루시아 나리타스 H. / 21 / XY / 서포트·방어

nehah by nehah
55
0
0

[박제가 되어버린 천재를 아시오?]

아하, 그것은 내 날개가 돋았던 자국이다. 지금은 없는 이 날개. 내 머릿 속에서 희망과 열정이 말소된 페이지가··· 아,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살아갈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이름

루시아 나리타스 H.

(성은 변하지 않았다. 다만, 본인이 그것을 말하기 꺼린다.)

나이

21

성별

XY

신장/체중

180cm/58kg

외관

허리길이를 훌쩍 넘기는 머리카락, 다크서클과 눈물자국.

하얀 셔츠를 검은 슬랙스 바지 안에 넣어입고, 종아리까지 오는 큰 하얀색 코트를 걸치고 있다.

하얀 장갑

검은 구두-(굽 2cm)

N.이라는 약칭이 적힌 주문제작형 로켓 목걸이-(안에는 그를 포함해 누군지 모를 6명의 사람이 웃으며 찍은 단체사진이 담겨있다.)

이능 계열

방어·서포트

이능력

[순수이성비판]

이능력 내용/활용 기술

> 사용 텀X, 전투 1회당 5회 사용 가능. 거대한 무형의 배리어를 세워 적과 아군 사이를 단절, 피해를 무효화 시킨다.

[1]

실체란 무엇인가? 무형의 배리어의 형상을 변형해 적을 붙잡아 적의 행동을 일시적으로 멈추게할 수 있다. (1회 사용 시 3지문간 지속 가능)

[2]

이성을 통해 '지복'을 얻는 것이 인간의 가장 큰 행복. 배리어의 영향 내의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모든 상태이상(공포, 감염, 지속피해, 정신력 감소 등) 잠시간 해제 (1회 사용시 3지문간 지속, 텀 4지문)

패널티

> 기본 패널티 : 가벼운 두통과 발열

> 활용 기술 패널티(모든 활용 기술에 동등하게 적용)

- 3지문 이상 : 약한 코피와 저혈압

- 6지문 이상 : 극심한 두통과 시야 감소

- 9지문 이상 : 각혈과 판단력 저하

L

(그럼에도, 여전히 그는-) 세상의 모든 학문, 나리타스, 나리타스와 함께 했던 기록, 조용한 공간

H

불청결한 것, 무능해지는 것, 압박감, 감히-나리타스를 입에 올리는 사람들, 나 자신

S

폐쇄된 공간, 억지로 강제되는 것, …외로움-혼자 남는 것.

스텟

지적능력 ■■■■■

순발력 ■■■□□

정신력 ■□□□□

관찰력 ■■■■□

체력 □□□□□

창의력 ■■■■□

총합: 17

특징

생일: 3월 30일

성격: 예민한/기민한/섬세한/잘 드러내지 않는/(여전히-)다정한/순종적인

다른 사람이 먼저 제게 닿는 것을 싫어한다.

타인과 눈이 마주치는 걸 의도적으로 피한다.

약한 결벽증이 있다.

그가 잠적하고 난 뒤로, 학계에는 큰 파문이 일었다.

종종 환청과 환각을 보고 듣는다. 물론 그는 그것이 환청이나 환각인 것을 알고 있으나-... 치료할 생각도, 마음도 없다.

소지품

논문과 서류 파일, 노트, 만년필, gnárĭtas-라는 자수가 놓인 하늘색 손수건, 손잡이 부분에 금색 테가 둘러진 지팡이

선관

@발렌시아 로빈

정부에서 호출이 오기 몇 주 전부터, 자신의 -나리타스의- 연구실을 찾아오기 시작한 로빈. 루시아는 처음에는 그가 ‘우리의’ 공간에 찾아왔다는 사실로 인해 약간의 경계를 품었으나, 쫒아낼 힘도 거부할 의지도 없었으므로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 때보다는 꽤 마음을 연 상태. 정부의 호출에 응한 것도 로빈의 권유 덕입니다.

@나자렛 알 마시

분명 좋은 연구 동료였을 텐데요. 루시아가 식음을 전폐하고, 모든 일에 흥미를 잃고 어딘지 모를 곳에 틀어박혀 잠적하고도 시간이 꽤 흐르게 되자, 둘은 필시 서먹해졌을 것입니다. 다시 만나더라도… 글쎄요. 예전 같은 대화를 나눌 수나 있을까요. 확실한 것은, 루시아는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거부할 생각도 그럴 만큼의 기력도 그에게는 남아있지 않거든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