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선우/24/남/중립

프로필용 by HP
6
0
0

이름: 현선우 (착할 선, 어리석을 우)

나이: 24

성별: 남

외관:

(나나곰 픽크루 사용)

검은색 셔츠에 짙은 초록색 점퍼 걸쳐입고, 찢어진 청바지에 흰색 운동화 신고 있다. 머리에는 모자를 챙을 뒤쪽으로 하여 썼고, (캐 기준) 오른쪽 눈을 앞머리로 덮고 있다.

갈색 머리카락에 즐거운 일이 있으면 빛나는 하늘빛 눈을 가지고 있으며, 손과 팔에는 자잘한 상처가 있다.

성격: 낙천적, 탐욕적, 이기적, 교활함

키/몸무게: 173cm/표준-5 (약간 저체중)

기타:

생존자 집단 중에는 중립. 하지만, 중립이라고 평화도 싸움도 싫어하는 게 아닌 오히려 싸우는 쪽에 가까운 중립이다.

생존자, 혹은 죽은 사람들까지도 약탈하여 무기나 식량, 또는 도움될 만한 정보를 찾아내고 이용한다.

그래서 가지고 다니는 정보도, 자잘한 무기도 많지만 오히려 이 때문에 중립 진영이 아닌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은 인상을 주기도 한다.

사용하는 무기는 작은 단검 몇 자루. 약탈한 것이기에 크기도, 날카로움도 제각각이다. 그 외에 본인의 본거지에는 다른 무기도 있으며, 정보와 교환하기도 한다.

L/H: 돈, 정보, 생존에 도움이 될 만한 것, 협력/(다른 사람의)배신, 이타적인 사람, (쓸데없는)감정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