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판매
유료

DX3 <직장 상사가 갑자기 미팅에 나가라고 해서 나갔는데 거기에 카스가 쿄지가 있으면 어때 MBTI랑 답변 알려줘!> 인포 및 PDF 판매

이하 미팅카쿄

감옥 by 라쭈
30
0
0


트레일러

평소와 조금 다른 일상,
어딘가 조금 다른 만남.
현실이 아니기를,
꿈이기를,
그렇게 소망하는 때도 있었다….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 직장 상사가 갑자기 미팅에 나가라고 해서 나갔는데
거기에 카스가 쿄지가 있으면 어때? MBTI랑 답변 알려줘!」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시나리오 정보

  • 플레이 인원 : 3~5인

  • 소비 경험점 : 180점 (탁 내에 따라 별도 다르게 조정 가능)

  • 스테이지 : 도쿄 근교 N시

  • 사용 룰북 : 코어 1,2권, 상급, IC (데이터는 LM, EA 기준으로 작성)

  • 플레이 시간 : 텍스트 세션 기준 3~8시간 (유동적)

시나리오 설명

  • 본 시나리오는 비공식 팬 시나리오입니다. 공개된 장소에서의 스포일러와 재배포를 삼가주세요. 에너미 데이터의 경우 PC에 맞게 자유롭게 개변하여 주세요.

  • 고정탁 내에서 가벼운 기분으로 즐길 수 있게 작성된 시나리오입니다. 따라서 PC 핸드아웃의 자유도가 높습니다. 깊게 생각하면 지는 내용입니다. 가볍게 즐겨주세요

  • 캐릭터가 붕괴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재고하여 주세요.

  • 시나리오 약칭은 「미팅카쿄」 정도로 불러주세요.


라고는 하지만 캐릭터의 붕괴와 구색을 맞추기 위하여 다소 터무니 없을지 모르는 스토리, 
더블크로스의 기존 도식과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그점을 참고하여 주세요.

나의 "나의 카스가 쿄지"는 이렇지 않아!
나는 이런 시나리오 같은 거 용납할 수 없어!!

하시는 분은 시나리오의 구입을 재고하여 주세요!!!


PC1이 카스가 쿄지에게 집착받고 고백받는 모습을 보고 싶다!
카스가 쿄지가 질척하게 구는 모습을 보고 싶다!
우리집 PC1을 여기에 앉히면 좋겠다! 등등… 추천합니다.


다만 …… 카스가 쿄지와 성사…뭐 그런 마음으로 오시면 곤란합니다……

그가 망가집니다……

그리고……

카스가 쿄지와 일시 동맹을 맺는 장면이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진심)……

그리고 더블크로스의 문체와 비슷하게 작성되어 있지만,
중간중간 헛소리와 드립이 섞인 가벼운 시나리오 지문입니다.

이것들을 용납할 수 없으시면 구입을 진짜로 재고하여 주세요…

이것은 밝고 가벼운 분위기의 시나리오입니다…


시나리오 핸드아웃

각 PC에게는 이하의 설정이 붙는다. 세션 개시 시에 플레이어와 잘 상담할 것.

 

PC① : N시에 협력 중인 일리걸, 에이전트 또는 칠드런

PC② : N시에 소속된 칠드런 혹은 에이전트

PC③ : N시에 소속된 지부장 (GMPC는 이쪽에 가능)

PC④ : N시에 협력 중인 일리걸 또는 소속 지부원

PC⑤ : N시에 협력 중인 일리걸 또는 소속 지부원

 

  • 작성된 웍스는 어디까지나 예시이며, 본인의 지부에 맞게 자유로이 변경하여 해당 시나리오를 즐겨주셔도 무관합니다.

  • 이 시나리오의 목적은, 지부원들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탁 내의 분위기에 맞게 자유로이 조정하여 주세요.

  • GMPC를 포함하여 세션을 진행할 경우, PC③ 등에 넣고 진행하는 것이 수월할 것 같습니다.


PC① 핸드아웃

로이스 : 카스가 쿄지        추천감정 P:임의/N:임의

커버/웍스 : 지정없음/지정없음

당신은 N시에 소속된 지부원이다. 소속되어 있는 지부에서 임무를 내렸다. 매우 뜬끔없지만 당신은 지부장의 지시로 FH가 나타난다는 미팅 자리에 나가게 되었다. FH를 막을 수 있는 나름 중요한 자리다. 그러나 나타난 상대방은 카스가 쿄지였는데….


PC② 핸드아웃

로이스 : PC①       추천감정 P:임의/N:임의

커버/웍스 : 지정없음/지정없음

당신은 N시에 소속된 지부원이다. 당신은 뜬끔포로 마련된 미팅 자리의 근처에서 PC①의 미팅을 감시하며 돌발 상황에 대처하는 역할을 맡았다. 그것을 지켜보고 있던 찰나, 미팅 자리에 나타난 것은 다름 아닌 FH의 카스가 쿄지였다….


PC③ 핸드아웃

로이스 : 키리타니 유고        추천감정 P:임의/N:임의

커버/웍스 : 지정없음/UGN 지부장

당신은 N시 지부의 지부장이다. 어느 날, UGN 일본 지부장인 키리타니 유고로부터 연락을 받게 되었다. FH가 모종의 거래를 위하여 한 외부의 인물에게 접근하기로 했다는 정보를 입수하였다고 한다. 그런데 어찌된 것이, 주선된 자리는 미팅이었다. UGN에서 미리 그 자리에 손을 쓰고, UGN 소속의 인물을 그 자리에 보내기로 결정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그 자리에 N시에 소속된 지부원을 보내달라는 임무를 명령받게 되는데….


PC④ 핸드아웃

로이스 : 수수께끼의 소녀        추천감정 P:임의/N:임의

커버/웍스 : 지정없음/지정없음

당신은 N시에 소속된 지부원이다. 어떤 이유로든 당신은 N시에 있는 카페에 들르게 되었다. (이유는 자유롭게 설정한다.) 그러나 그 장소에서는 카스가 쿄지와 PC①이 미팅을 하고 있었는데……. 말도 안 되는 상황에 일단 숨을 죽이고 그 광경을 지켜보기로 한다. 그런 당신에게 한 소녀가 말을 걸어오게 되는데….


PC⑤ 핸드아웃

로이스 : 사랑의 전도사        추천감정 P:임의/N:임의

커버/웍스 : 지정없음/지정없음

당신은 N시에 소속된 지부원이다. 한동안 계속 반복된 싸움이 끝나고, 오늘은 간만에 비번으로 쉴 수 있는 날이다. 어떤 휴일을 보낼지, 혹은 미리 짜둔 휴일을 보낼 계획이었으나 뜻밖의 재미있는(혹은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게 된다. PC①과 카스가 쿄지가 미팅을 한다는 소식이었다. 여러 가지로 놓칠 수 없는 소식에 황급히 그 자리로 떠나보기로 한다. 그리고 그 자리에 향하는 도중 ‘사랑의 전도사’라고 하는 수수께끼의 여성을 만나게 되는데…….



이하 유료 분량으로 이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