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Pale Blue by Pale


· 저는 치즈입니다. 혹은 페일이라고도 합니다. 어느 쪽이든 제 닉네임이에요.

트위터의 이 사람 @Cheese_Paleblue 과 동일 인물입니다.

저의 창작물은 트위터와 글리프에만 업로드됩니다.

· 게시글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링크 공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이 채널에 올라오는 모든 포스트의 글과 그림은 저와 지인이라면 저장, 캡처 등을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단, 트위터(=제가 볼 수 있는 곳)가 아닌 곳에 그것을 업로드하는 것은 지양해 주십시오.

· 주로 그림과 캐릭터 설정 등이 올라옵니다.

트위터 같은 데에 떠들기에는 내용이 너무 많거나 남이 흥미를 가질만한 이야기가 아닌 것들에 대해….

무엇보다 저 자신을 위한 백업 용도라는 목적성이 크기 때문에 다소 불친절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1차 창작, TRPG나 그 외 수단으로 교류하는 캐릭터들, 특정 작품의 드림 등

직접 창작한 캐릭터가 개입하는 모든 형태의 창작물을 다룹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