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드림

포켓몬스터 소드 드림

호브아일

"포켓몬의 생명은 세계의 균형이야."

이름: 아일린 (Eilleen) -[밝은. 빛나는 (스코틀랜드)]

나이: ??? (외관나이 15살 추정)

키: 154cm

체중: 평균 -3kg


생명창조의 신 포켓몬 제르네아스의 의지를 이어받은 아이.

힘을 나누어주고 생명의 나무가 되어 잠들어버린 제르네아스 곁에서 그의 생명을 매개로 태어났다.

제르네아스를 닮아 생명을 키우고 치유하는 힘을 가졌으며, 역으로 빼앗을 수도 있지만 리스크가 조금 있다.

잠든 제르네아스를 대신해 숲과 마을을 수호 하다가 봉인되어있던 검과 방패가 눈을 떴고, 이상을 감지한 소녀는 다른 포켓몬들에게 맡기고 숲을 떠난다.

펄롱마을 깊은 구석. 출입이 금지 된 꾸벅졸음숲에서 잃어버린 포켓몬을 찾다가 길을 잃었던 (승재/우리), 호브 앞에 신비한 포켓몬들(자시안/자마젠타)과 갑자기 나타난 소녀는 아이들을 경계하며 "숲의 경계를 흐린 자들이여,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이 위험하다. 이 일은 그대들의 짓인가?" 라는 질문을 남긴다.

아이들은 그녀와의 배틀 후에 자신의 포켓몬을 찾으러 왔다는 말에 마음을 풀고, 이야기를 나눈다.

이후 소녀는 아이들과 함께 마을에 내려와 사정을 설명하자,마을의 박사인 매그놀리아 박사님의 도움으로 다이맥스 팔찌를 받아 자신이 예언한 미래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승재/우리), 호브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


  • 선호/혐오

- 선호: 모든 포켓몬, 단맛 카레, 동료들과의 캠핑.

- 혐오: 포켓몬을 괴롭히는 것, 인간.

  • 특징

- 어두운 물빛 머리에 루즈하게 늘어뜨린 묶은 머리. 귀 옆으로는 하늘색 브릿지 머리를 땋아 넘겼다. 새까만 밤 같은 눈에 마치 포켓몬 같은 십자동공이 있고 생기가 있는 듯, 없는 듯 한 두 눈은 호브와 포켓몬을 바라볼 때에는 조금 빛나는 듯 하다.

- 옷은 편한 티와 트레이닝 점퍼, 그리고 반바지. 

- 카레도감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좋아하는 재료는 식빵, 좋아하는 맛은 단맛. 그녀가 만든 카레는 회복과 축복이 담겨있다.

- 제르네아스처럼 페어리오라를 쓸 수 있다. 페어리오라를 받은 모습에선 제르네아스와 같은 X자 동공으로 바뀌며 뿔이 자란다. 자신을 강화 할 수도, 페어리 타입 포켓몬을 진화 시킬 수도 있다.

  • 성격

- 평소에는 조용하고 살짝 엉뚱하다. 가끔 포켓몬에게 말을 거는 듯한 행동을 하며, 실제 대화가 가능하지만 남들은 모른다.

- 포켓몬을 괴롭히거나 못되게 구는 사람에겐 냉철하고 가차없다. 화나면 주위가 스산해지고 마치 생명을 빨아들이듯 한 무거운 느낌이 든다.(고스트 타입의 저주 같다.)

- 유일하게 호브에게는 부끄러움을 조금 타는 눈치이다. 눈을 못 마주치거나 심할 땐 (승재/우리)뒤에 숨기도 한다. 


● 지닌 포켓몬

- 우라오스(연격) Lv 100 거다이맥스

- 지가르데 Lv 100

- 토게데마루 Lv 100

- 에이스번 Lv 100 거다이맥스

- 루카리오 Lv 100 메가진화

- 마휘핑 Lv100 거다이맥스

-야생에서 만난 한카리아스, 울머기와, 나중에 잡은 무한다이노, 단델에게 받은 리자몽이 나중에 합류.

페어리오라로 천년나무가 되어 잠든 제르네아스와 텔레파시를 통해 대화 할 수 있다.

텔레파시로 전설포켓몬들과도 소통이 가능하며 가끔 반전세계의 기라티나와 만나기도 한다.


《인물관계》

◈라이벌

  • 주인공(승재/우리)

_ 숲에 내려와 그녀가 처음 만난 사람 중 한 명이자 친구.

그녀의 고민을 해결 해주기 위해 같이 여행을 다니며, 많은 것을 알려주었다.

차례차례 체육관 관장들을 쓰러뜨리는 그녀를 보며 같은 챔피언 후보로서 훌륭한 라이벌로 여긴다. 무한다이노를 잡은 후 미래에서 열린 배틀 토너먼트 결승에서 졌지만 그녀는 한 곳에 머물 수 없는 인간이자 인간이 아닌 것 이므로 챔피언의 자리를 이을 수 없어 대신 챔피언 자리를 맡고있다.

  • 호브

_숲에 내려와 그녀가 처음만난 사람 중 한 명이자 연인.

그녀의 고민을 해결 해주기 위해 같이 여행을 다니며, 서로 배틀도 하고 많은 경험을 나눴다. 포켓몬과 세상이 위험하다는 그녀의 말을 믿고 적극적으로 나서주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었다.

 무한다이노를 잡은 후에 열린 마지막 배틀 토너먼트에서는 그녀에게 지고 말았다. 미래에는 챔피언을 관두고 소니아 박사의 밑에서 조수로 일 하고 있으며, 밤낮으로 포켓몬을 수호하고 있는 그녀를 매일 기다린다. 그녀가 모든 힘을 소진하고 한 곳에 머물 수 있게 될 때 즈음, 그녀에게 함께하자고 고백한다.

  • 비트

_여행을 하던 도중 만난 트레이너이자 친구.

첫인상은 서로 매우 좋지 않았다. 자신의 계획을 방해하지말라며 배틀을 걸어왔지만 끝까지 패배하고 안좋은 감정만 쌓여 갔으나, 후반에는 감정을 풀고 서로 좋은 라이벌로 남는다.

미래에선 페어리 타입 관장이 된 그를 응원해주며 축복을 내렸다. 이따금씩 같이 배틀을 하기도 한다.

  • 마리

_좋은 라이벌이자 서로 고민상담을 받아주는 소중한 친구.

자신의 오빠와 마을을 위해 노력하는 마리를 보며 항상 응원하고 있다. 배틀이 없을 때에는 둘이서 이곳저곳 쇼핑이나 스위츠를 먹으러 다니기도 한다.

미래에는 악타입 관장이 된 그녀를 응원해주고 축복을 내렸다.


◈챔피언 

  • 단델

_가라르 최강이자 전설이였던 무적의 챔피언.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의 형.

강렬했던 첫인상과는 다르게 활기차고 심각한 길치인 그를 보고 ‘엉뚱한 사람이네.’ 라고 생각했지만 이따금씩 보여주는 어른스러운 면모와 위험 앞에 먼저 나서는 모습. 그리고 무엇보다 파트너인 리자몽을 아끼는 모습에 그를 인정 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다.

무한다이노를 잡은 후 에는 그가 개최한 배틀 토너먼트에서 당당히 이긴 그녀에게 챔피언 자리를 물려주지만 그녀의 부탁으로 대신 챔피언 자리를 빛내주고있는 주인공을 서포트 해주며 위원장의 자리에 앉게 되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