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_ㅇ

오베르주 머시기 촬영장에서 야마토랑 썸탐;;;;

"잠시 휴식하겠습니다!"

'오베르주 La Plage'의 촬영장. 드라마의 주역인 ‘아이돌리쉬 세븐’은 각자 저마다의 이야기를 하며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었다. 휴식 시간이 끝나면 나랑 나기의 씬이었지? 물을 한 모금 마시고 미츠키가 입을 연다. 그리 길지 않은 휴식이기에 미츠키는 틈틈이 나기와 대본을 맞춰본다. 이런 모습에 야마토는 너무 열심히 라며 괜히 옆에서 장난을 쳐본다. 이는 연기파 아이돌의 작은 여유 같은 것이었지만 쉴 땐 제대로 쉬라는 뜻이 담겨 있기도 한 애정 어린(?) 장난이었다.

퍽. 하고 결국 야마토가 미츠키에게 한대 맞은 듯 했다. 물론 진심은 아니고 옆구리만 살짝.

"아야야……. 미츠 그사이 손 너무 매워졌다고."

"하여간……."

"어! 츠보링이다!! 츠보링~~!! 여기! 여기!!"

굳이 뛰지 않아도 그룹 내에서 최장신인 그는 잘만 보일 텐데도 타마키는 마치 신이 난 키나코처럼 펄쩍펄쩍 위로 뛰어오른다. 이런 행동에 타마키의 파트너인 소고는 조심스레 그를 말려보지만 딱히 소용은 없는 듯 했다.

"OH~ 츠보미 손에 뭔가 한가득 들려있습니다~ 간식인걸까요?"

"그러고 보니 츠보미 씨 필요한 게 있으면 말씀하라고 하셨었죠!"

"간식만 주러온 건 아닐 테고... 아, 니카이도 씨 이 다음에 스케줄 있었죠?"

"...아, 응."

이오리의 말에 야마토가 조금 늦게 반응한다. 이오리는 조금 위화감이 느껴졌지만 이는 너무도 사소해서 지금은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슬슬 휴식시간이 끝나가기도 하고. 드라마 촬영에 집중해야 할 때였다.

"츠보미 씨한테 인사하러 가야지~"

"나나세 씨?! 곧 휴식 시간 끝납니다!!"

"괜찮잖아. 미츠키랑 나기 촬영할 땐 우리 대기고."

"정말이지……."

결국 이오리는 강아지처럼 총총 걸어가는 리쿠를 막지 못하고 뒤를 따라간다.

"우리 애들은 너무 자유분방하다니까~"

말은 이렇게 하면서도 야마토의 시선은 리쿠가 향해가는 그곳에 머물러있다. 아까 전부터 계속.

"……."

그리고 한발자국 뒤에선 타마키가 이런 야마토를 본다. 타마키는 3초정도의 침묵 후 입을 열어 목을 울린다.

"그런데 말이야 야마 씨 츠보링 정말 좋아하지."

"응...?!"

막내의 거침없는 발언에 야마토의 눈이 커진다. 얼마나 놀랐는지 입도 벌어진다. 말문이 막혀 그는 얼렁뚱땅 넘어갈 타이밍을 놓쳐버린다. 타마키는 다시 또 목을 울리고,

"야마 씨 늘 츠보링 보고있구. 츠보링을 보면서 늘 웃고 있어!"

"그, 그그그게 무슨 소리니 타마……."

"아니 이상한 말은 아니구... 난 좋아 그런 야마 씨의 모습."

"……."

야마토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하고 눈동자만 굴릴 뿐이었다. 나, 그렇게 티나게 행동했나……. 새삼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며 작게 한숨 쉬었다.

"타마키 녀석, 의외로 이런 곳에서 날카롭지……."

"미츠키?"

"아무것도아냐! 나기, 우린 촬영 준비하러 가자고!"

"오케이입니다~!"

미츠키와 나기가 퇴장하고, 이오리와 리쿠가 다시 입장한다. 뒤엔 츠보링. 아마야 츠보미도 함께였다. 타마키가 다시금 웃으며 그를 맞이 해주었다.

"타마키 군! 여기 푸딩 나둘게요!!"

임금님 푸딩의 패키지 박스를 근처 간이 테이블에 내려놓으며 웃는 츠보미에게서 타마키는 시선을 떼지 못했다. 지금 먹어도 돼?! 하고 물으면 소고가 단호히 참으라 말하며 본인들도 대본을 맞추자고 푸딩 대신 드라마 대본을 내민다.

"우~ 소 짱 노잼."

"타, 타마키 군! 촬영 끝나면 먹게 해줄 테니까……."

이쪽도 마치 한 마리 강아지 같은 파트너를 달래며 퇴장한다.

"생각보다 일찍 왔네."

거리를 두며 가만히 지켜보고 있던 야마토가 자연스럽게 츠보미에게로 다가와 말을 걸었다. 그의 목소리가 가까이에서 들리자 츠보미는 부드럽게 입 꼬리를 올리며 미소 지었다. 오늘따라 그의 녹색 눈동자가 더욱 야마토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쩐지 까마귀가 된 기분이네.

"생각보다 일이 빨리 마무리 되어서요. 촬영장 구경도 하고 싶어서 힘 좀 냈습니다!"

안경을 위로 올리며 뿌듯하게 미소 짓는 얼굴이 다람쥐 같이 귀여웠다.

"헤에~ 좀 더 일찍 왔으면 오빠의 멋진 촬영 장면 볼 수 있었을 텐데."

괜스레 장난스럽게 말을 던진다. 그의 귀는 천천히 붉게 물들어 갔지만 다행스럽게도 이를 보는 사람은 없다.

"아쉽네요. 그건... 본방 때 꼭 확인할게요!!"

활기찬 모습은 다시금 야마토를 웃게 만든다. 일하는 중이지만 좀 더 같이 이야기하고 싶다는 욕심을 내게 만들어버린다. 결국 야마토는 실없는 소리를 하며 다시 츠보미에게로 말을 건넨다.

"그러고 보니 오빠 아까 미츠한테 맞았어~"

"에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그런데……."

"그런데?"

"어쩐지 야마토 씨가 잘못 했을 것 같아요."

꺄르르. 어린아이처럼 웃었다. 야마토는 넌 누구편이야?! 라고 그의 반응에 맞춰 맞받아친다. 야마토는 이런 시간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소소한 대화였지만, 츠보미와의 이런 소소한 대화들이 차곡차곡 모여 야마토의 안에선 큰 나무를 만들어냈다. 나무의 이파리 하나하나가 다 소중한 추억이었다.

"다음, 단체 씬 촬영입니다!!! 준비해주세요!"

스태프의 우렁찬 목소리가 촬영장에 울린다. 야마토는 아쉬웠다. 티는 내지 않을 거지만.

"그럼 다녀올게."

"모두의 모습 두 눈에 담고 있을게요."

"나만 봐도 되는데."

무의식 적으로 그의 속내가 튀어나온다. 말을 뱉은 그도 놀란 모양인지 헉. 하고 숨을 들이마신다.

"네?"

"아니... 이건...! 아, 아무튼 다녀올게!!"

부끄러워하며 얼굴을 붉게 물들인 야마토가 퇴장한다. 조금 뒤 아저씨 얼굴 좀 빨간데? 하는 목소리가 들려온다. 이번엔 숨기는데 실패한 모양이다.

자리에 혼자 남은 츠보미가 시선을 조금 돌리면 어느새 아이돌리쉬 세븐 일곱명이 모여서 자신들의 역할에 몰입해 있었다. 지금 이 장소에서 그들에게 눈을 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겠지. 츠보미는 제 눈 가득 아이돌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어쩌면 특정 누군가에게 더 오래 시선이 갔을지도 모르겠다.

"오늘 촬영은 이제 끝이네."

"소 짱 나 이제 푸딩 먹어도 돼?"

"물론이야 타마키 군."

타마키는 쏜살같이 달려가서 푸딩을 입에 넣는다. 스스로 쟁취해낸 푸딩의 맛은 그야말로 천상의 맛이었다. 잊지 않고 소고에게도 하나 건네었다.

"츠보미 씨 없네. 벌써 간 걸까……."

"이 다음 니카이도 씨의 스케줄 있으니까요. 차로 돌아가셨겠죠."

리쿠는 아쉬운 듯 주위를 두리번거린다. 보이지 않는 강아지의 귀와 꼬리가 보이는 것 같았다.

"야마토 씨 방금 옷 갈아입으러 갔어. 바쁘네~"

"요즘 야마토 새벽에 돌아옵니다. 같이 코코나 볼 시간이 없어 슬픕니다..."

"울지 마, 울지 마! 오늘은 내가 같이 봐줄게~"

"OH~ 정말입니까~!"

나기가 어린아이 같이 순수한 미소를 보여주며 팔을 높이 올려 만세를 부른다.

"하여간~ 우리 애들은 늘 시끌벅적하다니까."

옷을 다 갈아입은 야마토가 제 멤버들을 향해 한마디 던졌다. 시선이 야마토에게로 집중되었다. 잘 다녀오라는 둥 한마디씩 던지고 이걸 다 받아내면 야마토는 비로소 빠져 나올 수 있었다.

 

그런데 아마야 씨랑 아이나나의 니카이도 야마토랑 뭔가 있는 거 아냐?!

츠보미가 대기 시켜놓은 차로 향하던 중 야마토는 자신의 이름이 나와 급하게 발걸음을 멈추었다. 자신의 이름만 나왔더라면 나한테 관심이 많네~ 하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그냥 지나쳤을 테지만 하필이면 자신의 이름 옆에 츠보미가 붙어버렸다.

"그런가? 아마야 씨 그냥 평범하게 매니저 일을 하고 있을 뿐이지 않아?"

"아니아니 들어봐!! 아마야 씨를 보는 니카이도 야마토 어딘가 느낌이 달라 보인다니까?"

이 사람들 나한테 이렇게 관심이 많았었나... 야마토는 속으로 한숨을 쉬었다. 지금 상황과 더불어 타마키가 했던 말이 떠오른다.

츠보링을 보면서 늘 웃고 있어!

다들 말만 안 할 뿐이지 은연중에 이렇게 생각하고 있으려나. 최근엔 이치도 눈치 챈 거 같았고. 순식간에 그의 머리가 어지러워진다. 피가 식는다는 말, 이럴 때 쓰는 거지.

"아무튼……. 그래서.."

"난……. 조심……."

대화소리가 멀어지고 나서야 야마토는 한껏 무거워진 발걸음을 옮긴다. 본인 때문에 츠보미가 곤란해지는 건 아닌가. 불안감이 엄습해왔다.

"그러고 보면 야오토메 최근 우리 매니저랑 거리 두고 있었지……."

비슷한 이유려나 이 녀석도. 야마토는 하늘을 잠시 올려다보았다. 곧 다시 시선을 내리면 역시 거리를 둬야하나. 한 가지 문장이 머릿속에서 서서히 떠오른다. 싫다……. 어린아이처럼 투정부리고는 한숨을 쉰다.

"니카이도 씨!"

"아."

방금 전까지 하고 있던 고민이 무색하게 야마토의 머릿속엔 자신을 향해 웃고 있는 한 아이만이 가득 들어찬다.

저렇게 눈부시게 웃고 있는 아이를 어떻게 가만히 나둘 수 있어.

야마토는 자신 앞에서 선명히 미소 짓고 있는 봄을 향해 다가간다. 다가 갈수록 고민은 저 따스함에 휘발되어 날아가 버린다.

언제 이렇게 커져버렸을까. 두근대는 심장에 손을 올리곤 생각해보지만 이 질문엔 답이 존재하지 않는다.

"니카이도 씨 좀 늦으셨네요. 찾으러 가려던 참이었어요."

"미안미안. 우리 애들이 오빠를 너무 좋아해서"

"아, 네..."

"그런 반응 상처받아."

"...아무튼 얼른 타세요!"

익숙하게 츠보미의 차, 조수석에 앉는다. 슬쩍 시선을 옆으로 돌리면 자신의 입 꼬리가 올라가는 것이 느껴졌다. 좋은 걸 어떡해. 입 밖으로 내지 못하는 말이 목 끝까지 차오른다.

그래도 역시 이 시간을 소중히 하고 싶어.

.

.

뻘소리… 타마키의 "그런데 말이야 야마 씨 츠보링 정말 좋아하지." 라는 대사를 쓰고 싶어서 몇자… 적어 봤습니다. 타마키는 츠보미도 야마토도 좋아하니까 두 사람이 서로를 보며 웃고 있는 모습을 정말 좋아 할 것 같아요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드림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