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드림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드림주

카시칠리(동경) / 카시모란(우정) / 카시카지(연인) DLC

"도전 할 준비는 되었어?"

이름: 카시아 (Kassia) -[순수한 (폴란드어)]

나이: 18 -> 25세 (챔피언 이후 기준)

키: 162 -> 181cm

체중: 평균 -4kg

가족관계: 아빠 / 쌍둥이 / 새엄마

오렌지 아카데미에 자신과 닮은 쌍둥이가 다니고있다. 그 아이는 본인의 코라이돈을 묘하게 닮았다고 한다.

그를 바라보고 있자면, 인간과 비슷하면서도 무언가 다른. 자신의 미라이돈과 묘하게 닮은 신비로운 아이.

소심하고 부끄러움이 많아 사회생활을 위해 입에 담는 말 외에 개인적인 말수는 굉장히 적은 편이라 주위 사람들이 분위기로 대충 알아맞추는 정도였으나, 보물찾기 활동과 타임머신 사건을 겪은 뒤에는 조금 더 밝고 여유로운 성격으로 자라 성인이 된 이후에는 꽤 외향적이고 친화적인 성격으로 바뀌었다.

(주변 사람의 말로는 능글 맞아졌다고도 한다.)

챔피언이 된 이후,

포켓몬 리그에 도전하는 트레이너들을 차례차례 꺾고 무패의 신화를 쓰며 자리를 지키고 있으나 어쩐지 본인은 챔피언 자리에 그다지 흥미가 없다.

시합이 없는 날 리그장 로비에 간다면 항상 칠리의 곁에 있고, 학교에서는 모란의 곁에 있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흔치 않게 챔피언 자리가 부재 중 일 때에는 보물식당에서 청목과 한 잔 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 듯.


  • 선호/혐오

- 선호: 포켓몬, 보물식당 주먹밥, 칠리, 모란, 카지, 단것

- 혐오: 잔소리, 잔업, 야근, 쓴것, 벌레

  • 특징

- 색이 빠진, 잿빛이 도는 둥근 숏컷 머리. 빛을 받으면 눈처럼 새하얗게 보인다. 살짝 얇은 듯 한 머리는 생 머리라 부드럽고 가볍게 살랑인다. 제로에리어의 결정을 닮아 공허하고 신비로운 두 눈은 남들이 보기엔 살짝 섬뜩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다.

- 평소 복장은 학생 신분으로 그레이프 아카데미 교복 위에 가벼운 트레이닝 점퍼를 걸치고 있으며, 챔피언 혹은 공식 석상에서는 검은 멜빵이 포함 된 화이트 정장을 입는다. 다만 칠리와 옷이 비슷해 보이고 싶다며 자켓은 잘 입지 않는다.

- 가끔 포켓몬들을 먹이기 위해 샌드위치 레시피를 개발할 때가 있다.

- 이제는 중단 되어버린 타임머신 실험과 제로에리어에 있는 결정 연구를 비밀리에 진행하고 있다.

  • 성격

- 평소에는 조용하고 말이 없다. 학교 도서관이나 운동장 벤치에서 책을 읽는 모습이 자주 발견된다.

- 포켓몬을 괴롭히거나 본인의 파트너로서 대하지 않는 사람을 인간취급도 하지않는 싸늘한 냉혈한 같은 모습도 있다.

- 말수가 적은 그도 사랑 앞에선 감정적이고 순수하다. 끊임없이 애정을 갈구하고 들이대는 고집적인 면모가 있다.


지닌 포켓몬

(학생 시절)

  • 마스카나 Lv100 (풀 테라스탈)

  • 무쇠무인 Lv 100 (강철 테라스탈)

  • 어써러셔 & 싸리용 Lv 100 (물 테라스탈)

  • 무쇠독나방 Lv 100 (비행 테라스탈)

  • 파오젠 Lv 100 (얼음 테라스탈)

  • 파라블레이즈 Lv100 (불꽃 테라스탈)

(챔피언 이후)

  • 오거폰 Lv100 (화덕의 가면 폼)(불꽃 테라스탈)

  • 다크라이 Lv100 (악 테라스탈)

  • 미라이돈 Lv100 (전기 테라스탈)

  • 다투곰 Lv100 (블러드문 폼)(노말 테라스탈)

  • 마스카나 Lv100 (풀 테라스탈)

  • 타부자고 Lv100 (고스트 테라스탈)

  • 미라이돈 Lv100 (드래곤 테라스탈)

-야생에서 만난 파밀리쥐, 나중에 잡은 마릴리, 칠리에게 받은 다른 개체의 토오가 나중에 합류.


《인물관계》

◈라이벌

  • 주인공(보민/푸름)

_ 본인과 같이 전학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통하는 게 많은 친구. 네모네 집 앞에서 마주친 게 첫 만남.

집은 서로 가까운 옆집이며, 모르는 게 있으면 서로 서로 물어도 보고 대련도 하며 성장하는 친구이자 라이벌 사이다.

  • 네모

_처음 등교하는 날, 앞으로 같이 여행 할 파트너를 고르기 전 같이 다니던 포켓몬들이 작은 소동을 일으켜 수습하기 위해 들어가게 된 집에서 교장 선생님에게 소개 받은 계기가 첫 만남. 

학생회장 신분인 그녀에게 학교 가는 길과 교내를 안내 받기도 하고 그녀의 도움으로 테라스탈 오브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페퍼와 제로 에리어를 내려가기로 했을 때, 전투에 도움을 받고자 동행을 요청한다. 실력 만큼은 최강인 그녀 덕분에 제로 에리어에서 미래 포켓몬들에게 둘러 쌓였을 때 큰 도움을 받는다.

  • 모란

_스타단에게 괴롭힘 받고 있던 모란을 구해준 계기가 첫 만남.

무척이나 내성적으로 보이던 그녀가 자신의 처지와 살짝 비슷해 보여 괜시리 신경 쓰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스타단과의 일이 있을 때 마다 보급품을 전달해주며 하는 행동과 들려주는 이야기에 그녀가 카시오페아, 즉 스타단의 리더임을 눈치챈다.

끝까지 모른 척 하며 스타더스트 작전을 끝내자 결심한 듯 정체를 밝히는 모란에게 다정히 대해주며 스타단과의 관계를 변화 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페퍼와 제로 에리어를 내려가기로 했을 때, 그녀의 도움을 받고자 함께 가는 것을 요청하게 된다. 전원이 내려간 제로 에리어를 해킹하여 전원을 켜 주는 등 도움을 준다. 

챔피언이 된 이후, 그녀의 해킹 실력과 능력을 높이 사 이번에는 자신에게 도움이 되어달라며 자신의 옆자리에 앉힐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 페퍼

_학교로 향하는 길, 오솔길 등대에서 자신을 구해 준 미라이돈과 같이 있는 모습에 말을 걸어온 그와 배틀 한 계기가 첫 만남.

첫 만남은 정신없고 이유를 모르는 적대감에 당혹스러웠지만 그의 부탁으로 비전 스파이스의 주인들을 같이 무찌르며 그가 숨기고 있던 비밀인 파트너 포켓몬의 부상을 알게 되곤 더욱 도와주게 된다. 비전 스파이스의 도움으로 건강을 회복하게 된 마피티프,페퍼와 함께 투로 박사님의 비밀을 알게 되어 팔데아 대공 안, 제로 에리어로 가게 된다.

  • 투로 박사

_학교에서 유명한 박사이자 초반에 그에게 미라이돈을 맡긴 장본인.

미라이돈의 기술이 향상 될 때 마다 전화로 친절하게 알려주는 박사님 인 줄 알았지만 나중에 친구들과 함께 팔데아 대공의 아래인 제로랩으로 와 달라는 부탁을 받아 박사를 만났을 때 에는 이미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며 그의 의지를 이어받은 AI만이 존재했다.

전투로 인해 그를 저지하고 팔데아를 위협하는 타임머신을 멈추려는 시도를 했으나 다시 부활해 낙원 방어 프로그램으로 변모한 그는 아이들의 포켓몬을 전부 봉인 시킨 체 위협을 가했지만, 유일하게 박사의 간섭을 받지 않는 미라이돈과 그에게 지는 바람에 작동을 아예 멈추게 된다.

정신이 돌아온 박사는 본인이 계속 여기 있다면 같은 일을 반복할 것이라는 말을 하곤 마지막 에너지를 써서 페퍼에게 지금까지 진실을 숨겨 미안하다는 말과, 즐거운 여행이 되어라! 라는 말을 남기며 타임머신으로 머나먼 미래 여행을 떠난다.

이후 브라이어 선생님이 건네 준 ‘제로의 비보’ 책을 가지고 테라호수로 떠났을 때, 테라파고스의 힘으로 다른 시간선상에 살아있는 투로 박사와 만나게 되는 신기한 현상을 겪는다. 한정된 시간 동안 박사가 손수 쓴 ‘바이올렛 북’ 과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을 미래의 기술 지식과 ‘제로의 비보’ 책을 교환하며 박사에게 비극이 일어나지 않을 또 다른 가능성이 담긴 새로운 미래를 선물하게 된다. 


◈체육관 관장

  • 단풍(벌레 타입)

_제일 처음 챔피언 로드를 시작했을 때 만난 관장님.

보물찾기가 처음이라 허둥대는 그를 다정하게 대해주고 조언도 해준 상냥한 사람이다. 대전 이후로도 그녀의 가게에 들러 디저트를 사 먹거나 그녀의 새 디저트 시식 담당을 한다.

  • 콜사(풀 타입)

_두 번째 챔피언 로드에서 만난 관장님.

첫 만남 때 풍차에서 뛰어내리는 관장님을 보고 굉장히 놀라며 걱정했었다.

예술에 대해선 누구보다 열정 있는 관장님을 멋지다고 생각하며 가끔 들러 관장님의 예술 강의를 들을 때도 있다.

  • 모야모(전기 타입)

_세 번째 챔피언 로드에서 만난 관장님.

체육관 테스트로 방송 출연이라는 처음 경험 해보는 일에 상당히 당황했지만 인기 스트리머인 모야모와 교장 선생님의 도움으로 무사히 체육관 테스트를 마쳤다.

가끔 모야모의 일을 도와줄 때가 있다.

  • 곤포(물 타입)

_네 번째 챔피언 로드에서 만난 관장님.

덤벙거리고 푸근하지만 관장 일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아저씨. 

배틀 이후에도 가끔씩 마리네이드 마을에 놀러 가서 곤포에게 가게 운영 관련 노하우나 경매 노하우를 배우기도 한다.

  • 라임(고스트 타입)

_다섯 번째 챔피언 로드에서 만난 관장님.

랩은 커녕 노래의 ㄴ도 모르는 주인공에게 굉장히 신선하고 충격적인 체육관 미션을 준 관장님이다. 다행히 랩 배틀이 아닌 더블 배틀로 진행하게 되어서 무사히 마쳤지만 그는 이때를 제일 무서워 하는 듯. 라임의 콘서트는 좋아해서 가끔 놀러 가기도 한다.

  • 그루샤(얼음 타입)

_여섯 번째 챔피언 로드에서 만난 관장님.

처음 만났을 땐 부상으로 인해 비관적으로 바뀐 그가 툴툴 대거나 시비 걸었었기 때문에 별로 사이가 좋지 않았다. 

그래도 서로 배틀을 하면서 숨겨뒀던 감정을 드러내고 서로 풀게 되면서 잘 지내게 되었다.

  • 리파(에스퍼 타입)

_일곱 번째 챔피언 로드에서 만난 관장님.

누룩스 시티에 광고가 걸려있을 만큼 유명해서 유일하게 만나기 전부터 얼굴을 알고 있던 관장님이다.

프로 연예인인 그녀를 굉장히 멋있게 생각하고 있다.


◈사천왕

  • 칠리

_4번째 체육관 제패 후 팔자크와 등장하는 때가 첫 만남.

만나자마자 도발 하 듯 강하냐고 묻는 그녀의 질문에 소심하지만 확고한 목소리로 그렇다. 라고 말하자, 호탕하게 웃으며 거물이라 칭한다.

뱃지를 다 모으기 전부터 가끔 마주치는 탓에 그 때 마다 자주 어울렸고 대화도, 마음도 잘 통하여 유쾌한 그녀에게 자연스레 동경심을 ‘반했다’고 착각하게 된다. 모험을 다니고 그녀와 만나면서 자연스레 틀렸던 카시아의 감정은 착각을 벗어나 제대로 마주하게 되었고 그것이 리그 위원이자 사천왕으로서의 빛나는 그녀를 향한 동경심인 걸 알아차리게 된다.

체육관 뱃지를 다 모은 후 도착한 리그장 1차 면접에서 자신만의 보물은 찾았냐는 그녀의 질문에 카시아는 자신만만하게 지금까지 배틀 하며 만난 사람들과의 ‘인연’이라 답한다.

이후 타임머신 사건으로 인해 금지된 팔데아 대공을 어른들에게 상의도 없이 친구들끼리만 내려갔었던 일을 그녀에게 들키게 되어 호되게 혼났다. 벌을 주려는 그녀를 테사가 말려 그만두긴 했지만 다시는 자신을 걱정 시키지 말라며 툴툴 대기도 한 듯.

챔피언이 된 이후와 훗날 리그 위원장이 된 뒤에도 유능한 그녀를 곧잘 쫒아다니며 귀찮게 하기도 한다.

  • 뽀삐

_7번째 체육관 제패 후 칠리와 함께 등장하는 때가 첫 만남.

칠리와 한없이 가까워 보이는 면이 조금은 질투 나고 부러워 보이면서도 아이를 마치 친동생처럼 생각하고 있으며, 그녀가 사천왕으로서 가진 능력과 가능성에 대해선 그 누구보다 기대를 가지고 있다. 챔피언이 된 이후로는 아이의 미래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쉬는 날에는 조용히 뽀삐를 꼬드겨 칠리와 함께 셋 이서 놀러 갈 때에도 있다.

  • 청목

_챔피언 로드 중 보물식당에서 짐 리더로 만나는 때가 첫 만남. 

첫 짐 리더 전 때 이후로 의욕 없지만 단정하고 어른스러운 참 어른. 같은 느낌으로 보물식당에 자주 놀러 갔었다.

이후 사천왕으로 다시 만났을 때 굉장히 놀랐다. 그가 사용하던 포켓몬도 타입도 달라서 애를 먹는 듯 했지만 결국은 이겼고, 대전 이후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같이 밥도 먹으며 식사 메이트로 자리 잡는다.

  • 팔자크

_2번째 체육관 제패 후 만나는 때가 첫 만남. 

처음은 무서워 보이는 인상에 어색함이 있었으나 리그전 이후 만나면 가끔 인생 조언과 상담도 해주는 좋은 어른. 

학교 미술 선생님이라 자주 만난다. 이론 수업은 열심히 잘 듣지만 미술 실습에는 그다지 소질 없는 주인공을 진심 전력으로 응원하고 있다. 자주 눈물을 흘리는 그를 위해 손수건이나 휴지를 가끔 챙겨주기도 한다.


◈선생님

  • 테사

_학교 교무실에서 네모와 대화하는 모습을 목격했을 때가 첫 만남. 

굉장히 신비로워 보이고 아우라가 있는 그녀의 모습에 관심이 생겼다가 사천왕들의 리더임을 알게 되고 수긍하게 됐다. 리그전을 이기고 마지막 그녀와의 대전 후 승리하여 그녀의 인정과 신임을 얻게 된다.

챔피언이 된 이후로는 그녀가 카시아를 리그 위원장 자리로 앉히고 싶어 이것저것 파견이나 출장,서류 일을 맡길 때가 있다.

  • 클라벨

_그레이프 아카데미의 총 책임자이자 교장 선생님.

인자하고 나긋하며 자신이 저지른 실수라면 크던 작던 방관하지 않고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하려는 선생님.

차마, 스타단들과의 문제를 해결하고 그를 돕기 위해 직접 이상한 변장을 하고 나타난 사건은 꽤 큰 충격으로 남았지만 그래도 학생들을 위해 마지막까지 책임을 진 것에는 큰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

카시가 어떠한 사건들에 휘말릴 때마다 적극적으로 지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 지니어

_카시의 담임 선생님이자 포켓몬 도감을 개발한 연구원.

처음 전학 온 그에게 사소한 것부터 크게 알아야 할 것 까지 친절하게 도와준 담임 선생님.

포켓몬에 관련된 일이면 타 지방까지 몰래 쫒아 올 정도로 탐구심과 열정이 있다. 그를 포함 한 여러 학생들의 도움으로 도감을 채워 생물학 교사 답게 포켓몬들의 생태와 환경을 좋게 바꾸기 위한 연구를 하고 있다.



벽록의 가면 & 남청의 원반

◈블루베리 아카데미

◈라이벌

  • 시유

_블루베리 아카데미와의 성공적인 교류를 성사 하기 위해 방문한 스이록 마을에서 만난 것이 첫 만남.

처음에는 외지인으로써 날카롭게 대하는 그녀의 모습에 조금은 언짢은 느낌이 있었으나 속 사정을 알게 된 이후로는 그저 자신의 고향을 사랑하는 평범하고 활기찬 친구임을 알게 된다.

도깨비 사건 이후 그와는 종종 연락을 취하며 카지의 상태와 안부를 묻고 있다.

교환 학생으로 선발되어 블루베리 아카데미로 갔을 때, 카시아와 오거폰을 제일 먼저 반겨주었다. 변해버린 동생을 걱정하며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카시아를 옆에서 서포트 해준다.

스텔라 에너지 조사를 위해 네 명 이서 떠났을 당시, 카지와 카시아의 관계 개선을 위해 동생에게 그를 마중 하러 가라고 하거나 일이 해결되었으니 불러오라는 둥 핑계를 대며 둘이 마주칠 수 있도록 제일 많이 노력해주었다.

  • 카지

_블루베리 아카데미와의 성공적인 교류를 성사 하기 위해 방문한 스이록 마을에서 만난 것이 첫 만남.

누나인 시유와 달리 말수가 적고 소극적인 모습에 옛날 자신이 겹쳐 보여 그를 조금 더 신경 쓰고 챙겨준 것이 관계 발전의 시작이다.

오리엔티어링 과제로 그와 페어가 되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미션도 하고 둘 이서 축제도 갈 만큼 친해졌다.

눈을 빛내며 밤새 카시아에게 도깨비 신의 이야기를 해주는 그를 보고 있자니 그가 도깨비를 얼마나 좋아하는 지 깨닫곤 오거폰을 만났을 당시 그에게 사정을 얘기하고 함께 도우려 했지만 타이밍이 어긋나며 카시아의 의도와 달리 그를 제외한 누나 시유와 카시아 둘이서 다니는 걸 목격하고 커지는 오해와 함께 서먹해졌고, 마지막에 그렇게 좋아하던 도깨비가 자신이 아닌 카시아를 선택하는 바람에 관계 개선은 크게 실패하고 말았다. 세 벗과 도깨비 사건 이후로 그 와의 믿음과 신뢰가 완전히 깨져 버렸다. 

분위기도 마음도 변한 그를 뒤로 하고 헤어진 지 몇 달 후, 다시 재회한 건 교환 학생으로 선발되어 블루베리 아카데미로 갔을 때 이다.

그레이프 아카데미에 있어야 할 카시아가 블루베리 아카데미에 있음에 굉장히 놀란 눈치이지만 교환 학생으로 왔다는 말에 수긍을 하게 된다. 끊임없는 단련과 노력으로 리그부 부장 자리까지 오른 그는 이번엔 절대 지지 않을 거라며 자기와 싸우기 전 까지 지지 말고 올라오라는 응원 아닌 응원을 해준다.

사천왕을 이긴 후 마지막 그와의 대결에서 내보낸 오거폰을 보고 잠시 분노하지만 이내 옛날의 나약한 자신은 필요 없으니 변한 거라며 이때 껏 노력한 자신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 해 보이겠다는 말과 함께 싸움에 임한다. 결투에서 진 후 삶의 목적을 잃은 듯 허망한 그를 위로하지만 흐지부지 끝난 체로 일이 마무리 된다.

스텔라 에너지 조사를 위해 네 명 이서 떠났을 당시, 아직 까지 카시아를 이겨야 한다는 강박에 사로잡힌 그는 테라파고스를 발견하기 위해 함께 했었지만 카시아와 다니면서 다정함에 점점 본 마음을 들어냈다. 

테라파고스 포획 후 실력 테스트를 위한 모의 전투 중에 테라스탈로 인한 폭주 사건이 벌어져 위험해진 그를 구하고 카시아 혼자 테라파고스를 상대 한다. 이대로 혼자 싸우게 둘 거냐며 정신 차리라는 시유의 말에 그는 정신 차리고 카시아와 함께 싸우게 된다.

사건이 일단락 되고 학교로 돌아왔을 때 그는 카시아를 따로 불러 세워 지금까지 미안했다 라는 말과 함께 괜찮다면 자신과 제로부터 다시 친구를 해 달라는 말에 그는 그거 완전 고백 멘트라며 친구 말고 애인 하자 라는 말로 카지와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선생님

  • 브라이어

_학교 끼리의 성공적인 교류를 성사 시키기 위해 블루베리 아카데미의 교사로서 교환 학생들을 인솔하기 위해 온 교사.

테라스탈과 제로 에리어에 굉장한 관심을 가지는 선생님이라 팔데아 대공을 다녀온 그에게 많은 질문을 일삼는다.

스텔라 에너지 조사를 위해 네 명 이서 떠났을 당시, 아이들을 인솔 해야하는 선생님 신분을 잊고 카지를 부추겨 테라파고스 부활에 성공하지만 아이들을 위험한 상황에 빠뜨리게 만들어 본인의 행동을 반성하고 주인공에게 직접 작성한 ‘제로의 비보’ 라는 책을 그에게 건네주게 된다.

  • 세류

_스이록 마을에서 굉장한 포켓몬을 찍기 위해 내려와 자신을 도와 달라고 말을 건 것이 첫 만남.

사진 찍는 걸 즐거워 하는 게 아닌 잘해야 한다는 강박으로 임하던 그녀는 멋대로 조수로 삼은 그와 함께 취재를 다니다가 블러드 문 다투곰을 만나 작은 사건을 겪고 나니 자신이 무엇을 잊었는지 깨닫게 된다.

나중에 전부 흔들려버린 사진을 보여주곤 크게 웃으며 제일 재밌고 잘 찍힌 작품이라 칭하며 호탕하게 웃는다.

자신이 키우던 가디 한 마리를 맡기곤 다시 만날 날을 약속하며 헤어졌다.

그 후, 블루베리 아카데미 돔 에리어에서 재회하게 된다.

  • 시아노

_블루베리 아카데미의 총 책임자이자 교장 선생님.

그를 블루베리 아카데미의 교환 학생으로 데려가기 위해 찾아왔다. 클라벨 교장 선생님과 굉장히 친분이 있어 보이는 듯 애칭으로 부른다. 다만 자세한 점은 설명해 줄 수 없는 것 인지, 아니면 정말로 건망증이 좀 있는 건지 교장실에서 만나기로 했던 약속이나 학교 시설 관련 설명, 중요한 설명 등을 가끔 까먹는 경우가 있다.

그래도 학교 기숙사와 BP(블루베리 포인트)같은 건 빠르게 조치 해줬다.


◈사천왕

  • 타로

_블루베리 아카데미의 사천왕 중 한 명이며, 학교에 처음 도착 했을 때 시아노 선생님 대신 학교에 대해 이것저것 설명 해 준 학생.

귀여운 포켓몬과 귀여운 것이라면 뭐든 좋아하며, 포켓몬의 귀여움을 얘기 할 때 다른 얘기로 돌리면 단호하게 아니라고 하는 강단 있는 면모도 있다.

처음 학교 식당에서 만났을 때에는 그가 블루베리그에 출전하는 걸 교칙 위반으로 반대 했지만 리그부 부장이던 카지의 허락으로 테스트에 진지하게 임한다.

  • 하솔

_블루베리 아카데미의 사천왕 중 한 명이며, 매운 맛을 좋아하고 편견 없이 친구들을 챙겨주는 활기찬 학생.

처음 학교 식당에서 만났을 때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눈치였으나 사실은 카지와 친구들의 어긋난 관계를 눈치 채고 있었으며 복잡한 상황을 싫어해서 일이 얼른 해결 되었으면 하고 바라고 있다.

사천왕 전 이후 자리에서 밀려날 뻔 했지만 다행히도 자리를 지키게 된다.

  • 네리네

_블루베리 아카데미의 사천왕 중 한 명이며, 시간을 엄격하게 지키고 조용하며, 무뚝뚝 한 친구 인 줄 알았으나 사실은 다정하고 누구보다 카지의 변화를 걱정하고 도와주고 싶었던 학생.

리그전 테스트 때 일시적으로 날 수 있게 도와준 비행환을 이후에도 미라이돈에게 건네주어 날고 싶을 때 먹여주라고 했지만 작은 사고로 인해 전부 먹게 되어 영구적으로 날 수 있게 되었다. 

  • 제빈

_블루베리 아카데미의 리그부 중 리더였으며, 현재는 카지에게 지는 바람에 사천왕으로 내려오게 된 학생.

처음에는 어떠한 목적으로 그에게 접근하여 블루베리그에 끌어들였는지 속셈을 몰랐지만, 리그전을 끝마치고 난 이후 결국에는 변해버린 카지를 되돌리고 리그부를 예전 모습으로 만들고 싶었던 작은 노력이 있었다.

다만, 제빈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카지가 예전으로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도 스텔라 에너지 조사를 위한 조를 꾸릴 때 작은 희망을 보게 되었고 그걸 위해 카지를 부탁한다는 말과 함께 본인은 조사원에서 빠지게 된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