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Lux

메이플스토리2 드림

月卯奇話談 by 이나
10
0
0

1. 기본 인적사항

  • 룩스

  • 테룬칼리브 소속 룬 블레이더

  • 167cm

  • 20대 중반

  • 여성


2. 상세사항

  • 고향은 빅토리아 아일랜드, 트라이아 뒷골목

  • 어릴 적 아라자드가 주워왔음. 이후 그에게 룬 주술과 검술을 배우며 지냄


3. 외적사항

  • 가르마를 타고 자연스럽게 흘러내려오는 앞머리와 자연적인 웨이브로 허리까지 닿는 금색

  • 고양이 상의 얼굴에 사파이어 같은 푸른빛의 눈동자

  • 왼쪽 귀에 달고 있는 푸른 리본으로 된 귀걸이

  • 근육이 고르게 자리잡힌 마른 근육

  • 평소에는 안경을 쓰고 다님.

  • 룬 주술 사용 시 오른쪽 눈동자가 금안으로 변함

[ 上 룬 주술 미적용 / 下 룬 주술 적용 ]


4. 성격

  • 밝고 명량함을 모티브로 내세우는 타입. 렌듀비앙마저 "나는 저렇게 깨발랄한 애를 본 적이 없다." 며 혀를 차며 내두를 정도.

  • 선 내부와 외부의 구분이 확실한 편. 내부에 들어선 이는 손에 꼽을 정도로 적으며, 그만큼 그들을 소중히 여기는 타입.

  • 그 얼굴이 찌푸려질 때를 본 이는 없을 정도. 그만큼 항상 밝게 지내는 중. 소문으로는 화나면 무섭다는 이야기도 있음.


5. 특이사항

  • 어릴 적 자신도 모르는 채로 룬 마력을 사용하는 것을 본 아라자드가 칼리브 아일랜드로 데려옴. 이후 아라자드 16검과 함께 수련을 받으며 생활.

  • 룬 블레이더 답게 룬 주술을 자유롭게 구사함. 다만 룬 주술을 사용할 때마다 한쪽의 눈 색이 금안으로 변하는 현상이 나타남. 원인불명.

  • 유페리아, 레잔과 친자매처럼, 이슈라와는 꽤 가까운 친우처럼 지냄. 

  • 공식적으로 아라자드의 제자에 포함되지는 않으나 어째선지 그의 제자처럼 불릴 때가 많음. 

  • 본인은 아라자드를 은인이라 여기고 있었다.

  • 홀슈타트와는 그렇게 친밀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싸우는 편도 아님. 그의 신중함, 판단력은 훌륭하다고 생각함.

  • 그랬기에 변절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의문이 앞섰다고.

  • 뒷골목에서 자라 뭐든 의심하고 보는 편. 깊은 관계를 맺은 이는 유페리아 외에는 드뭄. 유페리아 다음이 이슈라.

  • 칼리브 8검에도, 아라자드 16검에도 속하지 않으나 그들과 충분히 대련을 할 수 있을 실력을 소유.

  • 빅토리아 아일랜드 출신으로, 아라자드가 외부에 볼 일로 나갔다가 구출해 데려온 아이. 당시 5세.


6. 인간관계

  • 아라자드 (스승이었던 자)

  • 이슈라 (슈)

  • 홀슈타트

  • 렌듀비앙 (렌디, 단장대리)

  • 유페리아 (리아)

  • 레잔

  • 플레이어블 캐릭터 - 룬 블레이더 (아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