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원찬 이름점 궁합

원찬데이 기념

레프 by 레프
16
0
0

트위터 (@ 108K1eshas )님에게 봤습니다! 크레페 / 오픈카톡으로 봐주시니 참고하세요~~


일단 전원우씨부터 이야기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양에 치우쳐있는 사람인데 내면에 있는 것을 표출하는 걸 어려워해요. 때문에... 굉장히 매력적인... 오타쿠적으로 이야기하면 핫너드계라고 볼수있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바라는지 분명히 알고있는데 약간... 이걸 말해도 될까? 하는 부분이 커요. 똑똑하고 능력도 있는데 말이죠.

그래도 인망은 있는 편인지 주변에서 괜찮아 괜찮아 밀어줘서 자기 욕심에 대해 어느정도 표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의 시선에서는 아닌듯)

그리고 자기가 왜 이럴까... 보다는 해냈다 하고 주변에 땡큐하는 마음이 크네요.

오행 중에서는 토의 기운이 가장 강해요. 관찰자적인 면모와 받아주는 면(장난이든 뭐든)이 좀 있어요. 남의 의견에 잘휩쓸릴 겁니다. 그래도 인망은 있으니 주변 의견에 휩쓸려도 나쁜 의견들은 아닐거에요.

이번에는 바로 이찬씨에 대해 이야기 해드릴게요.

굉장히... 건강한 멘탈 끝내주는 음양의 조화 이름도 빛날 찬인데... 이름 안에 있는 광량(태양)자체가 엄청납니다. 열정적인데 그걸 본인이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네요. 자신의 매력을 가장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센스와 지능 모두 가지고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향해 똑바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미숙함에 가끔은 더 잘할 수 있는데... 라고 생각하면서도 그게 발전가능성이라고 보며 즐겁게 인생을 살 것같네요.

이 친구는 이름에서 금(쇠)의 기운이 가장 강해요. 오행에서 쇠는 변화무쌍을 의미합니다. 검이 될수도 있고 주변에 도움이 되는 물건이 될수도 있죠. 하지만 그만큼 주변의 서포트가 필요해요. 믿고 응원해줄수있는 친구나 가족등등... 아이돌 맞죠? 굉장히 자신에게 맞는 길을 선택한 거같아요.

주변의 응원을 자신의.원동력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거든요. 물론 혼자서도 잘하지만... 마리오카트로 따지면 속도 빨라지는 버섯부스터나 스타를 먹은셈이죠.

전원우씨와 이찬씨의 조합은 BEST입니다. 토에서 금이 나오는 상생구조거든요. 묵묵하게 서포트할 수 있지만 내성적인 전원우씨와 그리고 자신을 표출해낼 능력이 있으며 누군가와 함께라면 더 빛나는 이찬씨 서로 보완해주는 부분이 확실하게 있답니다.


Q: 이 그룹이 이제 9년차를 달려가고 있는데

재작년까지만해도 원우가 치대는 떡밥이 많다가 작년부터 갑자기 서로 쌍방으로 떡밥을 뿌리는데 이런것도 알 수 있나요???

A: 한쪽은 🌱 지금 피어났다! 인데 한쪽은 🔥 좋아 즐거워 라는 게 보이거든요, 근데 여기서 기다림이 나왔어요. 제가 알페스는 잘모르지만 커플적으로 보면 앞으로 더 계속 이럴 거같다는 것만 보이네요.  십이간지랑 홀짝으로도 봐볼게요.

오히려 둘 모두 고민하는 게 있는 것같아요! 그래서 반대로 어필이 많아진 거네요!!!

Q: 서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도 궁금한데 이거 질문 되나요

A: 가능해요~ 천간에 숫자 1 ~ 0으로 봐볼게요.

전원우씨는 약간 좋은데 버거워... 아냐...멋지잖아.. 하면서 함께하려면 본인이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찬씨쪽이 동생인가요? 생각에서 동생동생이 2개나 나왔는데 그리고 이찬씨쪽에서는 형이 2개 나왔네요. 약간 생각에 그만 잠기고 앞으로 나아가자! 할 수 있어! 지원해주고싶어하는 것같습니다. 재밌는 게 전원우씨는 동생 멋있다... 하고 이찬씨는 형을 서포트해서 같이 잘하자 하는 게 보이네요. 독특한 연상연하

이미지로도 정리해주셨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