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02월 15일 스페이스 공지사항

개인 스페이스 방문자를 위한 공지사항입니다.

안녕하세요!

트위터/블루스카이/포스타입/텀블러/크레페 등등..에서 로토리Rotorri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오타쿠입니다. 펜슬의 스페이스를 꾸려나가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포스타입의 배포자료는 어떻게 할 것인가?

현재 포스타입에 대응할 수 있는 펜슬이라는 플랫폼이 신설되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펜슬의 에디터에서 많은 기능이 지원되고 있진 않아 한번에 모든 글을 옮겨올 수는 없지만, 결국에는 커스텀 시트 관련 글까지 포스타입으로부터 모두 옮겨오려고 합니다.

모든 글이 이식된 이후에는 포스타입이 아닌 이쪽에서 배포 활동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배포 이미지커스텀 시트, 시나리오, 번역 자료 등을 배포하고 있었지만, 이곳에서 추가적으로는 Vroid 3D blender 소재까지도 추가배포할 것 같습니다. 현생을 살면서도 열심히 딴짓을 해보이겠습니다 💪

배포자료가 아닌 개인그림은?

기존 포스타입에서는 개인적인 덕질장르 그림도 함께 올렸으나, 이곳에서는 별도로 스페이스를 분리하여 해당 스페이스에서만 업로드할 것 같습니다. 다만 일상적인 그림은 텀블러나 블루스카이쪽에 업로드 하고 있으므로 포스타입처럼 빈도 낮은 업로드가 될 것 같습니다. 텀블러나 블루스카이 계정은 여기에 남겨둘테니 자유롭게 팔로우 해주세요!

텀블러 : https://www.tumblr.com/dstorri

(텀블러 계정이 있어야 접속 가능합니다)

블루스카이 :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과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