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omnia Tarot & Dice

당신의 위로를 위하여

HOUSE by rowan__
119
0
0

심심할 때 가끔 봐 드리는 타로 & 다이스입니다.

오늘의 리더 위치

초코보 림사 로민사 비술사 길드 에테라이트 근방

오늘의 사용 덱 ( 녹색으로 표기 ) 

로제딕 2판 ( 연습중 )

유니버셜 타로 ( 마우스 타로 )

포춘 다이스 ( 연습중 )

화광동진 12지

이런 주제를 선호해요

서브컬쳐 관련. 특히 자캐 관련.

다만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 보면 다소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해석을 위해 설정 혹은 현재 상황 등을 설명해주셔도 좋습니다.

( 저 자캐 설정, 썰 듣는 거 아주 좋아해요. 편히 말씀해주세요. )

이용 전 주의사항

  • 차단 목록에 있는 분들은 죄송하지만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 질문에 따라 리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과한 현실 문제, 금전 관련 문제 등 )

  • 가능한 긍정적인 방향으로 해석하는 편입니다. 과신하지 말아주세요!

  • 결과 자체의 의미를 읽는 편이나, 직감적인 부분을 중시하는 편이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내가 아는 OO카드의 의미와 다른데? 라고 생각하셨다면 선생님이 100% 맞습니다. )

  • 전문적으로 숙달된 리더가 아닙니다. 리딩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세밀하게 리딩하는 편이라 질문에 따라 리딩 시간이 20분~40분으로 꽤 들쭉날쭉한 편입니다. 
    근처에서 마냥 대기하시기보다는 다른 일을 하시며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 질문과 상황, 기한 등이 구체적일수록 좋습니다. 
    ( 이번 커뮤가 잘 끝날까요? -> 이번 커뮤에서 운영 문제가 없을지 걱정돼요 등 )

  • 복채는 기본적으로 받지 않습니다만,
    결과가 너무너무나도 마음에 들어 꼭 반드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드셨을 경우에 한해 받습니다.

  • 새싹분들의 복채는 받지 않습니다! 제게 주시는 최고의 복채는 당신의 즐거운 에오르제아 모험 뿐입니다.


진행에 대해

  1. 귓속말을 걸어주시면 대기순번을 확인해드립니다.

  2. 차례가 되면 귓으로 파티에 리딩을 원하시는 분을 모십니다.

  3. 질문을 듣습니다.

  4. 무작위 셔플 후 덱 맨 위에서부터 n장 을 뽑고 해석합니다.
    or 무작위 셔플 후 스프레드하여 덱 맨 위로부터 1~ 78의 숫자를 지정하여 숫자 n개를 지정 받아 
    이를 뽑고 해석합니다.

  5. 해석상 이해되지 않는 부분에 대한 질문을 받고 답해드립니다.

  6. 추가 질문을 최대 2개까지 받고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 이 때, 추가 질문에 대한 답은 12지신 덱을 뽑습니다. )

맺으며

카드와 다이스 리딩은 어디까지나 재미이고 조언입니다. 

리딩의 결과는 절대적인 것이 아니며, 리더는 그저 당신에게 따뜻한 말을 건네고 싶을 뿐입니다.

따라서 리딩 내용을 맹신하여 중요한 결정을 내리시거나 과하게 좌절하지 마세요. 

리더는 당신의 인생을 책임져드릴 여력이 없습니다! 

맞지 않는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면 당신의 직감이 맞습니다.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그냥 잊어버려주세요. 당신의 선택과 행복이 최우선입니다.

즐거운 모험 하시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