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 Housing] 쉼터

초코보 시로가네 13구 54번지.

HOUSE by rowan__
590
0
0

공지사항

  • 롤 플레잉을 위한 컨셉하우징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한 명의 아이테리스 인물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주세요.

  • 운영 시간은 특별히 정해놓고 있지 않습니다.

  • 쉼터 내 모든 마실거리와 먹거리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 기본적으로 직원도 편히 RP를 즐깁니다. 편히 오셔서 담화와 만남의 장소로 사용해주시되, 이하의 주의사항을 반드시 지켜 주세요.

  • ‘ 자율 영업 ’ 인 경우, 직원이 카운터에서 대화를 주도하지 않습니다.

  • 특정 직원이 자리에 있을 경우, RP의 일환으로 타로카드를 봐 드릴 수 있습니다. 원하실 경우 「위로의 마음」 을 주문해주세요.

주의사항

  • ' 마테리아 장착 대행 중 (노란 육각형) ' 표기를 사용하는 인물은 직원입니다. 편하게 말을 걸어주셔도 됩니다.

  • 대화의 혼선 방지를 위해, 직원은 노란색 텍스트와 주황색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직원이 아니시라면 일반 말하기, 내밀한 내용일 경우 파티나 귓속말 기능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정 표현 로그는 잠시 OFF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층의 바 카운터 쪽에 앉으실 경우, RP를 원하신다고 판단하여 직원이 먼저 말을 겁니다. 단순 휴식을 원하신다면, ' 다른 용무 중 (붉은 원) ' 표기를 사용하시고 카운터 외의 좌석에 앉아 주세요. ' 역할극 중 (RP) ' 표기를 사용하시면, 카운터 쪽 좌석에 자리가 없더라도 말을 걸어 드리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 운영 직원이 차단한 캐릭터에 대한 응대는 불가능합니다. 여는 이도 놀이를 즐기고 싶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장내 대화 수위는 방송통신위원회 기준 15세로 제한됩니다. 잔잔하고 평온한 분위기의 장소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을 불편하게 할 수 있을 만한 감정 표현, 욕설, 가스라이팅, 언쟁, 수위를 내포하는 내용을 공개적으로 발설하는 것을 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사항이 위반될 경우 직원이 귓속말 등을 통해 제재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6.58까지의 주요 퀘스트 및 우호 부족 스토리 내용에 대한 스포일러 혹은 세계관에 대한 개인적 날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과도한 메타 발언, 기존에 FF14 게임 내에 있는 NPC 캐릭터의 RP를 금지합니다. 몰입을 위해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직원에게 광대공포증이 있어, 흰 피부에 붉은 문신을 한 캐릭터를 보기 어려워합니다. 응대 순서가 잘 돌아오지 않는다고 생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장내 상황과 채팅 내용의 영상 송출을 엄금합니다.

  • 상기 사항 외의 문제 발생 시, 집주인 혹은 당시 운영 직원의 판단에 따라 조치가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집주인 혹은 운영 직원의 조치는 원활한 운영을 위한 임시적 조치일 뿐, 개개인에게 악의를 가지거나 의도적으로 따돌리는 등의 행동이 아님을 밝힙니다.

위 사항을 정독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 발생한

컨하 내에서의 모든 사건사고에 대한 책임은 직원과 집주인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립니다.

RP적으로 알아두면 좋을 점들.

  • 기본적으로 정해진 메뉴는 없고, 식사 혹은 주류를 요청하면 그날그날 제공해드릴 수 있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쉼터는 특성상 여러 평행 세계가 교차하는 공간이라는 설정입니다. ‘ 빛의 전사 ’ , ‘ 고대인 ’ 등의 강한 캐릭터임을 어필하는 것은 괜찮습니다만 타인의 설정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점내에서 범죄 행위 ( 도둑질, 사기, 상해 ) 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분쟁을 막기 위해서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별보기주 ’ 라는 엄청나게 독한 술이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직원

기본적으로 4명의 ‘ 의남매에 의해 운영됩니다.

칸투스

적주홍빛 털의 남성 미코테입니다. 샬레이안 출신으로,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제공하거나 「위로의 마음」 주문을 담당합니다.

의남매의 막내로, 다정하고 온순한 성격입니다.

플루흐

검은 털의 남성 미코테입니다. 칸투스와는 쌍둥이입니다. 과묵하고 무뚝뚝하지만 묻는 말에는 잘 대답할 것입니다.

「참담한 마음」 주문을 담당하기도 합니다.

워렌

검은 머리칼의 남성 엘레젠입니다. 의남매의 차남. 차분한 성격으로, 주류는 제공하지 못하지만 차나 커피를 제공합니다.

술은 전혀 마시지 못하지만, 차분하고 침착하게 당신의 이야기를 경청합니다.

타나

흰 머리칼의 아우라 여성처럼 보이지만, 드래곤족입니다. 이 공간의 주인입니다.

에너지와 정이 넘쳐,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대롱대롱 매달리곤 하는 애교 제공 담당입니다. 의남매의 삼녀.

피에르

검은 머리칼, 검은 피부의 남성 엘레젠입니다. 이 공간의 주인입니다.

기본적으로 편히 술을 즐기며 당신들을 방치합니다. 의남매의 장남으로, 가게를 잘 열지 않습니다.

기타 직원

미헬

의남매와 간혹 교류하는 나이 많은 비에라 약제사입니다.

만사가 귀찮아서 전단을 내 걸고도 제대로 영업하지 않는 날이 많습니다.

블라썸

의남매와 교류하는 라라펠 소녀입니다.

간혹 가게를 ‘훔쳤다’ 고 주장하며 전단을 걸기도 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