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테시오

에테시오 헤이드

카케구루이AU

1차 by 려오
7
0
0

학생회 서기이자 원예부 부장

도박 실력도 뛰어나다지만 그것보다 더 유명한 건 부장의 성깔과 자작 도박 룰 [Eat Me!].

선호하는 도박은 포커. 트럼프 카드를 이용한 도박은 대개 잘하고 좋아한다지만, 신생 도박이나 민간에서 전승되던 도박에 관해서는 경멸을 숨기지 않으며, 오래된 도박에 흥미가 있다고 말할 수록 당신을 시험하려 든다. 허나 그 시험을 통과한 사람에게는 [쐐기벌레의 물담배]가 지급될지니….

※다만 그 자격의 증명 및 구분을 위한 ID 카드가 개인에게 지급된다고 한다.

원예부 특전 :: 【쐐기벌레 물담배

└이름 자체는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따온 것이 맞으며, 이름처럼 기호품이나 약품류가 아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때 그때 상대가 요청하는 주문에 맞는 타입의 독초를 제공해주는 밀거래 시스템에 가깝다.

※다만 자격의 증명을 위한 카드는 지급된다고 한다.

자작 룰 도박 :: 【Eat Me!

게임은 온실의 티테이블에서 진행되며, 5판 3선승제로 맞붙어 한 번의 패배마다 진 사람이 부장이 직접 텃밭에서 실시간으로 뽑아온 독초를 먹는다.

└ 게임의 공평함을 위해 게임용 독초밭의 열쇠 보관과 관리는 원예부원들이 매일 돌아가며 맡고, 부장에겐 철저히 비밀리에 행동한다.

└└또한 그 열쇠는 게임이 참여하겠다고 밝힌 상대가 직접 원예부장이 없는 곳에서 부원 중 한 명에게 전달 받으며, 입장 전까지는 본인이 소지하고, 입장과 동시에 티테이블 천장 중앙의 새장에 보관된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