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캐릭터 가이드

旱天慈雨 :: 지옥에 내리는 단비는 내일을 꿈꾸게 한다.

  • 해당 문서는 캐릭터 설정에 대해 참고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해당 문서만으로 모든 세계관을 이해하실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세계관 문서를 먼저 확인하신 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본 문서에 적힌 것 외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오픈카톡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설정에 관한 질문은 기본적으로 비공개할 예정이나, 경우에 따라 임의로 공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커뮤니티는 전원 초면을 상정합니다.

가온누리 섬

▲ 가온누리 섬 상세 지도

1. 위치 : 인천광역시 새빛구 가온누리길

2. 인구 : 관광을 목적으로 지은 섬이기 때문에 실거주민은 대략 2000명 정도로 적은 편입니다.

3. 섬으로 들어가는 방법

가온누리 섬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가온누리 섬으로 향하는 배를 타거나 헬리콥터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 착륙장은 가온 리조트의 옥상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헬리콥터를 타고 섬에 들어오는 경우는 극히 드물며, 관계자와 소수의 VIP 외에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4. 인프라

가온누리 섬은 거주민이 있는 유인도임과 동시에 관광을 위해 만들어진 섬답게 없는 것이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가온누리 섬은 다양한 시설이 존재하는 휴양지입니다. 면적이 좁지 않은 섬 위에 각기 다른 시설들이 자리 잡았기 때문에 대형 시설과 관광지마다 거리 역시 가깝지 않으며, 차량을 통한 이동이 필수일 만큼 숙박시설이 존재하는 구역과 시내라고 불릴만한 구역 역시 따로 떨어져 있는 편입니다.

섬 내에 구역을 나눈다면 크게 리조트, 놀이공원, 호텔을 비롯한 숙박시설, 상가, 거주구역, 여객 터미널 정도로 나눌 수 있으며, 그 구역 안에도 편의시설들이 각각 위치해 있습니다.

인트로 배경

캐릭터들은 가온누리 섬의 개장식을 각자의 이유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개장식에 참석한 모든 관람객에게 가온누리 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기 때문에 개장식에는 다양한 일반인 관람객이 모여들었습니다. 우리는 그 중 그나마 인적이 드문 여객선 터미널 주변에서 개장식을 관람하며, 인트로는 개장식 중 모종의 이유로 전원이 여객선 터미널에 고립당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소수 합격 요소

1. 前 가온누리 섬 거주민

ㅡ 가온누리 섬의 일부가 된 섬의 주민이었으나, 최소 10년 전부터 육지에서 살기 시작했다는 설정

2. 가온누리 섬에서 일하는 관계자

3. 다수 접수된 설정

불합격 요소

1. 가온누리 섬의 거주민

2. 세계관 및 캐릭터 가이드에서 전달한 정보 외의 것들을 알고 있다는 설정

2-1. 세계관의 진상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 수 있는 설정의 캐릭터 ex) 인천광역시청 소속 가온누리 섬 담당 공무원

3. 신종 독감 백신을 접종한 캐릭터

본 문서는 질문이 들어옴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