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말

성향, 주의사항 등

  • 트위터 닉네임 란에 이것저것 올려놓는 경우가 있으나, 닉네임 자체가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 본계에 타 장르, 일상, 스포일러, 아무 말, 탐라 대화, 인용 대화, 대사/가사 읊기, 앓이 등이 많습니다. 덕질 외 리트윗도 많은 편이며, 정치 뉴스도 타임라인에 자주 가져옵니다.

  • 주요 덕질 방식은 글, 썰, 후기, 해석 등입니다. 소비 방식에 있어 성향 및 의견이 맞지 않아도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 팔로우는 상관없으나, 구독이 아니라 맞팔로우를 원하실 경우에는 멘션 주세요. 트친소 글 리트윗은 홍보해 주시는 것으로 알고 따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마음 찍어 주시면 찾아뵙겠습니다.

  • 팔로잉 숫자가 많아 탐라 대화를 즉시 못 볼 때가 많습니다. 빠른 답을 원하시거나 제가 꼭 봐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태그 부탁드립니다.

  • 하루 종일 상주해도 못 보는 트윗이 많습니다. 계정 이동 혹은 팔로잉 정리하실 때 제가 별다른 표현을 안 했다면 싫어서가 아니라 해당 사유로 몰랐을 확률이 높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언질 한 번만 주세요.

  • 맞팔로우 상태에서 일방적인 언팔로우는 하지 않고, 트친 정리도 드문 편입니다. 장난식 블언블/블락은 하는 것도, 당하는 것도 싫어합니다. 일시적이라도 자제해 주세요.

  • 이별은 언팔로우나 블언블 중 편한 방식을 택해 주시되, 전자의 경우 제 쪽에서는 이전과 태도를 크게 달리하지 않습니다.

  • 중요한 이야기 중 답이 오래 안 오면 알려주세요. 알림 오류로 못 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인용 트윗의 경우 멘션 창에는 제대로 뜨지만 상태 바 알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 캐릭터 봇과 노는 걸 좋아하고, 대화가 잦은 편입니다.

  • 드림 팝니다. 관련 계정이 따로 있어 본계에서의 언급은 많지 않으나, 갠봇님 이야기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에 예민하시다면 참고해 주세요.

  • 탐라에 뜨는 지뢰는 직멘이 아닌 경우 알아서 뮤트하거나 무시합니다.

  • 본계 트친이라면 비공개 계정을 포함하여 모든 계정 자유롭게 팔로우 하셔도 됩니다. 단, 프로텍트 계정은 ‘팔로우 요청’ 알림이 오지 않으므로 승인이 늦을 수 있습니다. 빠른 승인을 원하신다면 본계 쪽으로 연락해 주세요.

  • 민감한 소재가 포함된 연성을 종종 리트윗 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따로 마련된 계정을 사용하나, 만약 특별히 취약하시다면 트위터 내 기능 사용 바랍니다.

  • 모든 약자와 소수자의 기본적인 인권 운동을 지지합니다. 지역 비하 요소가 있는 말투(실제 사투리 제외)는 보는 것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 제가 부적절한 언행을 보인 경우에는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