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ing
몽상 ( 夢想 )
“ 하아암.. 응.. 방금 일어났어… ”
이름 : 채서윤.
나이 : 19
성별 : 여성
신장 : 157
체중 : 45
L : 조용한 장소, 음악 감상, 낮잠
H : 등교, “갑자기” 깨우는 것, 소음
외모 : 연두색 장발에 작은 체구를 가졌다. 항상 졸린 듯한 눈과 나른한 표정, 창백한 피부를 지녔으며, 머리카락은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채로 흘러내린다.
성격 : 조용하고 나른한 성격으로, 수업 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자주 졸곤 한다. 특별히 적극적인 모습 없이 하루를 보내지만, 친한 친구들이 도움을 필요로할때는 적극적으로 나선다. 주변의 시선을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자신만의 페이스대로 살아가며, 깨웠을때 가끔 예민해질 때도 있지만, 깨운데에 이유가 있거나 평소에는 온화하고 느긋한 말투를 사용한다.
관계도
앤관 :
친관 :
혐관 :
TMI
• 과거 서윤에 대한 평가.
- 후배들: 신비로운 분위기, 귀여운 모습, 부담스럽지 않은 선배로서의 존재감
- 선배들: 여유로운 성격, 어른스러운 느낌, 남과 다른 독특한 매력
- 동급생들: 차분한 분위기, 무심한 듯 다정한 면모, 함께 있을 때 안정감
• 계속 자는 이유?
- “ 글쎄.. 자는 동안에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아도 되는걸.. ”
오너의 한마디..?
우선 오너 자체도 디게 말랑한 편이니까요.. 갠역하러 와주셔도 좋구! 필요한게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울 서윤이 맨날 잠만 자고있긴한데.. 그래도 깨우면 곧잘 일어나는 아이.. 라고 생각해요...
앤관은 진짜 양측에서 딱 순애로 받을생각이에요..! 양측다 앤관을 1명이상으로 안늘리는걸로!
홍보 관련해서는.. 거의 학교 역극방 위주로 받을생각이에요! 판타지 학교도 괜찮아요!
서윤이로 이입해서 대답해드릴테니 필요하시면 질문하러 오시져..! >~<
큐리어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
(제목 없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