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플리마켓

기사 가문에서 태어났지만 재상이 되는 아가씨. 추후 왼쪽 눈을 다치고 머리도 단발로 자른다.

어릴적 - 차분, 다정, 호기심 많은 성장 후 - 냉정, 경계심이 강한, 기회주의자

(왼쪽 아가씨) 활발하고 애교많은, 이탈리아의 유명한 가수. 해외에도 팬이 많다.

연 가문의 후계자. 창술사. 모험을 좋아하고 사람을 좋아한다.

통역사. 일할때는 프로패셔널 하지만 사적으로는 능글거리고 장난이 많음. 그러면서도 본인의 얘기는 안하는 편.

인형사. 인형을 만들고, 조종한다. 말이 없고 사람을 피하는 편.

권총으로 싸우는 20대 중후반. 호기심 많고 활발한 모험가. 새로운 곳과 새로운 사람들을 좋아하며 친화력이 좋다.

아이돌 연습생. 이미 데뷔가 확정되었으며 우연히 유튜브에 뜬 연습영상이 화제가 되었다. 활발하고 다정하며 애교가 많음.

귀족 가문의 토끼같은 아가씨. 아직 세상물정을 잘 모르는 순진한 편. 친절하고 배려깊어 평판이 좋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