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MAIN

전체 공지사항

CM by SRP

필독

모든 작업본의 저작권은 SRP/스레빠(@SRP_cm)에게 있습니다. 저작물의 도용, 상업적 이용, 무단 전재 등을 금지합니다.

  • 개인 소장 목적의 가공(회지, 단행본 등)은 사전에 말씀해 주세요.

  • 출처를 명시한다는 전제하에 비영리적 활용이 가능합니다.

본 커미션은 특별한 사정이 생기지 않는 한 상시로 운영됩니다.

  • 일정상 작업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판단할 경우 크레페, 트위터, 펜슬 등의 플랫폼으로 공지합니다. 대개 크레페 공지와 트위터 바이오를 이용합니다.

  • 해당 기간 내 받는 문의는 모두 예약으로 돌리거나, 보다 긴 마감 기한을 고지하는 식으로 응대합니다.

작업본의 일부 혹은 전문이 샘플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 포스트 내용 공유가 가능한 펜슬의 정책상 샘플은 이미지 파일로 업로드됩니다.
    부득이한 경우 원문을 업로드하오나 이를 부정한 의도로 사용 및 공유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해당 형태로 업로드된 샘플은 시간이 날 때마다 이미지 파일로 변경합니다.

  • 업로드된 모든 샘플은 게시물 태그 수정 및 등록이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혹여 제가 발견하지 못한 트리거 요소가 있다면 해당 기능을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기적으로 확인한 후 수정합니다.

작업 기간 초과 시 전액 환불 or 반액 환불 후 연장 작업

  • 신청자의 변심 혹은 연락 두절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당일 마감은 입금 이후 24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공지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책임지지 않습니다.

커미션 안내

모든 글자 수는 공백 포함을 기준으로 합니다.

  • 분량 조절 실패로 인한 추가금은 천 자 내일 경우 받지 않습니다.

1 차, 2 차, HBGL, 논커플링 모두 받습니다.

  • 3D 드림(나페스), RPS, 논란 장르 받지 않습니다. 이외에도 본인의 역량 부족이나 개인사 등을 이유로 작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R-18 고수위 작업은 성인 인증 후 받습니다.

  • 캐릭터 해석에 자신 있는 편이므로 모르는 장르라도 설명만 충분하다면 작성 가능합니다.
    넓고 얕게 알고 있기 때문에 문의해 주실 경우 장르 숙지 여부 말씀드립니다.

문의는 크레페오픈 카톡으로 받습니다. 하단의 ‘연락 및 문의’를 참조해 주세요.

  • 크레페로 신청하실 경우 가격 책정 시 수수료 10 %가 추가됩니다.

작업 과정│신청 → 입금 → 작업 시작 → 컨펌 → 완고 전달

  • 컨펌은 20-50 % 작성된 초고를 대상으로 합니다. 전문을 대상으로 초고 컨펌 원하실 시 사전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컨펌 횟수 추가 시 추가금이 부과됩니다.

  • 썰 타입에 한하여 컨펌을 받지 않습니다. ‘적폐 오마카세’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제 마음대로 작성합니다.

  • 예외적으로, 고증 오류로 인한 컨펌 요청은 추가금 없이 받습니다.
    단, 원고를 통으로 엎어야 하는 유형의 컨펌 요청은 추가금과 함께 받거나 아예 받지 않습니다.

  • 작업 기간은 글자 수와 개인사에 따라 상이합니다. 문의가 들어오면 글자 수와 일정을 따져 본 후 기간을 공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평균 작업 기간│2-4 주
    최대 작업 기간│6 주

입금순으로 작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경우에 따라 분량순으로 작업하기도 합니다.

작업은 한글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완성본은 pdf 파일로 전달합니다.

  • 요청하실 경우 설정 및 파일 변환, 이메일 전송 등이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제 쪽에서 먼저 권유드릴 수 있습니다.

  • 기본 양식
    A5│KoPubWorld바탕체 Light│줄간격 180 %, 자간 -7 %, 크기 10.0 pt│여백 사용자 설정

  • 희곡 양식
    A5│KoPubWorld바탕체 Light, KoPubWorld돋움체 Light│줄간격 180 %, 자간 -5 %, 크기 9.8 pt│여백 사용자 설정

특별한 언급이 없다면 3 인칭 전지적 시점으로 작성됩니다.

  • 시점 변환 가능합니다. 문의하실 때 말씀해 주세요.

자신 있습니다.

  • 논커플링, 애증 혐관, 1 인 독백, G-18

  • 피카레스크, 디스토피아, 아포칼립스; 러브 코미디; 동양 판타지, 사극; 서양 판타지

  • 죽음에 관한 것, 인간 찬가, 망사랑

  • 문체│이성적인, 담담한, 자조적인, 냉소적인; 달달한, 가벼운, 밝은; 고전적인

자신 없습니다. (하지만 보고 싶으실 시: 최선을 다합니다. 작업 경험 많습니다.)

  • R-18

  • 희망, 사랑, 행복

  • 문체│역동적인; 감성적인

각 타입별 공지사항

멋쟁이 글

캐릭터의 모든 것

후레 글

준비 중인 타입을 포함하여, 타입 외 작업은 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연락 및 문의

TWT│@SRP_cm

  • 제가 이틀 이상 잠수 탈 경우 DM 보내 주세요. 그 외의 DM 문의는 잦은 오류로 인해 받지 않습니다.

오픈 카톡│https://open.kakao.com/o/sKk8D0A

크레페│https://kre.pe/Eboq

작업 진행 현황│ https://url.kr/posazk

자료 정리용 시트│https://url.kr/w8p7re

  • 커미션 신청서 정리가 어려우신 경우 사용해 주세요. 타 커미션 신청에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시트 우측 상단에 기재된 출처 삭제를 금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