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곰 스튜디오 낙서 커미션 ❗할인중❗

'크레페'와 '트위터'에서 신청을 받고 있는 커미션입니다 :)

극악무도한 모에화를 원한다…

오늘 이녀석을 아주 말랑하게 만들어버리고 싶다…

아니면 그냥 곰을 좋아하신다…

어서오세요! 젤리곰 스튜디오입니다!

어떤 캐릭터든 귀엽고 작은 젤리곰으로 만들어서 그려드리는 타입입니다.

연필선으로 만들어진 간단한 젤리곰도, 예쁘게 색을 입힌 젤리곰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귀여운 그림을 찾으신다면 '젤리곰' 어떠실까요?

❗️현재 할인 진행중❗️

무조건 2천원!!

어떤 타입이든 2천원 할인해드립니다

☆장르할인과 중복해서 할인할 수 있어요

장르할인 놓치지 마세요 ~ !!

: 명일방주, 스타라이트 오케스트라, 블랙스타 시어터 스타레스, 프로세카

→ 1,000원씩 할인됩니다!

크레페 : https://crepe.cm/@kazemoons/tu1t014l

트위터 : https://twitter.com/kazezemoons/status/1732631881890603455


🧸 물감놀이 젤리곰 타입 🧸

~ 10,000원부터 ~

❗️지금만 8,000원부터❗️

선화 위에 수채화 느낌으로 채색을 더해드립니다.

작고 간단한 그림체 특성상 채색은 복잡하게 들어가지 않아요!

물감놀이 젤리곰 타입의 경우, 몸체가 되는 젤리의 색깔을 정할 수 있어요.

사람의 피부가 되는 부분입니다!

피부색과 똑같이 할 수도 있고, 캐릭터의 상징색으로 지정할 수도 있어요!

귀도 같은 색으로 칠해지니 주의해주세요!

🚫 한 그림 안에 여러 마리의 젤리곰을 그리는 경우, 마리당 8,000원이 추가됩니다.

🧸 간단하게 젤리곰 타입 🧸

~ 5,000원부터 ~

❗️지금만 3,000원부터❗️

간단하게 선화로만 그려드리는 타입이에요

연필 같은 브러시로 질감을 표현하기도 한답니다

(해당 샘플보다 퀄리티를 높여서 그려드려요. 물감놀이 타입의 선화 정도라고 생각해주세요!)

🚫 한 그림 안에 여러 마리의 젤리곰을 그리는 경우, 마리당 4,000원이 추가됩니다

🚫 주의사항 🚫

1) 젤리곰은 2등신 정도의 짧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잡한 포즈나 의상, 표정은 표현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반드시 구현되었으면 하는 점은 신청서에 꼭 기재해주세요! (추가금이 책정될 수 있습니다)

2) 간단한 그림이기 때문에 컨펌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대신 수정은 2회까지 가능합니다.

3) 젤리곰은 귀, 볼, 배, 손끝, 발끝 같은 곳에 젤리가 뭉쳐있어서 색이 진해집니다. 캐릭터성 등으로 제외하고 싶으실 경우 신청할 때 알려주세요!

4) 퍼리 캐릭터의 경우, 어떤 동물이든 '젤리곰'이 되어버립니다. 주의해주세요!

5) 상해, 고어, 선정적인 표현은 그리지 않습니다.

6) 구도는 지정해주셔도 되고, 오마카세도 가능합니다.

7) 장르에 따라 거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업 가능 여부는 메시지로 편하게 물어보세요!

8) 작업한 그림이 샘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개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9) 작업기간은 3일 이내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