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서(説明書)

심해 by 🐋
129
0
0

「24-09-10」

추가: 〉

수정: 드림의 관하여〉

읽기 힘드신 분들은 맨 아래「성향에 관하여」만이라도 읽어주세요!


「간단한 소개」

낯가림 심함 / 걱정 많음 / 부끄럼 많음

본체는🐋(고래)입니다! 근데 뭐로 부르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편하신걸로 불러주세요~!

혼자 조용히 놀기만해서 트친소를 여는것도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도 처음이라 모르는 것도 많고 실수도 많습니다.

혹여나 제가 실수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 설명」

…별거 없어요… 그냥 혼잣말..많이 해요…

마음 엄청 누릅니다! 진짜 엄청엄청 혼잣말 하신것도 냅다 누르고 봅니다!


「메인트(보수공사중) 추가설명」

「트윗 성향」

Ⅰ. 그림

속도 느림 / 실력 부족 / 끈기 부족

그냥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림은 포스타입에 따로 백업해둡니다!

Ⅱ. 글/썰

가독성 안좋음

간단한 썰 같은거 풀 예정입니다~ 아마도..요?

Ⅲ. 영상

속도 느림 / 실력 부족 / 언젠가는…올릴지도?

이것도 그냥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Ⅳ. 일상(日常)

사담 많음 진짜 많음

「CP성향」

저희집은 검사니뿐입니다.

하지만 검사니검 상관없이 먹습니다!


「드림에 관하여」

반이입

메인은 여사니이며 남사니는 가끔씩 먹는 불량식품 같은 존재입니다.

최근 혼타로를 하게 되어 얼떨결에 나페스(?) 남사니가 추가되었습니다!

「도검남사에 관하여」

캐해가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말투라던가 부르는 호칭이라던가 틀릴 수 있습니다.

「설정에 관하여」

Ⅰ. 베이스는 공식설정입니다.

공식에서 보지 못한 설정은 제가 제 입맛대로 추가한 창작 설정입니다.

Ⅱ. 제 드림주 설정이 본인 혹은 본인 지인의 설정과 똑같다!! 파쿠리가 의심된다! 하시면 언제든 말씀 주세요 바로 싹둑 하겠습니다.

Ⅲ. 사니와 취임일, 도검남사 입수현황 / 현현일은 제 인게임과 연동 됩니다!


「이야기에 관하여」

Ⅰ. 이야기는 그림 / 영상 두가지로 진행되며 이야기의 중심은 드림주입니다.

도검남사들이 들러리 엑스트라라는 소리는 아닙니다.


「성향에 관하여」

Ⅰ. 다공일수 / 역하렘을 좋아합니다.

한 드림주가 여러명의 남사들과 엮입니다.

Ⅱ. 연애 안합니다.

입맞춤은 해요 껴안기도 해요 같이 잠도 자요 스킨십 잘 해요 근데 진짜로 연애도 썸도 안 타요

분위기 묘할때도 있는데 까보면 아무것도 없어요. Just a Friend

Ⅲ. 캐릭터가 구르는 걸 좋아해요 불행서사 최고

진짜 “공도 이 정도로 구르진 않을 거 같은데“ 란 생각이 들 정도로 구르는 것도 굴리는 것도 좋아합니다.

죽음 / 자살 / 자해 / 유혈 / 폭력 / 트라우마 / 집착등 묘사 직간접적으로 나옵니다.

탈취 소재를 굉장히 좋아해서 자주 써먹을 예정입니다

몸이 다치든 마음이 다치든 둘 다 다치든 상관없이 좋아하며 겉은 괜찮지만 속은 더 이상 치료할 수 없을 정도로 너덜너덜 해지는 걸 제일 좋아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설명서는 언제든 추가/수정 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