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하 학교생활 드림 주사위 보드판 #4

25~32

아니 수험인 줄 알았는데 다시 읽어보니 수업이었음. 여튼 수업 쪽으로 GOGO

25. 오르티가가 잘하는 과목은?

메카닉이니까 그 관련은 잘하지 않을까? 이과계? 이과계 요정왕자… 좋네. (?) 이러니저러니 해도 배틀학 역시 잘 할 것 같고요.

26. 오르티가가 수업 중에 자고 있어! 어쩌지?

다른 반이라 못 본다… 피나야… 추명아 얘들아… 깨워 줘라

천하가 옆에 있었으면 꾸벅꾸벅 졸기 시작했을 때부터 정신 번쩍 드는 곳을 쿡 찔러줬을 텐데 말이에요.

27. 오르티가가 못하는 과목은?

문과계. 중에서도 문학 쪽을 못하는 듯? 메카닉이다 이거지… 귀엽군요.

28. 수업 중에 오르티가로부터 편지가 왔다! 뭐라고 적혀 있어?

그러니까 다른 반이라니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왔다고 쳐. 음…… …쓸까? 오르티가가? 편지를? 천하에게? 수업 중에? …뭐 물어볼 게 있었나 봅니다. 다른 사람들 모르게 은밀하게… 아니면 그냥 수업 중에 심심했나… (이런 추측성 문답 괜찮은 건가) 근데 뭘 물어보든 천하는 수업 중에 뭐하는 거냐고 답장 쓸 것 같은데. (오르티가:아오)

29. 오르티가가 선생님께 불렸어! 문제에 대답할 수 있을까?

1년 반 쉰 유급 위기의 2학년아 괜찮아? (ㅋㅋ) 문과계면 좀 위험할지도 모르겠네요.

30. 불렸는데 잘 몰라! 천하는 도와줘?

다른 반이라서 못 도와줄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대충 옆에서 수업 듣는 IF라고 생각해 봅시다. 천하는… 도와주는데 티 나서 선생님한테 걸릴 듯. (요령이 없네요)

31. 오르티가는 체육시간에 제대로 체조 해?

이게 무슨 질문이람 (웃기고 귀엽다) 티가 약간 설렁설렁 할 것 같은 이미지도 있지. 근데 뭐라고 하면 또 투덜거리면서 제대로 할 것 같고.

32. 오르티가와 체육시간에 눈이 마주쳤다! 반응은?

오르티가: 눈 끔뻑이다가 입 모양으로 왜. 할 것 같아

천하: 그대로 몸 풀며 다가가서 같이 할까요? 물어봄.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