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왈드 간단 프필!

오스왈드 츠바이

이름 : 오스왈드 츠바이(쯔바이)

나이 : 22세

성별 : 남성

종족 : 오소리 수인

키, 몸무게 : 166cm, 62kg

성격 : 능글맞음, 꽤나 험한 입, 항상 웃는 표정

불리한 상황에도 아무렇지않게 장난이라며 넘기거나

농담으로 상대를 휘두르는 능글맞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상대방을 당황하게 하거나 부끄럽게 만드는데에도

꽤나 소질이 있는 편. 입이 상당히 험하며 기본적으로 초면엔 존댓말정도는 하지만 흉보는 말은 아무렇지않게 하며 친해지면 반말에 욕설이 자연스레 나온다. 상대방을 아끼면 흉보는 말이나 욕설은 거의 없어진다. 표정이 무표정 포커페이스도 아닌, 항상 웃는 얼굴이다. 입꼬리가 내려가는걸 보기가 힘든 정도이며 표정과 맞지않는 말버릇에 당황하는 사람도 많다.

성격에 대부분이 부유한 가정환경에서 온 것이다보니

돈으로 상대방의 분노를 해결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직업 : 돈 많은 백수, 정확히는 부자 가문 막내아들이다.

귀족가문이자 예술가들이 많은 오스왈드 가문의 막내아들로, 형과 누나들은 다 예의바른 귀족임에도 오스왈드는 태생적인 성격이 그와 맞지않아 교육을 받아도 바뀌는게 없어 가족들도 성격을 고치는건 포기했다. 행동거지가 불순하진 않고 가족들 앞에선 꽤 착한 아이.

외관:

(+ 뻥머이님 CM)

고정적인 의상이라기보단 가장 많이 입는 의상.

오버핏에 반바지 + 오버니삭스 등 도련님들이 많이 입는

의상을 주로 입는다. 머리카락은 무릎 뒤까지 내려오며

풍성한 꼬리는 뻗으면 목 뒤쪽까지 닿는다. 눈 아래와

콧잔등에 물감으로 그려놓은듯한 문양이 있다.

귀 양쪽이 짝짝이로 색이 다르다.

특징과 설정들 :

키가 작은 것에 별다른 생각이 없기에 놀려도 별 반응은 없다. 다만 키가 큰 사람을 보면 옆에 서서는 까치발을 해보는등

키에 관심은 어느정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본인의 지갑사정을 전혀 신경쓰지않아도 될 정도로 부자다.

그냥 친구가 필요하다고하면 차, 집 정도는 그냥 덜컥 사줄정도이며 본인 통장에 돈이 부족한 적이 없기에 카드가 안되면 그냥 다른 카드를 꺼낸다.

예술에 조예가 깊다. 전문분야는 바이올린.

전공으로 안하고있을뿐 실력은 여느 프로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다. 다른 악기들은 실력이 좀 부족할뿐 연주는 무난하게 하는편.

자기가 관심있는 사람에겐 상당히 잘 대해준다.

다정해지는건 아니고, 츤데레처럼 챙겨주는 편.

또한 그 사람이 어떤 행동을 해도 이해하며 오히려

범죄인데도 눈감아주기도 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