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24.11.03)

날씨

날씨 창고 by 날씨
18
0
0

성인/자캐러/멀티러/RT가 많고 마음도 많습니다. 불편할시 뮤트 추천
아마…젠더퀴어 (비남성 데미여성~논바이너리 스펙트럼 레즈비언)
성별 지칭은 되도록 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만 크게 신경 쓰진 않습니다…. 정체화한지 얼마 안돼서 저도 잘 모릅니다.

팔로우 정리를 잘 하지 않습니다.이별은 블언블로 편히 해주세요.
(2차의 경우) GL>>>>>>HL>>>BL

커뮤

-2주이상 시리커/성장커/무거운 일상 커뮤를 좋아합니다. 히빌/이능력/~버스 세계관 커뮤는 잘 안갑니다.
선관을 잘 안짜고 모르는 커뮤에 헤딩하는 편입니다. 같이 가자고 꼬셔주시면 잘 갑니다.
신청서 탈락을 자주 해서 반년~1년에 한 번씩 갑니다….

젠더퀴어 프리 커뮤 위주로 갑니다. 성별 염색체 표기 커뮤 안 갑니다. 밴커 안 감.

애프터 성향

-러닝중 대화, 두 캐릭터 간의 관계성, 자캐 캐해 위주로 생각나면 마구 썰을 풉니다. 장단에 맞춰주셔도 안 맞춰주셔도 됩니다. 저 혼자 폭주해서 탐라에 막 적어놓고 사라집니다...
-남의 캐를 썰풀다가 막 언급하는 편입니다. 불편하시면 알려주세요.
-사람간의 교류를 어려워하는 편이라 썰멘션은 금방 끊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프터땐 힘냅니다..) 되는 한도 내에서 답은 최대한 빨리 돌려드리지만 어느순간 사라지면... 탐라나 멘션을 통해 불러주셔도 됩니다...탐라대화로 이어질 때가 더 많을지도.
애프터 역극! 좋아하지만…잘 못합니다. 썰로 푸는 게 더 빠를지도.

커미션

-3인 이상 단체가 아닌 이상 n빵은 잘 안하고 그냥 저 혼자 좋을대로 넣어왔다가 드리고 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돈 계산을 더 귀찮아해서 이러는 것이니 편하게 받아주시고 아니다! 금액 부담은 꼭 해야한다! 하시는 분의 경우는 말씀주시면 이거 넣고 싶은데 어떠세요? 먼저 여쭤볼테니 언급 주세요. 커미션 신청서도 굳이 만들기 귀찮아서 알아서 오마카세로 넣어오는 편이니 자료 필요하면 말씀주세요.

그림 커미션 글 커미션 타로 커미션 작곡 커미션…헉헉헉 왜이리 좋아하는 게 많아 아무튼 다 넣습니다.

TRPG

-TRPG를 즐깁니다. 가지고있는 룰북은 CoC, 언성듀엣, 둘이서 수사, 인세인(1, 2권), 피아스코
은스나에도 관심가지는중.
시간이 많아서…이거 가요! 하고 갑자기 DM이나 멘션문 열고 들어오셔도 괜찮습니다. 갑자기 번개탁도 잘 갑니다.
시나리오 알티 많습니다.

트윗 성향

-커뮤계도 겸하지만 장르 언급이 굉장히 많습니다. 미소녀 동물원 장르 위주.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언급, 영업이 많습니다.(봐주시면 사랑합니다) 투디 아이돌, 백합도 많습니다.
가끔 로오히 관련한 소식들도 알티합니다. 

종종 욕 섞인 트윗도 많이 합니다. (ㅁㅊ, ㅅㅂ,ㅈㄴ 돌았나 등등) 불편하신 분이 계시면 줄이겠습니다….

장르 목록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애니/극장판/게임/뮤지컬/낭독극 등 전 매체)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사이드M 제외)

-러브 라이브! 시리즈 (뮤지컬 보고 싶네요…)

-뱅드림! 시리즈

-리버스 1999

-뮤지컬 (덕후 수준은 아니고 가끔 보러 다닙니다)

-1차 GL (일본 출판만화/라노벨 위주. 포타 출판물도 가끔.)

커플링

루이유코/시키아스/요시리코/치사카오/시키메이/호무사야/브랜라르/삼칠소피/마틸소네 등등등… 벅차면 좋아하는 애들 갑자기 알티 우다다 하고 앓이함.

-수위 언급 잘 없습니다. 못보는건 아닌데 굳이 찾아서 즐기지 않습니다. 얘네 둘로 이러이러한 썰을 풀고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물어보시면 흔쾌히 받습니다. 고어는 텍스트 고어면 ok

-> 생겼습니다... 수위 티알을 다녀와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상호 성인인 것 확인하면 썰 풀어도 상관없습니다....
제 탐라는 전부 성인인지라 공계에서 발언할 때도 있는데 자세한 썰은 DM으로 푸는 걸 선호합니다. (그런데 잘 몰라요)


주의사항

자폐 스펙트럼(신경다양인 이슈)

-경미한 자폐 성향을 갖고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사회성과 관련한 치료를 받고 있고 현재까지 이어지는 중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큰 맥락 읽기에 약합니다. 통상의 경우와 다른 엉뚱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기분을 눈치채는 데 서툽니다. 종종 제가 한 말이 어떠한 의미로 다가가는지 (특히 위협적인 경우) 눈치채기 어렵습니다.
-어색한 상황을 눈치 못 챌 때가 있습니다. 숙연해져서 침묵이 생긴 건데 저만 모르고 떠든다든지…. 불안도가 높아지면 떠드는 경향이 있어서 더합니다.

자폐는 스펙트럼으로 사람마다 다른 양상을 보이므로, 제 경우가 자폐인의 디폴트라고 생각하진 말아주세요. 제 경우 성향을 인정받은 것이지 정식 진단은 아닙니다.

따라서 특히 실시간 대화 중에 튀는 발언을 하는 등 어색한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해주시되 제가 이상한 말을 해서 기분이 상하거나 한다면 바로 지적해주세요. 완곡한 어법으로 표현하시면 한번에 알아듣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직설적으로 표현해주셔야 합니다.
단, 지적에도 불구 눈치채지 못하고+상황이 너무 불편해지셨을 시 그대로 대화를 종료하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사유를 이해하지 못했기에 대화를 종료하는 이유도 이해하지 못할 겁니다. 이럴 땐 시간을 두고 제가 이해할 기간을 둬 주시는 쪽이 서로를 위해 좋습니다.)

자폐 스펙트럼및 자폐인을 욕으로 사용하는것, (ex. 너 자폐냐? ~스퍼거, 자폐적이다~ 발언) 사회성을 인간의 기초로 두는 발언, 발달장애인의 특징을 덜떨어진것으로 표현하는 방식 (ex. oo은 지능순이다 발언, 말더듬, 주눅들음, 강박증세) 등을 무척 싫어합니다.
사회성 치료만 열심히 받았지 관련해서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저도 무지한 발언을 하면 바로 알려주세요.
이따끔씩 자폐인 정체성을 가지고 트윗하거나 관련 플로우가 돌 때 말을 얹을 때가 있습니다.


!!트리거 워닝!!

-학교폭력
인생 대부분의 기간을 따돌림 받아와서 예민합니다. 학교폭력 단어만 봐도 심각해집니다. (탐라에 들어오는 건 상관 없는데 자세한 내용은 안 보려고 합니다.)
장난이라도 너 찐따냐? 도태됐냐? 식의 말은 하지 말아주세요. 안 본 눈 삽니다 밈을 별로 안 좋아합니다.

-주사공포증
주사기. 특히 안에 혈액이 든 것. 채혈묘사. 관을 통해 피가 움직이는 모습. 채혈실 혹은 수술실/병원을 암시하는 것 다 잘 못봅니다.
보는 순간 불안 증세가 올라와서 약 10분간 이어집니다. (특히 이미지) 관련한 묘사 시 경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단)자해
자해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크게 영향받지 않습니다만 커터칼 및 칼날을 이용한 팔/어깨의 연속적인 자해 행위/흔적 묘사(특히 피 표현)에 강하게 반응합니다. (요약해 커터칼 상해) 탐라에서 언급 없습니다만 위의 주사 공포증과 연결되어 유사한 것이 보일 시 뮤트/언급합니다.
ㄴ이로 인해서 뒷계에선 자해충동 언급이 있습니다. 잘 접속하지도 않고 사람을 들이지도 않는데 불가피하게 언급 필요할 시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려하시어 팔로 바랍니다.

그 외 미리 언질 주셨을 경우 TRPG나 커뮤 등에서 보이는 것은 전혀 상관 없습니다. 정확히 위의 상황에 반응하는 것이므로 있을 시에만 경고 주시면 됩니다. 텍스트의 경우 반응하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