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폭스글로브

프로필 1.0

아이템사는 총을 한쪽 어깨에 걸쳐 두고서 반대편 손에 쥔 포션이 향해야 할 곳을 응시하고 있었다.

어느 이름 없는 용병단에 소속된 아이템사. 조용하면서도 성실한 성격으로 전투에서 아이템을 사용한 지원을 담당한다. 지금껏 한 번도 살던 도시 밖으로 나서 본 적이 없다거나 전투에 참여해 본 적이 없다는 것치고는 마법이나 전술, 때로는 고대 유적에 대해서까지 이런저런 지식을 많이 가지고 있다.


  • 기반 작품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사자 전쟁 (Final Fantasy Tactics: The War of the Lions)


  • 이름: 이졸데 폭스글로브(Isolde Foxglove)

  • 나이: 14세

  • : 157cm


  • 외관

    • 얼핏 보기에는 어디에 있더라도 특별할 것이 없어 보이는 수수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띤 소녀.

    • 얼굴을 보고서 나이를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앳되어 보이면서도 세상의 어느 일면에 관해서만큼은 또 어느 정도 깨우친 듯한 인상.

    • 입을 다물고 있으면 한없이 무심해 보이며 무슨 생각을 하는지 짐작이 어렵다. 표정으로 감정을 드러내는 편은 결코 아니지만 이따금씩은 언뜻언뜻 생각이 그대로 비치는 순간들이 있다.

    • 대상을 누구보다 깊고 또렷히게 응시할 줄 아는 두 눈동자는 그럴 필요가 없을 때면 먼 곳이나 낮은 곳을 향해 치워 두고는 한다.

    • 언제나 옷을 제대로 여미고 단단히 채비를 갖춘 모습을 하고서도 힘이 바짝 들어갔다는 느낌은 없이, 평소의 태도는 오히려 소탈함에 가깝다.

    • 표정 변화만큼이나 동작도 크지 않고 정적인 편. 그렇지만 자신이 해야 할 일을 결정했을 때에는 이미 말없이 움직이기 시작한 것을 곧잘 볼 수 있다.


  • 성격

    • 무덤덤한: 평소 고개를 끄덕이거나 가로젓는 것만으로도 간단한 의사 표현을 대신하기도 할 만큼 말수가 적다. 입을 다물고 있으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하다 못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조차도 겉으로 보기만 해서는 짐작이 쉽지 않을 정도. 그렇다고 해서 드러내는 것을 극도로 꺼리는 성향은 아닌지, 그저 말 대신 행동에서 생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이를테면 마법에 특별히 흥미가 있다는 말을 하지는 않았지만 책이 많은 장소에서 마법 관련 책에 가장 먼저 손을 뻗고 있었다거나.

    • 한결같은: 어떤 때에나, 특히 갑작스럽게 상황이 크게 변한 경우에도 의연함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상대가 어떤 사람이든 비슷한 태도로 일관한다. 판단을 내리기 전에 결코 섣불리 나서지 않는다. 주로 조용히 주변 상황을 지켜볼 수 있는 자리에 있곤 한다.

    • 강단 있는: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말하고 할 수 있는 일을 할 때에는 강한 확신에라도 차 있는 것처럼 흔들리거나 머뭇거리는 법이 없다. 결과를 확신했다면 다소의 대가도 두려워하지 않고 기꺼이 감수한다.


  • 전투

    • 아이템사(Chemist): 전투에서 아이템을 사용해 체력을 회복하거나 상태 이상을 치유하는 약사

    • 무기:

    • 기술

      • 아이템 처방: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대상을 회복시키거나 상태이상을 치유한다.

      • 돌팔매: 멀리 있는 대상에게 돌을 던져 극소량의 피해를 입힌다.


  • 기타

    • 생일: 5월 30일(쌍둥이자리)

    • 관심사: 책, 마법 무구, 새로운 마법 기술 시연


  • 배경

    • 이발리스 왕국의 갈리온느 공국, 그 중에서도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상업 도시 도터 출신. 양친은 모두 귀족가에서 고용인으로 일하는 사람들이었으나, 일 년 전 민중 봉기에 휘말려 목숨을 잃었다. 이후 아무런 연고도 없던 한 부유한 사업가에게 입양되었다가 후계자로서의 교육을 받으며 지내게 되었다.

    • 어느 날 골목 거리에서 격렬한 전투로 부상을 입은 사람들을 발견하고 치유해준 것을 계기로, 생각지도 못했던 일에 휘말리며 장대한 여정이 시작되고 만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