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성향표

마지막수정 4/2

똘밤식 by 똘밤식
96
0
0

똘비 / 똘추비언 / 장은태 / 살구 / 햄밤식

전부 저고요 유동닉 쓰니까 알아서 부르세요 야 라고 부르셔도 일단 네! 하고 대답함

트위터 외 연락처 : 디스코드 doeuntae030 / 오픈채팅

요 즘 개 바 빠

진심 하루에 여유시간이 2시간 겨우 날까말까 할 정도로 바쁩니다 그마저도 침대에 눕져서 유튜브 보고 수면 보충하느라 요즘 오타쿠질 정말 못해요

현생 >>>>> 온생

모든 세션 약속 그림 약속 이메레스 썰 등등 많이 느립니다. 님들도 그렇게 해주세요. 연락 느리다고 일일이 언질안주셔도 됨 님의 그 마음… 나도 알아…. 탐라도 잘 못 보니 혹시라도 못봐서 놓친 사항 있으면 DM 주세요. 자캐놀이 많이 못해서 자르고싶어지시면 관계 정리도 편하게… .

할 말 있으면 바로바로 처리하고 넘어가는 편입니다. 평소에 불만있어도 가만히 있다가 나중가서야 이거 불편했다 저거불편했다 이지랄 안 받 아 나도똑같이개지랄할거임 진짜제가제일싫어하는말이니까 저랑 마주보고 해야하는 대화가 있으면 제발!!!!!!! 앞에서 말해!!!!!!!!

저는 진짜 정말로 마음깊이 님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이건 님들과 저 사이에 일어난 모든 불화를 대화로 조율한 뒤 원만하고 건강하게 해결방안을 찾고싶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니 불편한 얘기 꺼내두는일에 너무 큰 공포를 느끼진 마세요.

늘 행복하시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