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binogi OC

OC. FLOS EUPORIA TYCHE

만발한 풍요와 행운

Unbinogi by UNUS

* 해당 캐릭터는 마비노기 세계관에 개인적인 설정을 입힌 자캐(OC)입니다.

* 캐릭터의 설정은 실제 게임의 설정 혹은 플레이와 상이하거나 맞지 않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마비노기 공식 설정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자캐 놀이를 위해 만든 캐릭터이기에 설정오류 지적은 받지 않습니다.

* 해당 캐릭터의 설정, 관계의 도용은 허가하지 않습니다.

Flos Euporia Tyche Made by. UNUS


FLOS EUPORIA TYCHE

플로스 에우포리아 튀케

나이 · 성인

종족 · 인간 여성 밀레시안, 외신

재능 · 주부

생일 · 에일레르, 이몰륵

타이틀 · 영원히 라세드만의

환생횟수 · 0회

결혼여부 · 기혼, 남편 라세드

타로카드 · X. Wheel of the Fortune

*

포트레이트 · 몰려드는 봄처럼 바람에 굽이치는 연갈색 머리카락이 사랑스럽게 흔들리는 소녀와 같은 아가씨. 만면에 화사한 웃음을 가득 머금고 귀를 간지럽게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소리 내어 웃는다. 호기심 가득한 눈동자는 조금만 흥미로운 것을 마주해도 햇살을 잔뜩 머금어 반짝거린다. 감정을 숨기지 않는 표정과 발랄한 행동거지가 애정과 사랑에 목마르지 않음을 증명한다. 왼손 약지에 걸린 반지는 햇빛을 받을 때 마다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듯 빛난다.

개인적인 이야기 · “가끔 사람들이 플로를 아가씨라고 불러요. 그럴 때 마다 ‘플로는 아가씨가 아니에요. 부인이에요.’ 해요. 그러면 사람들이 이렇게 어린데 벌써 결혼을 했냐고 깜짝깜짝 놀라요.” * “저번에 라시랑 아브 네아로 소풍을 갔는데, 하필이면 거기서 아는 사람이 네이드를 낚아버린 거 있죠? 너무너무 깜짝 놀라서 얼어 있으니까 라시가 번쩍 안아주더니 머어얼찍이 도망갔어요.” * “라시가 누구냐고요? 라시는 남편이에요!”

근처의 소문 · “이건 비밀인데요~ 네잎클로버는 허브로도 만들 수 있대요! ” * “곰은 꼭 꼭 피해야해요. 꾸어엉! 하면서 덤비는 걸 피하지 못하면 엄청, 엄청, 어엄청 아파요.” * “소식 전해주는 부엉이 봤어요? 플로는 갈색이가 좋은데 하양이도 좋아요. 둘이서 같이 먹으라고 고기를 주면 갈색이가 매일 양보하는데, 그게 꼭 라시같아요.”

스킬에 대하여 · “쿠키 굽는 법이 궁금한거에요?” * “머핀 굽는 방법은 가르쳐줄 수 있어요!” * “청소하는 법은 뽀득뽀득해지면 돼요. 꽤 중요해요, 뽀득뽀득!”

아르바이트에 대하여 · “플로는 일찍 일어나는 게 힘들어서 아르바이트는 못해요. 게으른 건 아니라구요? 아니에요! …진짜에요.” * “전에 라시한테 선물하려고 성당 아르바이트를 해봤는데요, 사과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한개를 빠트렸어요. 그랬더니 콜헨 아저씨가 하하하 웃는 거 있죠? 우…….”

수업과 수련에 대하여 · “가끔 언니한테 마법 가르쳐달라고 해요. 그럼 언니가 마법 책을 한 장 한 장 읽어주는데, 그러면 잠이 솔솔 와요.” * “공부를 하는 것도 좋지만 맛있는 밥도 꼭 먹어야 하고 산책도 해야하고 라시 줄 간식도 만들어야 하고, 플로는 바빠요!” * “라시한테 총 쏘는 법 가르쳐 줄 수 있는 지 대신 물어봐 줄까요?” * “동전 던지는 법은 힘껏 던지면 돼요, 힘껏!”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HL
캐릭터
#플로스
추가태그
#자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