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매튜 가지치기

수거함 by 탐사자
1
0
0

원본 매튜

기질적 특징: 의존적인 나르시스트.

환경요인으로 극단으로 간 부분: 자기보전 욕구

환경요인으로 제거된 부분: 우유부단함

1. 일찍이 결혼을 하였다.

언감생심 꿈에도 못 볼 여자와의 결혼은 당연히 불가했고 만나던 여자가 임신을 했다고 하여 결혼했다.

살이 조금 쪘다. 애는 셋을 낳아 길렀다.

헌신적인 아버지상이라 불릴 정도는 아니었으나 가정적인 편이었다.

아이를 통해 자기 자신보다 다른 사람을 더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마피아로 사는 게 싫지는 않았지만 아이들은 학교를 다니고 반듯하게 살았으면 하는 딜레마에 오랫동안 갈등하곤 했다.

2. 마피아가 되지 않았다.

스물다섯을 넘겨 집을 나왔다.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았다. 한동안은 부랑자 신세로, 몸으로 때우며 돈을 벌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일을 찾아다녔다.

범죄를 저지르는 데에 크게 죄책감을 느끼지 못했다. 그는 점점 더 나쁜 사람이 되었다.

돈을 빼앗기 위한 강도짓이 돈을 받고 저지르는 살인이 되었다. 청부살인업자로 살며 삶은 점점 더 고립되어갔다.

마음의 안식을 꿈꾼 적은 없다. 가끔 공허함을 느끼곤 했지만 출처를 찾지 못했다.

3. 골드맨의 외아들로 태어났다.

학창시절에는 인기가 꽤 좋았다. 친구들과 어울려 놀며 이런 저런 일탈을 벌이곤 했다.

스무살 무렵에 어머니가 범죄에 희생된다. 이 사건은 그가 경찰이 되는데에 큰 영향을 미친다.

엄격했던 아버지와는 평생 서먹서먹한 부자관계를 유지했다.

그는 고지식한 경찰이었다. 그의 과격한 진압은 종종 문제가 되었다. 보복의 위협 때문에 성격이 예민하고 방어적인 면이 있었다.

그건 결혼생활의 파탄으로 이어졌다. 집에는 결혼사진 대신 표창이 걸려있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