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 정리

철권 생일 정리

생일마다 하나씩 적는 거/생일마다 갱신 중

집밥상 by 양동잉
12
0
0

-7/15 화랑

“화랑 너 내일 생일이래매.”

“생일빵 소리하면 죽는다.”

“까비.”

-7/25 니나

“너랑 같은 회사 다니면서… 알게 됬으니까, 챙겨주고 싶었어. 동료 좋다는 게 이거지. 안 그래?”

“그렇게 말하는 거 보니 원하는 거라도 있나 봐?”

“어… 추가 스토리 때 나 살살 패주면 안 될까?”

“알잖아. 나 공과 사 철저하게 하는 거.”

“…당연하지. 생일 축하해 니나.”

‘…남이 내 생일 챙기는 건 드물어. 애초에 알려주지도 않았으니까.’

-8/05 진

생일 불명이라고 시무룩한 데빌진

근데 생각해보니까 숙주가 생일이면 나도 생일 취급 받을 수 있는 거 아닌가?

생일상 상석에서 몸 차지한 데빌진

날개 쫙 펴고 레이저 한 번 쏘고 케이크 파먹은 뒤에 꺄하하 웃으며 다시 들어감

다시 주도권 잡은 진

난장판 된 생일상+얼굴에 크림 잔뜩 묻음

“어… 샤오 나 무슨 일 저질렀어?”

“아니! 아무 일도 없었어! 괜찮아! 생일 축하해 진!”

-8/08 리

“축하해 리. 그럼 나이가 어떻게 되는 거지?”

“마음만큼은 청춘이라네.”

“생일인지 생신인지 긴가민가 했는데 다행이다. 알리사가 생신으로 케이크 메세지를 적었다고 했거든.”

리 살짝 울컥

그래도 케이크 먹으면서 풀렸다고 합니다

-9/10 로우

“여 로우 생일 축... 우엇? 뭐야! 왜 엎어져 울고 있는 거야!”

“아 저거? 오늘 포레스트가 백화점 상품권 줘서 그렇대.”

“아~ 기뻐서 우는 거였어? 다행이다! 난 또 뭔 일 터지고 서러워서 우는 줄 알았지!”

“포레스트, 돈은 어디서 번 거야?”

“아르바이트 열심히 뛰었죠! 하하!”

“엉엉 우리 아들이 다 커가지고… 흐어어엉!”

“그만 좀 울어요. 아빠.” “그니까. 이제 나올 눈물도 없을 거 같은데.”

-9/18 준

“카즈야 씨 진심인가요?”

“그래, 내일 해가 뜰 때까지 내 시간은 네 마음대로다.”

“…제가 이해한 뜻이 맞나요?”

“…맞겠지.”

진이 준비한 편지+케이크 들고 나타난 카즈야

일 생겨서 못 온다 말했지만 사실은 방해하지 말라고 뚜드려패고 가지고 왔다

-9/28 라스

“가발이랑 ‘너도 곧이다’라고 적힌 카드 두고간 헤이하치, 각오해라. 다음주에 먼지도 안 나오게 털어줄 테니!”

“라스 저정도로 화난 거 처음 봐요.”

“나도 처음이야.”

라스 선물 준비하는 알리사

뭘 줘야할지 몰라서 리한테 자문을 구했는데 자신에게 소중한 걸 주는 게 어떻냐고 말함

“그래서 이게…?”

“제 보조기억장치요!”

‘상상하지도 못한 선물이라 뭐라 반응해야 할지 모르겠어….’

-10/13 레이나 (feat. 10/3 박사님)

“고민이 있어보이는데, 무슨 일 있나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아, 레이나 씨! 생일 선물을 고르고 있었어요. 저번 선물 반응이 안 좋았어가지고요….”

“뭘 선물했길래요?”

“보조기억장치요.”

‘반응이 안 좋을 게 뻔하잖아!!!’

“이번에는 받는 상대가 기뻐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생각하고 있긴 한데요. 생일이라면 뭘 받고 싶으세요?”

“음… 역시 원수의 목 아닐까요?”

“원수의 목이요? 왜요?”

“그야 저도 아버님도 기뻐할 물건이니까요.”

“음… 그렇군요. 참고가 됐어요. 고마워요!”

총총 떠나는 알리사 뒷모습 바라보는 레이나

“도움 될 말이 있었나? 뭐, 어떻게든 친해졌으면 된 거겠지.”

“그때는 고마웠어요!”

“네?”

“선물 상담해주셨던 거요. 수급? 그건 늘 아버지가 만들어주셨는데 이번에는 제가 만든 걸 선물해 드렸거든요. 엄청 좋아하셔서 다행이었어요.”

“어, 그랬군요….”

“오늘 생일이시기도 하고 도와주신 답례도 하고 싶어요. 받아주실 수 있나요?”

“…수급 아니죠?”

“엇, 그걸 받고 싶으셨나요?”

그냥 평범한 케이크였습니다

- 10/28 팬더

(오늘은 팬더 씨 생일! 하지만 놀랍게도 그녀는 생연어를 싫어하는 것 같다... 아니야! 내 노력을 보여준다면 팬더 씨도 좋아해줄 거야!)

(팬더 씨! 손수 만든 연어 풀코스예요! 싫어하는 생연어는 없...)

와장창

"꾸어어엉ㅠ"

“쿠마, 술독 꺼내면 혼자 마시지 말고 나 부르랬잖니.”

(훌쩍, 할부지가 사랑을 알아요?!)

“뭔 소리 하는겨, 술이나 한 잔 따라봐라.”

- 11/2 카즈야

“저기 환자분 병원 방문 사유가 뭔가요?”

“사모님이 미역국 끓였는데 조리가 잘못 됐는지 탈 났댄다.”

“왐마야”

“아드님도 같이 실려왔댄다.”

“왐마야”

정화의 힘을 쓰면 금방 나을 수 있지만 상극이라 사과 깎아 주는 중

“카즈야 씨, 좋은 날을 병원에서 보내게 해서 미안해요.”

“…흥. 알긴 아는군.”

준이 카즈야 손 잡고 약하게 힘 불어넣어 줌

따뜻한 기운이 흘러 들어오니 몸도 마음도 편해지지만 얼굴은 여전히 무표정

“사실 별것도 아니잖아요. 당신 몸 튼튼한 거 잘 아니까. ”

“…….”

“집에서 기다릴게요.”

꼭 잡은 손가락에 가볍게 입맞추고 병상 떠나는 준

1시간 뒤 카즈야 병원 나오자마자 데빌 날개 달고 날아감

그 뒤에 진도 따라감

레이저 뿅뿅 쏴면서 견제하다 한 건물 옥상에서 마주함

“네놈은 국 일부러 먹은 거 다 안다. 또 방해하지 마라.”

“어머니 생신 때의 복수다.”

또 시작하는 아빠와 아들 싸움

그 시각 준은 생일케이크 사와서 세팅 중

- 11/11 리리

"흠~ 누굴 초대해야 할까요? 일단 아스카 씨랑... 그래요, 사촌인 진 씨. 그럼 친구 분인 샤오유 씨와 화랑 씨도 초정장을 드리고, 아주세나 씨는 이번에 만나서 좋은 경험을 받았으니까 보내도 좋을 것 같아요. 리로이 할아버지께도 연락은 드려야하고요. 그리고…."

"…다 돌릴 생각인가?"

"당연하죠, 샤힌 씨"

"허허, 아가씨가 초대할 인원들이 다 모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고마워요, 세바스찬."

'독 여부는 요리 쪽에서 처리할 거고 외부인지 내부인지가 문제겠군. 신중을 기해서….'

"저기요! 샤힌 씨!"

"아, 죄송합니다. 생각하는 바람에 미처 몰랐습니다."

"여기요. 당신도 즐겨요."

초대장 봉투 받은 샤힌

리리랑 초대장 번갈아 보다가

"안 됩니다."

"너무 단호해요."

"경호을 위해 고용된 이상 해이해질 수는 없습니다. 유념해 주십시오."

"…힝."

"그럼 제가 잠깐 맡겠습니다."

"집사장님…?"

"수발은 다른 이들이 맡을 테니 오늘은 집사 업무를 잠깐 멈춰도 되겠죠. 오늘이라도 편하게 즐기십쇼."

"그, 그렇게까지 하실 필요는."

"아가씨가 원하십니다."

"그... 그럼 세바스찬 씨, 잘 부탁드립니다."

"일단 옷부터 바꿔 입어요. 너무 어두워보여요."

"제가 알아서 할 수 있습니, 우아악."

"세바스찬 씨! 초대장은 알아서 보내 주세요~"

"원하시는 대로."

- 11/19 샤힌

[편지 받았다, 자리프.

지난번에 말했듯, 석유왕의 따님을 경호하고 있다. 경호와 G사 잠입을 같이 할 수 있는 쪽이라 받았지만, 지금까지 할 수 있을 줄이야.

따님, 아가씨를 보니 너가 떠오르긴 하더구나. 성격은 너무나도 다르지만. 어쩌면 이쪽이 나잇대에 맞는 행동일지도 모르겠다.

아가씨나 하인 분들이 긍정적으로 봐줘서 운신할 수 있었다만, 눈치를 보면 눌러 앉힐 기색이 좀 보여서 조만간 정리해야할 것 같다.

G사에서는 여러 물밑 작업이 있었다는 정보를 몇 개 알아냈다. 모나코 항구에서 프랑스 국경을 넘는 밀수가 다수 포착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정리해 보낼 예정이다. 네가 부모님과 친척분들께 잘 전해주리라 믿겠다.

그리고 부끄럽게도 네 편지를 보고 생일임을 알았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쭉 서로 축하해왔으니 잊기 쉬웠겠지. 별을 보며 잔을 나누던 그때가 이젠 추억이 되었구나.

…그날 이후로 나는 내 스스로의 답을 찾았으니, 걱정하지 말거라.

모나코에서, 샤힌]

‘내 생일은 둘이다. 하나는 어머니의 배에서 나왔을 때요. 둘은 살림, 너를 구한 때다.’

카테고리
#2차창작
작품
#철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