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커 미정 공프
미정/여성/17세
[선망자는 거짓된 현실에 취하여]
“그대야, 준비 됐니?”
그렇다면, 액션!
이름
미정
Mijeong
성별
여성
나이
17세
키 / 몸무게
156/48
외관
1:지인지원
검은 머리칼 안에는 붉은 머리색을 하였다. 피부는 슬 보면 창백하다고 느낄 수 있는 정도로 상당히 흰 편에 속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한눈에도 그가 미인임을 알 수 있게 돕는다. 별과 같은 금색의 눈은 터지는 불꽃을 연상케 하는 동공을 보유하고 있다. 오른쪽 눈밑, 눈물점이 하나 존재한다.
갑작스럽게 입혀진 교복은 한쪽을 빼 입었고 그 위에는 점차 색이 어두워지는 푸른빛의 두루마기를 걸치고 있다. 푸른색이 주가 되는 노리개를 하나와 다이아몬드 모양의 푸른 목걸이를 하고 있다. 양손에는 심해의 색과도 닮은 색의 매니큐어를 발랐으며 오른쪽 손에는 미끄럼 방지용을 위한 반장갑을 끼고 있고 왼손의 검지와 약지에는 자신의 취향인 은색의 실반지를 끼고 있다.
성격
#마이웨이 #기분파 #몽상가 #느긋한 #책임적
미래는 생각하며 살아가는건지, 아니면 되는대로 사는건지 모를 저 성격은 보는 이로 하여금 그가 어떠한 행동을 취할지 모르게 만든다. 그의 느긋하고 나른한, 타인을 답답하게 만드는 행동도 이러한 면모에 한몫 했을 터이다. 설상가상, 상상력은 풍부해 현실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세상에 빠져 있는 모습이 종종 보인다. 그러는 와중에도 최소한의 양심인건지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완료하는, 책임감 있는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덕분에 그의 평소 행실에 비해 다른 이들의 신뢰를 잘 사는 편.
한마디로,평소에는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나 한번 시작한 일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완료한다.
L/H
예술,촬영/미완료,억압
기타
-생일은 7월 23일,MBTI는 ENFJ,혈액형은 A형
-가족 관계:어머니,아버지,언니,남동생 하나씩
-기본 호칭은 그대. 초면임에도 반말을 하는 뻔뻔함과 무례함을 지녔다.
-비실비실하다. 누가봐도 운동과는 거리가 먼,평생동안 담 쌓고 살아왔음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체력과 몸상태를 가졌다.
-위 서술에서 예상 할 수 있듯,운동신경이 전혀 없다. 근력을 제외한 모든 운동신경이 평균 이하다.
-원래 나이는 36살이다. 약 20살이 어려진 지금을 살짝 즐기는 모습도 간혹 보인다.
-회춘 전 직업은 영화감독. 영화 매니아가 아니라면 알만한 작품은 없다. 좋게 말하자면 대중성을 포기했고 솔직히 말하자면 무명감독
-직업병인건지,캠코더를 항상 들고 촬영을 하는듯한 모습을 보인다.
-자신의 특이한 이름이 싫어 개명을 시도했으나 부모님의 제지로 인해 실패 하였다.
- 기본적으로 기억력이 좋다. 자신의 관심분야가 아니라면 기억하는 것조차 귀찮아하는 것이 함정
소지품
부채
캠코더
+)
2-5반 열쇠
4층 동아리실 열쇠
영화각본
선관
-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