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7천원
커미션 신청 by 엄광팔
121
0
0
7천원 커미션입니다
기본 러프한 선화 + 밑색 + 어두운 보정이 들어갑니다.(말풍선 필수 아님)
오마카세 커미션입니다. 1인 기본이며 2인 이상으로 갈 경우 인 당 7천원을 받습니다.
복잡한 캐디일수록 (투톤, 건담) 더 간단화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만일 더 자세한 걸 원할 경우 추가금이 듭니다.)
빠른 마감 안됩니다. 최소 5일~ 최대 30일 걸립니다.
퀄리티업 가능합니다. 문의 주세요
야짤커미션 가능합니다 (장당 1만원)
가리는 거 없이 다 먹습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신청 시:
캐릭터 시트(설정은 간단하게만 부탁드립니다)
상황 (자세한 설정은 무시합니다. 간단하게 보고싶은 상황만 써주세요) ex: ~~한 모습 그려주세요 (o), 이 아이가 뒤에서 껴안고, 이 아이는 행복하다는 듯 그려주세요 (x) 없을 시 캐릭터 시트를 확인후 제멋대로 진행합니다.
입금자 명
퀄리티 업, 수정사항 요청 받지 않습니다. (캐릭터 시트에서 빼먹은 부분은 수정합니다)
최소 5일, 최대 1달 마감합니다.
오픈카톡: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