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루카스 재클린[프로필][드림]

페어리테일 드림/드림주 프로필(계속 업데이트&수정중)

드림 by KU
23
0
0

G5님CM

  • 이름 : 루카스 재클린

  • 나이 : ?

  • 소속 : 없음

  • 성별 : 남자

  • 성격 : 항상 다정하고 상냥하며 화를 잘 못낸다.

  • 특징 : 인간이 아니다

  • 비고 : 전쟁이 끝난 후 갑자기 등장한다. 소속된 길드가 없어 이곳저곳에서 길드에 들어오라는 제의를 받는다. 꽃미남 타입이라 블루 페가수스에서 들어오라는 권유를 가장 많이 받았다. 헤르미아를 사랑해서 소속되어야 한다면 크림 소르시엘로 생각중이다.


    • 서사요약 (시간순 작성)

  • 약 400년 전

헤르미아와 가장 친한사이이며 그녀가 봉인되는 순간까지 함께 있었다.

헤르미아가 사라진 후 인간들이 그녀를 모욕하는 것을 들은 후 마을을 불바다로 만들어버리고 그녀와 함께했던 추억의 장소만 남겨두었다. 이후 헤르미아가 봉인된 곳에 마력이 느껴지지 않았고 봉인이 풀려있어서 그녀를 찾아 돌아다녔다.


  • 낙원의 탑

꽃밭에 돌아다니고 있는 어린 헤르미아를 보고 놀라 다가가려던 찰나 포기했다.

결국 노인의 모습으로 헤르미아에게 공간이동마법을 알려주며 어떻게 된것인지 조사를 한다. 헤르미라는 다행히 봉인이 풀릴때 일부 마력이 사용되면서 어려진 것이여서 위험할때 사용할 마법을 알려주고 떠난다.


  • 최종전

인간이 전쟁을 일으켰다는 소식을 듣고 헤르미아가 무사한지 보러간다.


  • 원작 이후

헤르미아를 찾아갔지만 이미 어떤 인간과 연을 맺은 상태여서 그저 곁을 맴돌며 친구 사이로 지낸다. 인간이 죽은 후 그 자리를 기다리고 있기도 하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