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드림

신도 카스미

<하이큐!!> 오이카와 토오루 드림주 (수정中)

신도 카스미

進道 霞 ㅣ Shindo Kasumi

이메레스 사용

학교: 네코마 고교 2학년 7반

아오바죠사이 고교 3학년 6반

직업/직장: 미정

신체: 175.8cm / 63.2kg

생년월일: 1994년 11월 13일

좋아하는 음식: 피자빵

동아리: 귀가부

최근의 고민: 머리를 계속 짧게 유지할지 기를지 고민된다.

가족: 엄마, 아빠, 삼촌 이리하타 노부테루


성격

항상 차분하고 친절하다. 머릿속으로 할 말을 전부 정리해서 입 밖으로 꺼내기 때문에 대화의 템포가 느리지만, 일상적이거나 간단한 응답 정도는 빠른 머리회전으로 커버하는 편. 가끔 당황하거나 놀라면 표정이 다양해지지만, 그 외에는 항상 싱긋 웃는 표정의 포커페이스다. 은근 철벽이고 속을 알기 어렵다. MBTI는 ISFJ.

원래 성격은 좀 더 장난끼 있고 표정이 다양한 편이었지만 사고 후 벽을 세워버렸다. 누구에게나 부드러운 말을 사용하지만 심리적인 거리감을 좁히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 친해지면 묘하게 냉정해지고 장난도 많이 친다.

성격과는 별개로 할 땐 제대로 하는 성격으로, 선을 넘으면 칼같이 군다. 자신만의 신념이 뚜렷한 편이다. 결정을 번복하는 일이 거의 없다.

좌우명은 ‘베풀고 살면 언젠가는 돌아온다.’

특징

도쿄에 거주하고 있었지만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가족이 모두 사망하자, 미야기에 거주하는 카스미의 삼촌이 그녀를 집으로 데려왔다. 생일인 11월 13일은 작중 시점인 2012년 세계 도로 교통사고 희생자 추모의 날이다. 사고 후 트라우마가 남아 교통사고를 자세히 묘사하는 영화나 뉴스도 볼 수 없다.

낮은 목소리와 큰 키, 짧은 머리카락과 잘생긴 외모 때문에 예쁜 남자로 오해받는 일이 종종 있다. 그럼에도 숏컷을 고집하는 이유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려서. 세이죠 학생들 사이에서 암암리에 열린 데이트 하고싶은 사람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적도 있다고 한다-이 소식을 들은 오이카와는 기분이 미묘해졌다고 전해진다-. 인기의 대부분은 여학생들에게서 왔다.

이상형은 귀엽거나 예쁜 남자(그래서 그런지 종종 영계 킬러라고 놀림받기도 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