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심커

고 가야 공개 프로필

커뮤 by 고대
44
0
0

#생존_신고서

『 야! 너 여자 안 때린다며. .. 쟤가 여자였어? 』

“ 야, 너 그거 알아? 올망졸망똘망똘망 3번 발음 못 한다? ”

그걸 진짜 하네. ( ㅋ ) 근데 진짜 안 된다?

이름 :: 고 가야

“ 어후! 넌 무슨 애가 그렇게 정신 사납니!”

“예? 아이, 고— 가야 잖아요~”

성, 고 씨

이름, 가야.

한국사에 나오는 그 가야와 유사한 이름. 정확히 그 한국사에 나오는 가야인 지는 알려진 바는 없지만.. 뭐, 정말 한국사에 나오는 가야라면 유감스럽게도 가야가 가장 싫어하는 공부에서 이름을 따와진 것이고!

한자로 만들어진 이름이라면 가야는 아무래도 안도의 한숨을 내쉬겠지!?


나이 :: 3학년

“ 야야, 라떼는 선배님만 오시면 막 모시고 그랬어~ ”

꼰대.

3학년이지만.. 역시 반말하는 후배들을 보면 분을 참지 못한다고!? 꼰대 중 꼰대, 탑 중의 탑! 아아! 가야 선배한테 걸렸다고? 이럴 수가! 학교 생활하는 동안, 너 졸졸 쫓아다니실 걸?


성별 :: XX

“ 나 남자 같다고 한 사람 다 와 봐. ”

남자같은 것도 매력이라고!

시원시원하고 어딘가.. 무언가.. 여성스럽다기 보단 남자스럽다! 싶은 고가야. 그래서 그런지, 치마도 절대절대 안 입고 늘 바지만을 고집한다고!


무기 :: 야구 배트

“ 가~ 보자—!!!! ”

야구 배트! 무겁지만, 가야에겐 가뿐한 것! 쉽사리 늦춰지지 않고.. 힘이 꽤 강한 편에 속한다. 무기! 나의 손을 보호하려고 사용하는 것.. (아닙니다.)


신장/체중 :: 173cm / 표준


성격 ::

[ 당돌한 ]

“ 나가신다! ”

당돌! 나는 나의 길을 간다.. 마이웨이. 거침없는 성격과, 입담. 무엇보다 자신이 잘 할 거라는 그런 자신감! 그거면 충분하다. 타인에게 자신의 생각을 바로 표현하는 성격이다.

[ 자신감 있는 ]

“ 나만 믿어보라니까? 이번엔 진짜라구! ”

자신의 모든 행동에 자신감이 있다. 자신의 말, 행동.. 모든 것에. 자신에 대해 의심이 없다. 그러니까.. 자존심이 꽤 높은 편이라고도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 자신감이 꽤, 많이 높다.

[ 바보 같은 ]

“ 어, 어엉..? 뭐라는 거야.. ”

공부.. 재능 없음! 종종 말을 잘 못 알아듣는 경우가 꽤 많다. 바보 같은 나, 천재 같은 너.. 가끔 이렇게 상대하기도 한다. 본인도 공부를 못한다고 아주 잘 알고 있다! 모르고 있는 게 이상할 정도니까..


외관 ::

(* 프공방 댓글에도 첨부 합니다. <복장은 체육복.. 입니다ㅜㅜ> )


L/H/S :: (각각 3개 이상. S 공란 가능)

L: 체육, 운동, 활동적인 것, 수다

H: 조용한 것, 앉아있는 것, 부상, 적막

S: 리가리가~ 내가 그런 게 있을 리가!


특징 ::

생일: 7월 12일

혈액형: O형


소지품 ::

머리끈, 강아지 키링


스탯 ::

근력 ✦✦✦✦✦

민첩 ✦✦✦✦✧

행운 ✦✦✧✧✧

지능 ✦✧✧✧✧

정신력 ✦✦✦✧✧

총합: 15


선관 :: 갠밴 연락 주세요!


지향 커플링 ::

GL


오너 한마디 ::

글러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글쎄다~?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