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드림 소개글 Long Ver.

知香 by 지향

문서 내 '그'라는 표현은 성별중립적 대명사로 사용했습니다.

내 맘은 항상 구름 타고 날았지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가슴 뛰게 만든 단 한 사람
널 느끼니까 두 눈이 빛나

AppleBerry

다몽님 커미션

먀 :: 미카아야

BANG DREAM!

미나세 미카(드림주) X 마루야마 아야(드림캐)
짝사랑 드림, ‘안 사귀는 CP’


세계관

그야말로 대 걸즈 밴드 시대가 왔군요!

서로 다른 마음으로 모인 밴드들이 각기 다른 곳에서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여고생들 사이에서 밴드를 하지 않는 사람이 더 드물 만큼 걸즈 밴드는 유행처럼 번졌습니다. 수많은 걸즈 밴드들이 스테이지에 올라 저마다의 음악을, 저마다의 꿈을 연주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분명 아이돌 밴드 'Pastel*Palettes'가 있을 것입니다.


캐릭터 소개

미나세 미카 水瀬 美香

🍎 🌹 여성 : 174cm : 24세 : NEVER 소속 메인 댄서

비사교적인 : 자존심 센 : 미성숙한 : 비밀 많은

🍎 어디서든 눈에 띄는, 화려한 인상의 미인. 누가 봐도 연예인이라 느낄 만한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합니다. 그러나 인상이 날카롭고 다정하지 않은 성정에 잘 웃지 않아서 연애 쪽으로는 수요가 없습니다. 여성 팬층이 두텁습니다.
추구미는 쿨함과 멋짐.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오래도록 원치 않는 콘셉트에 시달렸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선망의 대상이 되고자 하여 겉모습을 화려하게 치장하지만, 내면은 영 멋지지 못하다는데……

🍎 전문 댄서들과 비교해도 꿀리는 일이 없는 천상 춤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무대가 끝날 때까지 놓아 주지 않습니다. 말수 적은 성정과 더불어 대중성과 타협하지 않는 무대를 선보이기에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까와 빠가 골고루 많은 아이돌이에요. 대중들의 반응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페이스로 나아갑니다.
재능을 인정받아 데뷔한 미카에게 아이돌은 꿈이었던 적이 없습니다. 아이돌은 언제나 미카의 과업이자 코앞에 닥친 현재였습니다. 미카는 꿈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제게 주어진 현재를 충실히 살아가고자 합니다.

🍎 말수가 적고 비사교적인 성정이기에 연예인에 적합한 성격은 아닙니다. 여자에게는 비교적 친절하긴 하지만 적극적으로 친구가 되려고 애쓰지는 않습니다. 또한 솔직하고 직설적인 말투 탓에 그를 어려워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래도 가까운 사람들이나 팬들에게는 잘하려 노력합니다, 친절한 말을 능숙하게 하지는 못해도 그 진심은 퇴색되지 않고 전해진다고 합니다.

🍎 프라이드가 매우 높습니다. 무시받거나 자신을 우습게 여기는 사람 및 상황을 혐오합니다. 드높은 자존심 때문에 자신의 실패 따위를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마음은 채 자라지 못하고 몸만 큰, 미성숙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부정할 수 없을 만큼 큰 실패를 겪은 후, 좋은 사람들의 인도 덕분에 실패와 미숙함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 마음이 여리지는 않습니다. 자신에게 관대하고 남에게 엄격한 내로남불 타입.

🍎 자기 얘기를 잘 하지 않는 편. 비밀이 많다기보다는 그저 말수가 적어 제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마루야마 아야에게만큼은 말할 수 없는 것들이 자꾸 생기고 들키고 싶지 않은 면모가 늘어 갑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잘 보이고 싶으니까요. 그리하여 아야에게만큼은 유난히 비밀이 많은 사람이 되어 버렸습니다.

7인조 걸그룹 Neverland ▶ 4인조 걸그룹 Never

그룹 ‘네버랜드’는 귀엽고 청순한 콘셉트의 여자 아이돌입니다. 데뷔 초 몇몇 곡이 히트를 쳐 이름을 알렸으나 뒷심이 받쳐 주지 못해 점차 명맥이 끊겼습니다. 소속사의 무관심은 예전부터 유구했으며 그룹 멤버 셋이 초심을 잃었습니다. 활동 의지가 있는 멤버들은 그룹의 존속에 대해 고민하다가, 네 명이 함께 다른 소속사에서 재데뷔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네버랜드는 7년간의 활동을 끝으로 해체했습니다.

‘네버’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사운드를 내세운 그룹입니다. 이전 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콘셉트로 주목받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네버랜드 활동 당시 크게 주목받지 못했던 미카를 센터로 내세운 점이 특징입니다. 대중성보다는 충성도 높은 팬층을 끌어모으는 그룹으로, 낮지 않은 연령대의 팬덤이 높은 구매력을 보입니다.


마루야마 아야 丸山彩

🍓🎀여성 : 156cm : 20세 : Pastel*Palettes 소속 메인 보컬

사교적인 : 노력가 : 감성적인 : 외유내강

🍓 귀엽고 아기자기한 인상. 일상 속에서는 연예인으로서 포스가 크지 않고, 애드리브에 약한 편이라 사회를 볼 때면 어김없이 혀를 씹는 실수를 합니다. 그러나 무대에서만큼은 열정과 노력이 빛나는 아이돌입니다. 타칭 '내추럴 본 아이돌'.
사랑스럽고 귀여운 콘셉트로 이목을 끌지만 그 꿈은 누구보다 큽니다. '꿈을 주는 아이돌'이 되고자 하여 누구보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자신에게 꿈을 전해 주었던 아이돌을 오래 동경했으며 그를 뛰어넘고자 합니다. 동경하는 선배 아이돌의 말을 신조로 삼아 흔들림 없이 자신의 '아이돌 길'을 걸어갑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절대 꺾이지 않아, 포기하지 않아. 언제나 웃는 얼굴!]

🍓 Pastel*Palettes의 메인 보컬. 처음에는 소속사에서 정해 준 포지션일 뿐이었지만 그 자리에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낍니다. 소속사에서 립싱크를 권하고 프로듀서가 메인보컬 교체를 제의하는 등 아야의 포지션을 위협하는 시도가 몇 번 있었습니다. 그때마다 아야는 진심으로 그들과 부딪쳐 자신의 자리를 지켜냈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 사람들을 감화시키곤 했습니다.

🍓 언제나 자신의 꿈을 향해 올곧게 나아갑니다. 꿈 노트에 자신의 꿈을 기록하며, 상상으로 그치지 않고 현실로 이루기 위해 정진합니다.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간절한 꿈을 이루고 난 후에는 사랑하는 멤버 다섯과 함께 더 높은 경치를 보고자 했으며 종래에는 아이돌의 신화가 되고자 합니다. 꿈에 가까워지면 또다른 꿈이 그라데이션처럼 그려지기에 아야는 언제나 눈부신 꿈을 꾸고 있습니다.

🍓 '너는 왜 못하는 것이냐'는 독설 아닌 독설을 들어도, '노력만으로 해결되는 건 없다'는 말에도, 자신의 노래가 타인의 마음에 닿지 않아도, 그룹이 큰 위기에 휘말려도 아야는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좌절하고 슬퍼하기도 하지만 금세 일어나 다시금 노력합니다. 요령 없고 우직한 태도로 흔들리지 않기에 아야는 그룹의 리더, 구심점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냅니다.
쉽게 감상에 젖고 울어 버리기에 누군가는 아야를 여린 사람으로 오해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아야는 눈물조차 자신의 원동력으로 삼아 앞으로 나아갑니다.

🍓 서툴고 덤벙거리며 침착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챙김을 받는 편입니다. 또한 공감 능력이 뛰어나고 주위 사람들을 깊이 아끼며, 여러 역경을 겪은 바 있기에 정신력이 강합니다. 발랄하고 친화력이 좋아 대인 관계도 원만한 편입니다.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여 곧잘 사 모으고,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곤 합니다.

아이돌 밴드 ‘Pastel*Palettes’

그룹 ‘파스텔 팔레트’ 약칭 ‘파스파레’는 5인조 아이돌 밴드입니다. 데뷔 무대에서 소속사의 강요로 립싱크, 핸드싱크를 하던 중 발각되어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이후 실력을 증명하여 논란을 잠재웠습니다. 여러 위기를 극복하고 멤버들끼리 돈독한 관계가 되어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인지도가 높지는 않지만 조금씩 활동 영역을 넓히며 세상에 알려지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TIS라는 아이돌 리얼리티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좋은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는 멤버들이 꿈을 좇는 모습은 그를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합니다.


서사 소개

01. 두 사람의 이야기

미나세 미카는 7인조 걸그룹 '네버랜드'의 수납 멤버였습니다. 춤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지만 아이돌에 적합하지 않은, 다소 무뚝뚝한 성정입니다. 아이돌을 꿈꾼 적 없던 미카에게 아이돌은 하루아침에 제게 던져진 현실이었습니다.

댄스 동아리 활동 중 우연한 기회로 아이돌 소속사에 캐스팅되었고, 다소 급하게 데뷔가 추진되어 아이돌이 되었습니다. 데뷔곡이 잘 되었기에 미카는 자신의 삶이 영영 탄탄대로일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그룹을 데뷔시킨 후 소속사는 점차 네버랜드를 신경 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노래와 컨셉트는 데뷔곡 콘셉트인 귀여움과 청순함 사이를 빙빙 돌 뿐이었기에 네버랜드는 점차 대중들 사이에서 파급력을 가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룹이 꿔다 놓은 보릿자루가 되었으니 멤버들도 저마다 탈선하기 시작했습니다.

  • 그룹 내에서 쌍벽을 이룰 만큼 인기가 많던 비주얼 멤버는 자신의 연애사를 SNS에서 과시했습니다. 데이트를 위해 공식 스케줄도 번번이 빠졌으므로 그룹 자체에 나쁜 이미지가 생겼습니다.

  • 리더와 보컬 멤버 둘이서 큰 다툼이 일었으며 공식석상에서도 두 사람은 불화를 숨기지 않았습니다. 활동 의지를 잃었으니 팬들 앞에서도 열정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미카는 그룹의 하락세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다양하게 활동 반경을 넓히며 어떻게든 그룹을 끌어올리고자 했습니다. 무대에서 다양하게 변형한 안무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멤버들도 소속사도 협조해 주지 않았기에 보람 없는 나날이 이어졌습니다.

나머지 네 명의 멤버 중 세 명은 그래도 활동에 대한 열의가 남아 있었습니다. 소속사와 계약 만료가 다가오자 세 사람은 미카에게 제안합니다. 우리는 다른 소속사에서 아이돌을 계속하고 싶어. 네 생각은 어때? 미카는 좀더 생각해 보겠다고 했지만 사실 마음은 이미 기울어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어느 겨울날, 미카는 아이돌을 그만두기로 결심합니다. 어울리지도 않는 귀여운 의상을 입고 사랑을 구걸하는 노래 따위를 부르는 일은 더는 없을 겁니다, 그러려고 했습니다.

마루야마 아야는 5인조 밴드형 걸그룹 'Pastel*Palettes' 약칭 파스파레의 메인 보컬입니다. 임기응변에 약하고 아이돌로서 재능은 부족하지만 피나는 노력으로 데뷔 기회를 얻었습니다. 아야에게 아이돌은 오랜 꿈이었습니다, 동경하는 선배 아이돌처럼 되고 싶었으니까요.

3년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겨우 데뷔 기회를 잡았지만, 소속사는 아야와 멤버들에게 립싱크와 핸드싱크를 제안합니다. 아야와 멤버들은 영 내키지 않는 마음으로 승낙했습니다. 그리고 데뷔 무대에서 음향 장비에 문제가 생겨 립싱크와 핸드 싱크가 대중들 앞에서 탄로 났습니다. 추락한 이미지 탓에 그룹의 활동은 잠정 중단됩니다. 기약 없이 연습하며 아야는 노력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지 않는다는 현실을 마주합니다. 그럼에도 아야는 계속 노력합니다, 할 수 있는 게 그것뿐이었으니까요.

파스파레는 어렵사리 새로운 무대에 설 기회를 얻었고 아야와 멤버들은 직접 무대의 표를 팔러 다닙니다. 돌아오는 건 대부분 외면이었지만 아야는 쏟아지는 빗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표를 팔려고 하고, 이에 감화된 - 그룹에서 탈퇴할 기회를 재던 - 치사토는 아야의 곁에서 함께합니다. 이 모습이 SNS에서 화제가 되었고 다시 선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임으로써 파스파레의 이미지는 쇄신됩니다.

그 후, 순탄히 활동하여 파스파레 소속사에서 새 아이돌이 데뷔합니다. 반가움도 잠시, 후배 아이돌이 자신들의 입지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멤버들은 잠시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러나 아야는 이때 깨달았습니다. 아이돌은 서로 경쟁하지만 경쟁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고 성장하며 '아이돌 이야기'를 함께 써내려갈 수 있다고요. 파스파레는 그 이야기 끝에서 신화가 되기로 맹세합니다.

02. 눈길이 가는 사람, 조급해 보이는 사람

미카는 아야가 직접 노래하는 무대로 파스파레를 처음 보았습니다. 미카는 동료 아이돌들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지만 그 무대만큼은 어쩐지 유심히 보게 되었습니다. 조금 미숙하지만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메인 보컬이 눈에 띄었기 때문입니다. 큐트 콘셉트 그룹의 무대를 끝까지 보다니 별일이라고 생각하며 미카는 다시금 여유 없는 제 삶을 살러 갑니다.

아야는 선배 아이돌인 미카의 존재를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오며가며 그를 처음 보았을 때 아야는 '정말 연예인처럼 생긴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디서든 눈에 띌 만큼 화려한 외모였거든요. 그러나 언제 마주쳐도 늘 여유가 없어 보였습니다. 저분은 왜 언제나 조급해 보이는 걸까? 짤막한 의문은 고개만 돌려도 금세 사라지곤 했습니다.

03. 그 정도는 아닌데

임기응변에 미숙한 아야는 예능에서도 돌발 멘트를 받으면 당황하기 일쑤였습니다. 패널들은 아야의 반응을 재미있다고 생각하여 자꾸만 아야를 궁지로 몰아갔습니다. 머리가 새하얘졌는지 우물쭈물하는 아야를 지켜보던 미카는 그 모습이 어쩐지 마음에 걸렸습니다. 이내 자기도 모르게 한 마디를 던져 도움을 줍니다.

🍎 귀엽기만 한데 왜들 그럽니까? 어려우시다면 제가 도와드릴게요.

촬영을 순탄하게 마친 후 아야는 미카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소 무뚝뚝한 반응이 돌아와도 아야는 줄곧 웃는 얼굴로 말을 걸어 왔고, 미카는 점점 그의 이야기를 주의 깊게 듣게 되었습니다. 얼떨결에 번호까지 주고받은 후 미카는 다소 겸연쩍은 마음으로 귀가합니다. 나를 너무 친절한 사람으로 생각하는 거 아냐? 나, 그 정도는 아닌데……. 이후에도 아야는 종종 미카에게 연락을 해 왔으며 미카는 다소 불친절한 답변으로 일관합니다. 후배 아이돌에게 신경을 쓸 만한 여유가 없었던 탓입니다.

04. 빛 바래지 않을 행복

소속사 계약 기간 만료를 코앞에 둔 어느 겨울날, 미카는 한적한 공원에서 생각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어차피 아이돌이 목표도 아니었고, 아직 나이가 썩 많은 편도 아니니 지금이라도 연예계 활동을 접는 쪽으로 마음이 기울고 있었습니다. 무대에 섰을 때 물론 행복하긴 했지만 한낱 감정에 미래를 걸 수는 없으니까요. 그러나 그만둘 마음을 멤버들에게 전하자니 어딘가 걸리는 구석이 있었습니다. 어찌할 바를 모르던 중 미카는 아야를 만났습니다.

🍓 미카 씨, 무슨 일이 있으신가요? 괜찮으시면 제가 들어 드릴게요.

제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이라면 누구든 상관없었습니다. 진지하게 들어 주는 이가 있으니 미카는 자신의 속내를 술술 털어놓았습니다. 그룹에 이런저런 문제가 있어서 곧 해체하게 될 것 같다, 자신은 어차피 아이돌이라는 직업에 별 애착이 없었으니 그만둘 생각이다, 자신과 어울리지도 않는 활동이 여간 어려운 게 아니었다…… 한바탕 한탄을 늘어놓은 후 한 마디를 덧붙입니다.

🍎 마루야마 씨에게는 잘된 일이겠네요, 경쟁자가 하나 줄어드는 거니까요.

그렇지만 아야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아이돌 업계는 다른 그룹과 수없이 경쟁해야 하는 구조지만, 그럼에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저마다의 색으로 빛날 수 있다는 사실을요. 그렇기에 아야는 미카가 이대로 포기하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 그래서 미카 씨는 무대에서 반짝거리기를 포기하고 싶은 거예요? 무대 위에서 즐거워하셨잖아요, 그렇죠?

🍎 즐겁지 않았다고는 말할 수 없겠네요. 그렇지만 고작 그런 찰나의 감정 때문에 불투명한 미래에 스스로를 내걸고 싶지는 않습니다.

🍓 찰나의 감정이 아니에요. 언제까지고 미카 씨의 마음속에서 빛 바래지 않을 행복이에요! 미래가 불투명하다면, 그만큼 무대에 올랐던 미카 씨의 순간들이 선명한 색으로 칠해져 있기 때문 아닐까요?

🍓 미카 씨가 후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 이야기는 미카에게 긍정적인 충격이 되었습니다. 고민 끝에 미카는 남은 멤버 넷이서라도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게 됩니다.

05. 사랑스러운 사람

리더와 미카를 비롯한 멤버들의 의지로 네 명은 소속사를 이전하고 전혀 다른 콘셉트로 새로운 그룹을 준비합니다. 지난한 시간이었지만 아야의 상냥한 말로써 견딜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종종 사적으로 만나 이런저런 대화를 주고받습니다. 아야에 대해 알아갈수록 미카는 가슴 한구석이 간질거렸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재데뷔 무대가 끝이 나고, 스테이지 아래에서 미카는 아야를 조우합니다. 아야는 미카의 손을 붙잡고 말합니다.

🍓 정말 근사했어요, 누구보다 반짝거렸어요! 그리고 무척 행복해 보였어요. 그것 봐요, 그만두지 않기를 잘했죠?

그 말을 끝으로 아야는 자신의 무대를 서러 떠납니다. 아야가 잡아 주었던 손을 만지작거리며, 미카는 묘한 감정에 사로잡힙니다. 어쩐지 심장이 빨리 뛰었습니다…… 그 감정이 사랑임을 알게 된 건 한순간이었습니다. 어쩔 수 없었어요, 사랑하지 않기에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사람이었거든요.

더 이상 수납 멤버가 아닌 어엿한 센터로서 미카는 스테이지에 섭니다, 사랑스러운 사람이 준 두 번째 기회를 소중히 생각하면서. 두 사람의 '아이돌 이야기'는 끝을 모르는 듯 막힘없이 써내려져 갑니다.

06. 들장미 향기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아 봤자 서로의 앞길에 방해만 될 겁니다. 그렇기에 미카는 자신의 마음을 감추기로 했습니다. 반짝이는 꿈을 그리며 다소 무모할지라도 우직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아야를 미카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아야가 아닌 사람이었다면 어리석다고 생각했을 만도 한, 크고 빛나는 꿈 이야기를 들으며 미카는 자신이 이해하지 못할 그 마음이 상처받지 않기를 바라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미카는 아야를 소중히 여깁니다. 마음을 돌려받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아야에게 직접 길러져 가장 소중한 장미는 될 수 없더라도, 아야가 걸어갈 앞길을 편안하게 하는 들장미 향기로 남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족할 겁니다.

아야는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미카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 사람의 옆에서는 자신이 무슨 모습으로 어떤 결정을 내리든 존중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말을 결코 무시하거나 비웃는 법이 없는 미카를 아야는 편안히 여깁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웬만하면 자신의 이야기를 해 주지 않는 미카를 궁금해합니다. 이 들장미는 어떻게 피어났을까, 향기와 꽃잎 뒤로 무엇을 감추고 있을까? 미카를 향한 아야의 편안함과 호기심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관계성

미카 ▶ 아야

당신의 손을 잡고 네버랜드 바깥으로

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싶어요. 그게 저에게는 중요한 일입니다.

짝사랑 : 존중 : 소중함

미카는 아야가 이끌어 주지 않았다면 네버랜드인 채로 아이돌을 졸업했을 것입니다. 아야가 손을 내밀어 주었으므로 그는 자신의 실패를 받아들였으며 네버랜드 바깥으로 나와 비로소 어른이 되었습니다. 어른이 된 미카는 자신의 행복을 올바르게 마주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미카에게 아야는 귀하게 대우하며 소중하게 아끼고 싶은 사람입니다. 미카는 그것이 고마움에서 비롯된 감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음이 깊어져 그것이 사랑임을 알게 된 후, 미카는 제 마음을 감춘 채 그에게 의지가 되고자 합니다. 빛나는 꿈을 꾸는 이의 곁에 서면 초라해지는 기분이 들지만, 그럼에도 미카는 그런 아야를 필연적으로 사랑합니다. 그를 실망시키기 싶지 않아 자신을 전부 드러내지 못합니다.

좋아하는 이에게 자신의 진심을 온전히 드러낼 수 없지만 미카는 그 사실이 유감스럽지 않습니다. 미카는 아야와 연애하고 싶은 것이 아니니까요, 그저 사랑하고 싶을 뿐입니다.

아야 ▶ 미카

수천 송이 장미 중 유난히 향기 짙은 꽃

, 미카 씨에 대해서도 더 알고 싶어요!

고마움 : 편안함 : 호기심

길가에 핀 수천 송이 장미보다 나의 장미가 더 소중한 이유는 그 꽃을 위해 쏟은 시간과 정성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느날 마주한 향기로운 꽃은 소중해질 수 없는 걸까요?

충동적으로 자신의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았던 겨울밤이 지나고, 가까워진 이후의 미카는 통 자신의 이야기를 잘 내어 놓지 않았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숨기고 싶은 게 많아진다'는 의미심장한 답변으로 일관하기 일쑤였습니다. 아야는 자신의 모든 면모를 존중하고 귀하게 여기는 미카를 편하게 여기며, 그 사람에 대해서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언젠가는 미카가 숨김 없이 진심을 털어놓아 주는 날이 올까요?

나중에 사귀게 되나요??

아이돌은 연애 안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먹고살기 위한 에유 아니면 안 사귈 것 같네요……. 특히 아야가 미카를 좋아하게 될 일은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로 자존감 지킴이 해 주는 건강한 관계 + 미카의 짝사랑 정도의 관계가 되겠네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