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그룹 소개

知香 by 지향

NEVER :: 강렬한 퍼포먼스가 특징인 4인조 여자 아이돌. 7인조 청순 콘셉트 걸그룹, '네버랜드'에서 파생되었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파격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전 그룹에서 너무나 열심히 살아온 만큼 '대충 살자'가 그룹의 지향성이지만 안 웃긴 개그만큼은 용납하지 않는다.


아사히나 이로하

IROHA · 26 · 여성 · 152cm

리더

#덤덤한 #전문 방송인

이전 그룹에서는 리더가 아니었으나 그룹 재결합 과정에서 얼결에 리더가 되었다. 리드 보컬을 겸하고 있어 노래 실력이 매우 준수하다. 개인 팬덤의 결속력과 행동력이 뛰어나 그룹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멤버로 꼽힌다. 덤덤하고 차분한 성격. 아이돌로서 산전수전 다 겪어 웬만한 일에는 동요하지 않는다. 전문 방송인으로, 악성 편집을 피해 가는 데에 도가 텄다. 네버의 멤버들이 구설수에 오르지 않는 건 리더의 영향도 크다고. 히어로 영화에 빌런으로 출연한 이후 크게 주목받아 배우로도 종종 활동한다. 첫 배역의 임팩트가 컸던 탓인지 제정신 아닌 여자 역할을 주로 맡는데, 정작 본인은 상식인이다. 배역과 스스로를 어렵잖게 분리하는 편. 조그만 토끼 한 마리를 반려하고 있다.

이자요이 미네코

MINEKO · 26 · 여성 · 171cm

프로듀싱(작사작곡)

#나긋나긋한 말썽쟁이 #애주가

작사작곡에 뛰어난 재능을 가졌으나 음악적 방향성이 달랐던 이전 그룹에서는 재능을 펼치지 못했다. 현 그룹에서는 하고 싶은 음악을 양껏 하는 중. 강렬한 사운드를 사랑하여 종종 라이브 하우스에 방문해 영감을 얻고 간다. 대외적으로는 차분하고 나긋나긋한 성격. 실제로는 장난기가 많으며 멤버들을 안 보이는 곳에서 구박한다. 또한 굉장한 애주가로, 술 없이는 곡을 못 쓴다는 소문이 있다. 작업실이 방송을 타면 구석에 꼭 술병이 보인다. 츠키노모리 고교 출신. 이전 그룹에서는 고교의 귀감이라 불릴 만큼 우아하고 얌전했다. 재결성 이후 애주가 행보 및 본인 취향 피어싱을 주렁주렁 달고 다녀 현 이사장의 원성을 사고 있다. 어디 가서 츠키노모리 출신이라고 하지 말라고 해요!

에리카와 타마오

TAMAO · 25 · 여성 · 155cm

메인보컬

#감정적인 #이타적인

뛰어난 실력의 메인 보컬. 노래의 분위기에 맞추어 다양한 창법을 선보인다. 재결성 이후 미카와 더불어 네버의 간판 멤버가 되었다. 감정적인 성격으로, 쉽게 울고 웃으며 조금만 도발해도 폭발한다. 다만 적당히 웃길 만큼만 화내기 때문에 문제된 적은 없으며 오히려 본인의 캐릭터성으로 굳어졌다. 또한 이타적이고 친절하여 동료 및 스태프 사이에서 평판이 매우 좋다. 실용음악과에 진학하여 작곡을 배우고 있다. 아직 미네코의 실력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종종 일부 노래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다.

미나세 미카

MIKA · 24 · 여성 · 174cm

메인댄서

#무뚝뚝한 #아웃사이더

전문 댄서들 사이에서도 눈에 띌 만큼 뛰어난 춤 실력을 지녔다. 이전 그룹에서는 그룹에 맞추느라 크게 주목받지 않았으나 재결성 이후 퍼포먼스를 책임지며 센터 멤버가 되었다. 특유의 끼와 무대 장악력이 압도적이다. 무뚝뚝하고 비사교적인 성격. 친구를 더 사귀려 노력하기보다는 있는 친구들에게 집중한다. 마음이 내킬 때는 친절을 베풀지만 대개 자기 일에 몰두하느라 남에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아이돌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고등학교는 중퇴,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다. 본디 인지도가 낮은 편이었으나 댄서 경연 프로그램에 참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유명세를 탔다. 실제로 댄서 전향을 고민했으나 실행에 옮기지는 않았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