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솜 도안 커미션

#밤솜네_도안

밤솜 by 밤솜

더 많은 샘플은 트위터 해시태그 #밤솜네 #밤솜네_도안 를 검색해주세요!

모든 커미션 진행은 오픈 카카오톡으로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sMZ6B5zf

트위터: https://twitter.com/BAMSOM0_0


[통합 공지사항]

  • 무속성 도안의 경우, 완전 같은 인상으로는 진행 불가능합니다. 

  • 커미션으로 받은 도안을 변경하게 될 경우 (제작 중 일부를 삭제하거나 추가하는 등) 반드시 저에게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커미션 종료 후 제작 중에 연락주셔도 괜찮으니 구현 중 도안과 달라지는 부분이 있다면 말해주세요. 색상을 완전 다르게 바꾸는 경우도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SP도안을 신청하지 않고, 같은 도안으로 여러가지 버전의 인형을 만드는 것을 금지합니다. (입모양, 머리색 등을 변경하여 재제작, 색깔놀이 등)

  • 해당 커미션은 신청자에게 다음의 권한을 부여합니다: 도안으로 인형으로 만들수 있음/출처가 표기된 그림을 재업로드 할 수 있음 (이외의 권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무단 리터칭, 수정안을 위한 도안 위 리터칭, 변형, 재판매, 양도 등의 행위 불가능합니다)

  • 도안 목적 변경시(갠제/공구) 연락 주세요. 커미션 완료 이후 나중에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 수익이 나는 공구의 경우 추가적으로 비용을 받습니다.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러프 단계에서 1회 컨펌 가능합니다. 완성 후 누락된 사항 수정, 신청서와 다른 부분 수정 가능합니다. 그 외 추가 컨펌은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 공휴일 제외 14일 이내에 완성되는 커미션입니다. 14일 이내에 완성본이 전달되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신청자분께서 연락을 받지 않아 생기는 공백은 작업일수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 사이즈를 변경하여 제작하길 원하신다면 하셔도 됩니다. (20cm > 10cm 등)

  • 워터마크 삽입 도안 / 원본 두가지 파일을 드립니다. 원본 파일은 sns에 게시하지 말아주세요.

  • 속성솜, 같은 캐릭터를 신청할 경우 이전과 비슷한 도안이 나올수밖에 없습니다!! 이 점 유의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잘 어울릴 것 같은 모양으로 생각하여 작업합니다. 세세하게 원하는 부분은 신청서에서 정확하게 말해주세요!

  • 갠제 타래, 제작 후기 등을 작성할 때 저를 태그하고 싶으시면, @BAMSOM0_0 또는 #밤솜네_도안 을 붙여주세요! 

  • 최대 2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1인마다 작업일 7일씩 추가됩니다. 

  • 커미션 슬롯 닫혀있을 때 신청할 경우, 금액X2입니다. 정말 필요한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가격]

기본 금액: 35000원

[추가금]

뒷면 추가: 5000

파츠 추가: 개당 1000 ~ 2000

자수 추가: 개당 1000 ~ 3000

동공 변경: 1000 ~ 3000

추가 컨펌: 완성 후 5000 / 러프 1000

설명 추가: 3000~5000

SP 도안: 5000~

인형 복제: 개당 1000

  • 앞머리, 눈코입, 손발젤리, 간단몸자수는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즈에 따른 추가 요금X

  • 파츠: 귀, 꼬리, 머리카락, 특수천, 레이스 추가 및 기본 귀 변경 등 

  • 자수: 자수로 들어가는 그림을 말합니다. 바디 자수 등에 해당합니다.

  • 동공 변경: 하이라이트 모양, 동공 모양, 반짝이 추가등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 sp도안 : 입모양의 간단한 형태 변형, 또는 컬러 팔레트를 변경합니다. 완성 후 추가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설명 추가: 설명이 필요한 입체 앞머리, 구현안 등을 작성할 때 추가금이 필요합니다.


커미션 양식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그림 글 편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신청서에 기재되지 않은 내용은 임의로 도안을 그리고 있습니다. 컬러파레트, 디테일 등이 필요하다면 꼭 작성해주세요. (컬러코드OK)

다른분의 도안을 가져오거나 참고해달라 하면 커미션 안받고 차단합니다. 제 도안을 참고자료로 삼고 싶을 경우, 도안 링크나 솜인형 이름으로 가져와주세요.

  • 사이즈: 10/20/25 (특이체형 별도 문의)

  • 컨셉/캐릭터: 속성솜의 경우 캐릭터의 정면 그림 자료를 준비해주세요. 무속성 컨셉 지정은 키워드만 제시해주셔도 괜찮습니다.

  • : 눈매와 눈동자 색 등을 작성해주세요.

  • 표정: 입모양과 눈썹 등을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간단 그림, 글 묘사 가능합니다.

  • 머리: 헤어스타일을 말해주세요. 보모, 고열사, 토끼털 등의 소재를 함께 작성해주세요. 멍털 ,구렛나루, 머리파츠가 있다면 기재해주세요.

  • 자수: 바디 자수가 필요하다면 작성해주세요. 발젤리 색상 변경 또한 기재해주세요. (기본 연분홍)

  • 기타: 파츠 추가, SP도안 등을 작성해주세요.

  • 복제: 사생/공구 여부와 복제 예정 인형 갯수를 말해주세요. (EX. 사생 1체)

  • 동공: 동공 디자인은 1번과 2번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동공 변경을 할경우 변경 사항도 작성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