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솜 대행 커미션

밤솜 by 밤솜

모든 커미션 진행은 오픈 카카오톡으로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sMZ6B5zf

트위터: https://twitter.com/BAMSOM0_0


통합공지

  • 개인 인형 제작 대행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공구 대행을 원하는 경우 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추가금 및 추가 공지 필요)

  • 대행 커미션으로 제작한 인형은 포트폴리오 이용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결과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선택하실 수 있는 옵션이 폐기, 수정, 수령 세가지입니다.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제작 기간은 공장에 따라 다릅니다. 공장에서 안내하는 기간이 시기별로 상이합니다. 안내

  • 하는 기간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일수입니다.

  • 제가 제시하는 공장들의 장단점을 설명해서 리스트로 전달해드립니다. 공장 이름은 공개해드릴 수 없습니다. 이미 제가 제작을 한번 이상 맡겨본 공장이기 때문에 잠수탈 일이 없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만약 제가 말한 공장이 연락두절, 사기일 경우 다른 공장에 맡겨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공장에 제대로 요청했던 사항이 누락되어 있을 경우 제가 따로 공장에게 연락하여 최대한 수정된 인형으로 받아낼 예정입니다. (공장이 본인 잘못 인정 안할 경우에는 그냥 넘어가기도 합니다... 수정안, 신청서에서 제작 지시서를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 공장에서 받는 전자 자수, 면피, 봉제샷을 전부 공유해드립니다. 공장이 전자자수를 주지 않는 공장일 경우 받을 수 없습니다.

비용 관련

  • 대행 커미션 비용과 별개로, 인형 제작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은 신청자 부담입니다

  • 대행 전 제 계좌로 예상 금액 +@를 받습니다. 남은 금액은 정확하게 계산하여 다시 입금 해드립니다.

  • 도안의 난이도, 귀 꼬리 등의 파츠에 따라 공장 리스트에 기재된 금액과 실제 지불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기한을 넘긴다고 환불이 가능한 시스템이 아닙니다. 해외와 소통하는 공장이기 때문에 더욱 어렵습니다ㅠㅠ 

  • 입금 후 커미션 환불 불가능 합니다. 공장 대금 전달 후는 더욱 불가능합니다. 

제작 관련

  • 도안에 그려진 것들 또한 처음 신청서 작성할 때 세세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누락된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 뼈, 귀꼬리 탈부착 여부, 자석, 고무줄 사용 등의 여부를 꼭 작성하거나 제게 말해주세요 (c타입의 경우 신청서 작성하기 이전에 꼭 말씀해주세요, 별다른 말씀이 없을 경우 부착으로 신청합니다.)

  • 수정안은 전달만 해드립니다. 수정안 작성할 때 따로 전달해야 하는 말이 길어질수록 누락되는 사항이 많아집니다ㅠㅠ. 순서를 매겨 수정안 안에 최대한 상세하고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 면피 수정안은 일정에 따라 최대 5일 소요됩니다. 수정안은 일정에 따라 다르며, 이외의 기본 소통은 지연되지 않습니다.

  • 제 도안이 아닐 경우 정확한 비율, 적절한 위치 등을 알지 못합니다. 봉제 후 수정이 필요할 수 있음을 감안하고 커미션을 신청해주세요.

  • 공장은 ai학습 시키듯이 자료가 많아야합니다! 래퍼런스와 참고 그림, 자료 등을 보내주세요.

     

커미션을 추천하지 않아요!

  • 자수튐, 자수 뭉침, 털결등을 중요시하는 분. 저는 성향상 자수튐이나 자수 퀄리티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분은 자수를 아주 잘하는 공장을 찾아 커미션을 신청하시거나, 직접 제작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짧은 주기로 계속 공장과 연락을 해야하거나, 안내한 기한 이전에 진행상황을 계속해서 확인해야 하는 분은 대행 커미션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 요구사항이 많은 분들은 커미션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직접 공장과 소통하여 공장이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것을 추천하므로 직접 컨텍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면피 동영상 주세요, 1번 2번 실색 비교 부탁드려요, 이렇게 공장에 전해주시고 답변 받으면 바로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자연광과 조명, 그리고 어둡게 찍어서 색감 비교해주세요. 공장과의 채팅 전부 캡쳐하여 공유해주세요 등등)


타입 안내

대행 커미션에 들어가는 비용입니다. 도안, 제작비는 별도입니다. 

기본 소통은 신청서 전달, 수정안 전달, 사진 요구, 신청자분께 사진 전달 등을 말합니다. 최소한의 필요한 소통을 진행해드립니다. 

A타입 30000

기본 소통 / 입금 대행 / 배송 대행 /

공장을 직접 선택하신 뒤 인형제작을 맡기는 타입입니다. 선택하신 공장에 대한 책임은 제가 지지 않습니다. 공장의 연락두절, 퀄리티, 기타 서비스 등에 대한 불만을 제게 표하셔도 해드릴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신중하게 공장을 선택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중하게 선택하셨다 해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이므로, 공장의 후기 등을 잘 살펴보신 뒤 선택해주세요.

B타입 50000

기본 소통 / 입금 대행 / 배송 대행 / 공장 리스트 제공 / 간단수정안 /

  • 공장리스트에서 선택하여 인형 제작을 맡깁니다.

  • 간단한 전자자수/면피 수정안(간단한 비율, 위치 수정)을 제공합니다. 전자자수를 제공하는 공장만 해드릴 수 있습니다.

C타입 : 80000

기본 소통 / 입금 대행 / 배송 대행 / 공장 리스트 제공 / 간단수정안 / 신청서 작성 / 실색 차트 /

  • 오마카세 타입입니다. 제 취향이 50% 들어갑니다. 자수실과 원단 차트를 추천해드립니다.

  • 신청서 작성을 대신해드립니다. 원하는 바를 말해주세요. 사전에 말하지 않을 경우 원하는 바와 다르게 제작될 수 있습니다.

  • 실색 차트를 작성해드립니다. 톤그로, 생각보다 차이 안나는 실색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 신청서 작성시 작성합니다.

  • 정확한 제작을 위해 공장에게 원단 색상비교 등을 요청하며 조금 더 원하는 방향에 가깝게 구현되도록 합니다. 기본 소통+공장 소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금

수정안 작성 등의 작업은 제 일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청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 수정안 : 5000~
    기본 금액 5000원, 설명해야 하는 항목별로 1000~3000원이 추가됩니다. 
    텍스트 설명, 항목별 넘버링, 전 > 후 사진이 함께 추가됩니다. 수정하는 방향에 따라 봉제사진 또는 전자자수에서 수정합니다. 두가지 버전의 수정안을 원하는 경우 최종 수정안 가격의 50%를 추가로 받습니다.

  • 추가 설명(제작 지시서):  3000~
    추가로 설명해야 하는 파츠가 있을 경우 가격이 추가됩니다. (신청서에 작성하는 파츠X 신청서 외적으로 설명해야 하는 파츠O) 구현하기 까다롭거나, 입체라서 그림으로 추가 설명을 해야 하는 복잡 도안일 경우에도 포함됩니다. 개당 가격입니다.

  • 별도 주문 : 1000~
    가발, 또는 천 등은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타오바오 상품 링크를 주시면 공장으로 주문해드리며, 상품을 수령했는지 확인합니다. 제가 서치해야 하는 경우 추가금 있습니다.

  • 공장이 제공하는 무료 수정 이후 추가 수정 : 회당 5000
    공장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수정(봉제 후 수정, 전자자수 수정 등) 이후 추가적으로 수정을 하고 싶을 때 추가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수정안 금액은 별도입니다. 

  • 복제: 5000
    1~5개까지 가능합니다. 갯수 상관 없이 복제 요청 횟수당 5000원입니다. 복제를 요청하고 수량 확인 진행합니다. 수령 후 복제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