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ission

흑색작전 커미션 상세 공지

오직 입금만 받습니다

→ 기본 선불입니다. 입금 확인 전까지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제 입맛대로 작업합니다

→ 설정과 성격을 묘사해주시면 그림 구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 구도나 표정 등을 제시해주셔도 좋지만, 제 실력 한계로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업 당시 컨디션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때로는 정말 큰 차이가 생기기도 합니다….

일정하지 않은 그림체에 불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신청을 재고 부탁드립니다.

외관 오류나 추후 수정된 외관 요소가 있다면 수정 부탁하러 오셔도 됩니다

→ 제가 실수로 누락해서 생긴 오류의 경우 우선시하여 작업하지만, 그 외의 수정 요청은 느긋하게 처리합니다. 독촉하지 말고 기다려주세요.

컨펌 없이 진행하고 1~7일 안에 전달 드립니다

→ 일정이 불규칙한 탓에 더 빠른 마감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SNS 업로드 시 출처 표기 자유입니다.

→ 제 닉네임은 ‘흑색작전’ 입니다. 약칭은 ‘흑작’입니다.

→ 저작권 주장 및 모욕적인 발언을 삼가해주세요.

→ 보정, 리터칭, 2차 수정, 스티커 붙이기, 크롭, 그림 선물 등 전부 상관 없습니다. 다 마음대로 하세요. 허락 안 맡으셔도 괜찮습니다.

𝕏연락처

@heuksekjakjeon

bsky 연락처

@moebiusreactor.bsky.social

@heuksekjakjeon.bsky.social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