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퍼니싱을 시작하셨다면

주요재화수급처와 무료S구조체 얻기

블루 레코드 by 1334
27
1
0

주요재화수급처

-주간미션 꾸준히 돌기

무료S구조체 얻기

-선서망향에서 세레나 환주 얻기

-증빙 교환소에서 얻을 수 있는 구조체들

-숙소에서 아이라 만화와 아리사 에코 얻기 (한섭은이후실장)


퍼니싱 가챠재화는 블랙카드(줄여서 블카)입니다.

블랙카드의 주요 수급처는 매일 갱신되는 일일미션과, 매주 갱신되는 주간 미션이 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미션에서 가챠재화를 얻을 수 있지만, 이 포스팅에선 주간미션과 블랙카드만 설명했습니다.

주간미션

일정 랭크까지 도달해야 열리는 컨텐츠입니다. 멘토-협력 성장 등의 시스템으로 부지런히 지휘관 랭크를 올리도록 합시다. 메인스토리 클리어 조건이 있습니다.

분쟁 구역 12회 클리어: 매주 월요일 초기화. 월요일~수요일 전반부 6회, 목요일~일요일까지 후반부 6회 총 12회. 조건: 메인스 3-12 클리어

환통의 우리 - 클리어 스테이지 10개: 매주 월요일 초기화. 조건: 메인스 5-7 클리어

*제보 감사합니다!!<3<3<3


선서망향

선서망향 콘텐츠에서 얻을 수 있는 재화로 세레나 환주 조각을 최대 50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명함 가능)


증빙 교환소

메인 화면에 보시면 이렇게 생긴 아이콘이 있을 거예요.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미션을 완료하시고 얻는 재화로

증빙 상점에서 S구조체 조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할 수 있는 구조체는 차차 늘어갑니다. (231222중섭 기준 환주, 앙광, 리고르, S선택권 5인, 만화, 에코, 심홍지연, 비요, 백야)

화면에 표기된 20 제한은 할인하는 조각의 수입니다. 20개 넘겨서 구매도 가능하며 증빙 교환소에서 조각을 교환해 SSS+까지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숙소

한섭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컨텐츠입니다.

숙소 미션을 통해 재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꾸준한 미션을 통해 아이라 만화아리사 에코의 조각 50개를 교환할 수 있게 됩니다. (둘 다 명함 가능)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퍼니싱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