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교환 안내

연성교환 폼 LINK


노을고정틀 LINK 키차이 커플용 고정틀

카페반고정틀 LINK 2~3인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으나 다인이 제일 귀여운 것 같습니다…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고정틀 겨울간식 반고정틀


뽀송두상 LINK 귀여운 데포르메와 뽀송한 채색으로 고정되는 두상

체리콕 LINK 배경소재+웹툰풍 채색과 보정으로 제일 열심히 작업하는 타입입니다.

타입외 LINK 그 외 정해진 규격 없이 작업한 작업물들. 캐릭터성을 꼼꼼히 보고 개인해석으로 팬아트처럼 보고 싶은/강조하고 싶은 씬을 그립니다. 이런 부분이 잘 맞는다면 제일 추천. 타입이나 금액보다는 드는 품으로 고려하여 넣어주시면 좋아요…

재밌는 작업 / 크로스오버 / 로코 / 망사랑 / 개그분위기 정말정말정말 좋아합니다 !


저는 자캐페어/드림페어/2차페어를 신청드립니다. 불가능한 장르/캐릭터는 미리 말씀주시면 피합니다.

주로 신청드리는 캐릭터/페어 : 양아치상(극! 선호), 미인, 미소녀, 성별이 애매모호한 소년소녀, 아저씨, 못생긴 양아치 등

지금 주력은 도ㅋ 리ㅂ저스 / FIRE ㅇ블ㄹ 시리즈입니다.

신청전 주의

그림 > 퍼리화는 괜찮으나 모에계 동물화는 어렵습니다.

글 > 제 실력부족으로 다량의 원작을 첨부해드릴 수 있음 … 으로 원작을 아시는 분을 선호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연성교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