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릴리스 / 공개프로필

[우당탕탕 졸업여행]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사랑을 속삭이는 하얀 악마』


“졸업 여행 오는 건 좋은데 너무 춥단 말이지~...”

에잇, 따뜻한 거라도 더 가져와야겠어.


릴리스


Lilith.


여성


악마

· 몸무게


164 · 53

장난기 많은


장난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도 선을 넘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상대가 기분나빠하는걸 보는게 매우 싫다네요. 

다정한


학생회장으로서 남들을 많이 챙겨주는 편입니다.

물론 학생회장이 아니었어도 잘 챙겨주었겠지만요.

고민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야기해보는건 어떨까요?

어른스러운


모르는 사람이 릴리스를 본다면 어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남들을 챙기고 차분한 모습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이미지)


백색의 머리카락과 보라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허리까지이고 머리 끝에 보라색 그라데이션이 들어가있습니다.

머리에 검정색의 뿔과 하트 모양의 악마 꼬리가 있습니다.

의상은 교복, 신발은 검정색 단화입니다.

Like

장난


장난을 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이유는 상대방의 반응을 보는 것이 재미있기 때문이라네요.

되도록이면 선을 넘지 않으려고 하지만 가끔 선을 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때는 확실하게 기분나빴다고 이야기해주세요.

로맨스


악마라서 그런걸까 아니면 단순히 관심이 있어서 그런걸까 누군가 사랑에 빠진다면 금세 눈치를 채고 멀리서든 가까이서든 그들을 지켜봅니다.

그러다가 누군가 상담을 요청하면 눈을 반짝이며 이야기를 들어줍니다.

상담을 요청하면 굉장히 좋아할거에요.

달달한 음료


달달한 음료, 특히 딸기주스라던가, 토마토 주스같은 붉은 계열의 음료를 좋아합니다.

얼마나 좋아하냐고하면 카페 탐방이 취미일정도죠.

릴리의 친구에 따르면, 자신은 과하게 달아 먹지 못 할 정도일지라도 릴리스는 이게 뭐가 다냐며 행복한 표정으로 마셨다고 합니다.

Hate

겨울


악마들이 지낸다는 마계는 따뜻한 곳일뿐만 아니라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추운 겨울을 매우 싫어합니다.

겨울에는 꽁꽁 싸매고 다니며 심할 경우 집 밖으로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죠.

지루한 것


지루하게 아무것도 안 할 바에는 차라리 싫어하는걸 하는게 낫다고 생각할 정도.

언제든 뭐라도 할 일을 찾아나선다.


어릴적 물에 빠져 죽을 뻔한 일이 있었던 이후로 물과 관련된 모든걸 싫어하게 되었다.

하지만 마실 것들은 제외.

기타


인외고 학생회장.

회장이라 그런걸까 학생들의 이름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날개가 있긴 하나 불편해서 그런지 평소에는 숨기고 다닙니다.

애칭은 릴리.

릴리라고 불러주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