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현도이 / 공개프로필

[天涯地角(천애지각)]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으아아~ 또 사고쳐버렸어요….

ㄷ, 들키면 안 되는데….


현도이


玄導爾.


여성


28세

· 몸무게


160 · 54

(이미지)


연갈색의 머리카락과 녹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허리를 훌쩍 넘기며 양갈래 반묶음으로 묶고 있습니다.

삼각형 모양의 머리핀을 하고 있습니다.

의상은 검정색 목폴라티, 청치마, 흰색 의사 가운입니다.

신발은 검정색 구두입니다.

덤벙대는


결정장애에 자주 중요한 것을 잊어버리기까지.

현도이는 자주 덤벙대곤합니다.

그래서 사고도 많이 쳐서 동료들에게 많이 혼나고 잔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긍정적인


매사에 굉장히 긍정적인 편입니다.

늘 밝게 웃는 것은 기본이고, 언제든 희망을 잃지 않습니다.

남들에게 분위기를 못 읽는다는 말도 듣긴하지만 가끔은 이런게 도움이 되잖아요?

다정한


남들을 챙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본인이 남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다보니 본인도 도움을 주고싶었던 것 같네요.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와달라고 해보는건 어떨까요?

분명 잘 도와줄거에요.

조금 덤벙댈 수는 있지만요.

Like

독서


새로운 공식, 지식 등을 알아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여 독서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본인이 좋아하기도 하고요.

독서에 집중하면 아무런 소리도 듣지 못 합니다.

산책


연구하다가 머리가 아플 때면 자주 산책을 하곤했습니다.

물론 그건 지금도 마찬가지고요.

비록 갈 수 있는 층을 돌아다니는게 다지만요.

Hate

잔소리


어렸을 때부터 덤벙대서 잔소리를 많이 들어서일까요, 잔소리를 굉장히 싫어합니다.

그래서 남들도 싫어할거라고 생각해 현도이 또한 남들에게 잔소리를 하지않습니다.

폭력


현도이는 남들과 싸우는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언제나 남들이 싸울 때 말리는 사람이 되기때문이죠.

물론 싸우면 본인이 못 이기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가족관계


부모님, 여동생.

현재는 독립하여 혼자 살고 있다.

직업


연구원.

혈액형


RH+AB형

기타


시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안경을 안 쓰면 잘 보기 위해 눈을 찌푸리는 편입니다.

지품


작은 공책 · 밴드 · 손수건 · 붕대

체력


●●●●○


행운


●●●○○


지능


●●●●●


정신력


●●●●●


순발력


●●●○○

총합


20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