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텐마 요시히토 / 공개프로필

[미츠하시고교]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뭐했다고 졸업이 1년밖에 안 남은거지….

난 3학년 하기 싫은데….


텐마 요시히토


天馬 佳人.

18세


2학년.


남성

· 몸무게


184 · 72

아리


댄스부

상코드


#405288

(이미지)


남색의 머리카락과 짙은 분홍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묶었을 때 기준 허리까지이며 포니테일을 하고 있습니다.

의상은 교복, 신발은 흰색 운동화입니다.

차분한


형들에게 온갖 일에 시달려서일까 웬만한 일에는 놀라지 않는 상태가 되었다.

장난기 많은


그 형에 그 동생이라고 요시히토 또한 장난기가 많다.

종종 친한 이들에게 장난을 치곤하는데 그때만큼은 요시히토가 밝게 웃는걸 볼 수 있다고 한다.

솔직한


거짓말을 하는걸 싫어한다.

이유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나를 위한거라고 하더라도 받는 상처가 더 크기 때문.

그렇기에 자신도 거짓말을 하지않는 편이다.

Like


조용한 곳 · 기타 · 토끼

Hate


시끄러운 사람 ·  고양이 · 거짓말

가족관계


부모님, 형들.

형이 2명 있으며 둘 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

취미


기타 연주.

종종 지인과 버스킹도 많이 한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