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가휘 / 공개프로필

[경찰과 의사도 수련회는 하고 자란다!!]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모처럼의 수련회니까 이번만큼은 푹 쉬어볼까~.

뭐, 쉬고싶다고 해서 쉬지는 못 하겠지만~.


가 휘


賈 徽(아름다울 휘)

외자입니다.

19세


3학년.


단아고


여성

· 몸무게


165 · 50

장난기 많은 / 외향적인


아이들을 돌보다보니 자연스럽게 장난기가 많아졌습니다.

물론 원래도 많았지만요.

불편하다면 하지 말아달라고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런다면 휘는 분명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앞으로 장난치지 않을거에요. 

다정한 / 친절한


어릴적부터 동생들을 많이 돌봐온 탓일까 기본적으로 행동과 말투에 친절함과 다정함이 묻어있습니다.

화도 잘 안 내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는 편이죠.

눈치빠른


남들의 행동이나 말을 주의깊게 보고 들어서 그런걸까 눈치가 매우 빠릅니다.

물론 본인은 모르는척 하긴 하지만요.

(이미지)


백금색 머리카락에 녹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 길이는 어깨를 살짝 넘기는 정도이며 이 머리를 로우테일로 묶고 있습니다.

캐릭터 기준 입 왼쪽에 점이 있습니다. 

검정색 민소매 원피스에 흰색의 시스루를 입고있습니다.

신발은 검정색 샌들.

Like


가장 많이 보는 건 논문, 그 중 과학이나 의학 관련 논문을 자주 봅니다.

남들은 재미없다고 하지만 본인은 꽤나 흥미롭다며 좋아한다네요.

어린 아이들


아이들이 귀엽다며 좋아합니다.

어릴 때부터 동생들을 돌보기도 했고, 봉사활동으로 고아원 등에 자주 가서 아이들을 돌보는 것을 매우 잘 하죠.

사실 자신보다 어린 동생들이라면 다 좋아하는 편입니다.

동물


대부분의 동물을 다 좋아하지만 그중에서 고양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래서 길고양이들에게 줄 간식들을 자주 들고다니죠.

길고양이들도 휘를 잘 따른답니다.

Hate


비가 오면 찝찝하고 자신도 우울해지는 것 같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비가 올 때는 나가지 않으려고 하죠.

더러운 것


의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청결이라고 생각하는 휘는 더러운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그래서 청소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면 일단 청소를 하곤하죠. 

레몬


정확히는 신 음식을 싫어한다고 하는게 맞을듯 합니다.

다른건 다 먹어도 신 것만큼은 잘 먹지 못 하겠다네요.

가족관계


2남 1녀 중 첫째.

둘째는 11살, 막내는 7살로 동생들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기타


자신보다 어리거나 귀여운 사람을 아가라고 부르곤합니다.

놀리려고 하는 것이 아닌 단순히 당신을 귀여워하는 거니 너무 싫어하지는 말아주세요.

시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렌즈를 끼고 다니지만 공부할 때나 렌즈끼기 싫을 때는 안경을 쓰죠.

백 온


"온아, 너무 무리하지는 마. 알겠지?"

온이의 반응이 재미있어서일까 자꾸만 장난치는 휘.

온이는 늘 휘에게 하지말라고 하지만 어째서인지 그만둘 수가 없다.

한편으로는 자신이 장난을 쳐도 자신을 밀어내지 않는 온이가 고맙기도 하다고.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