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등커

화령

[마법소녀, 등교합니다!] - 공개프로필

커뮤 by 초밥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Curiosity killed the cat』

: 호기심이 때론 독이 된다.


“그러니 내가 뭘하든 신경쓰지마.”

나도 너한테 관심없으니까.


화 령


寧(편안할 령)

외자이다.

· 몸무게

168 · 55


비율이 꽤나 좋은 편으로 원래도 큰 키나 그것보다 더 커보인다.

@Soon__Soo님 트레틀


흑색의 머리카락과 보라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무릎 언저리까지 오며 상당히 곱슬끼가 있습니다.

복장은 지정복이나 바지 대신 치마를, 마이 대신 검정 후드집업을 입고 있습니다.

신발은 보라색 컨버스화.

냉담한 / 솔직한


"그래서? 할 말이 뭔데?"

사람에게 살갑게 대하지 않고 언제나 경계하고 멀리하는 식입니다.

좋은 말, 다정한 말은 일절 없으며 늘 날카롭고 차가운 말들만 해 령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많다네요.

듣기로는 싸우기도 많이 싸웠다나….

뭐, 그냥 그의 성향을 생각하면 상대쪽에서 일방적으로 화를 냈을지도 모르겠네요.

개인주의 / 자기중심적


"내가 너네까지 신경써줘야하니? 알아서해."

남들은 일절 신경쓰지 않는 개인주의자, 이것이 과거 그의 주변 사람들의 평입니다.

그것이 맞다는 듯 남들에게는 일절 신경쓰지 않습니다.

남들이 다치든 어쩌든 그가 신경쓸 이유는 없으니까요.

아, 그러면 대체 마법소녀 일은 왜 하냐고요?

그건 그에게 물어보는 게 좋겠네요.

말해줄지는 모르겠지만요.

차분한 / 이성적


"진정하고 상황 파악이나 해. 그래봤자 좋을 거 없으니까."

감정을 느끼긴하는걸까 싶을정도로 차분합니다.

웃지도 울지도 않으며 동정같은 것도 일절 없습니다.

그래서 남들이 두려워하고 걱정할 때도 감정적으로 행동하지않으며 차분하게 상황파악을 합니다.

Like


고양이 · 인형 · 고요

Hate


사람 ·  겨울 · 태양

Scared


X

가족관계


부모님.

마구


꼭두각시 인형

- 타인 조종 -
타인을 조종할경우에는 멀어질 수록 연결이 약해지며 이로인해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가까우면 가까울수록(옆에 딱 붙어 있어야 가능함) 정신도 일부 조종이 가능합니다. (완전히는 X)

- 인형 조종 -
인형을 소환하는데는 제한이 없으나 인형을 각각 조종하는 것은 최대 두개까지 가능합니다.

- 패널티 -
실이 끊어지면 능력이 해제되며 실을 교체하기까지 사용 불가능합니다.

생일


11월 2일.

습관


혼잣말.

취미


그림그리기, 바느질.

특기


인형 옷 만들기.

혈액형


RH+O형

기타


시력이 좋은 편이 아닙니다.

사람이 바로 앞에 있어도 흐리게 보인다고 하네요.

지품


바느질 도구 · 그림 공책

근력


●●●●○


체력


●●○○○


민첩


●●●●●


지능


●●●●○


정신력


●●●○○

행운


●●●○○

통찰력


●●●●●

총합


21(+5)


갠밴(0/10)

너 한마디


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