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요커

슈리엔 리베르타

[버디그리스에 어서오세요]

커뮤 by 초밥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책 읽는 숲속의 마법사님』


“아차차, 손님이 오셨군요?”

푸른 숲, 버디그리스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해요,


슈리엔 리베르타


Shrien Liberta.

보통 슈슈 또는 렌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161세


외관 나이 25세.


남성


엘프

· 몸무게


181 · 71

차분한 / 이성적인 / 어른스러운


마을 대표의 자리는 상당히 무겁고 부담스러운 자리일 것입니다.

그만큼 권한도 할 일도 많으니까요.

하지만 역대 대표 중 가장 완벽하다는 소리를 듣는 어머니를 닮았다는 말을 듣는 그답게 차기 대표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막 성년이 된 엘프답지않게 어른스러우며 심각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차분하게 해결했거든요.

장난기 많은 / 다정한 / 사교적인


겉보기와 달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꽤 좋아하는 그.

그래서 처음보는 사람에게도 마치 오래 본 친구인 것마냥 이야기도 하고 장난도 친답니다.

그래도 불편한 티를 낸다면 거리를 두고 천천히 다가가니 너무 걱정하진 말아요.

정직한 / 솔직한


언제나 진실만을 말할 것, 그의 아버지가 어릴 적부터 해오던 말입니다.

그는 이 말을 마음에 새기며 늘 지켜오고 있죠.

뭐… 간혹 장난을 치기위해 약간의 거짓말을 치긴하지만요.

그래도 진실을 상당 부분 섞으니 괜찮은 거 아닐까요?


녹색빛을 띄는 연회색 머리카락과 회색빛의 시크릿투톤입니다.

묶었을 때 기준 머리카락 길이는 가슴팍까지 내려오며 반묶음(올림머리)입니다.

의상과 신발은 이미지 참고.

Like


마법 · 나무 · 독서

Hate


싸움 ·  구속 · 잠

Scared


X

가족관계


부모님, 여동생.

생일


4월 5일.

취미


독서, 마법 연구.

특기


성장 마법.

기타


차기 대표이자 마탑주이다.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존댓말을 사용한다.

X

아샤 메이블


종종 투닥대며 지내는 소꿉친구입니다.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인만큼 슈리엔이 가장 편하게 여기는 이 중 하나입니다.

괜히 그에게 부대표 자리를 부탁한게 아니라니까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