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노베풍 로고 제작/표지 편집 커미션 (현재 받지 않음 X)

커미션 안내

가벼운 느낌으로 진행하는 로고 커미션입니다. 아래 안내 사항을 반드시 필독해주세요!!




닉네임 :: 블랙나베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Z3G3Qad

트위터 :: @blackkimchinabe 


안내사항

- 본 커미션은 라노베풍으로 만들어 드리는 커미션 입니다. 외주가 아닙니다.

 외주는 별도로 문의해 주세요.

- 느낌을 보고 즉흥적으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컨펌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 패러디 요소를 요청하실 경우 예시와 함께 주시면 가능합니다.

- 모든 커미션은 선입금->입금 확인 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 제작자인 저는 제작물들을 커미션과 샘플, 포트폴리오 외에 그 어떤 목적으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 회지의 인쇄용이나 상업용으로 요청하실 경우, 가격에 변동이 생깁니다. 

- 모든 커미션 작업물은 약간의 가공 처리 후, 커미션 샘플에 사용될 수 있으며 웹에 공개됩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말씀해 주세요~ 비공개 요청의 경우 추가금이 붙습니다. 


- 작업 기간은 최소 1주일에서 5주일 입니다. 작업량이 많이 밀릴 경우,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입금 순으로 작업이 진행되며, 신청 3일 이내에 입금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무통보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만약 작업 기간을 넘길 경우에는 100% 환불 해드립니다.

- 중도 취소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신청해주세요~.


- 모든 커미션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만드나요?

제목을 생각해 오시면 라이트 노벨 풍의 로고를 만들어 드립니다!!!

라이트노벨 풍의 로고는  합성하고 싶은 이미지를 준비하시면  라이트노벨 책표지 느낌으로도 편집해 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다만, 설명을 보고 떠오르는 대로 (혹은 지정하는 대로) 즉흥적으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작업 퀄리티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가 불편하시다면 신청을 재고해주세요.


주로 어떤 분위기를 만드나요?

진중하고 무거운 분위기부터, 가볍고 발랄한 분위기까지 그 어떠한 분위기도 모두 가능합니다.

주로 자신있는 쪽은 발랄한 느낌, 러브코미디의 분위기 입니다.


가격 안내

로고당 15000원 (1~19자까지)

따로 컨펌 없이 바로 진행됩니다.

신중히 생각해 주세요!!!!!!!!!



 추가 옵션

  • 20자 이상의 제목 경우 5글자 당 +1000원 씩

   (지나치게 긴 제목의 경우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예 : 40글자는 총 4000원 추가)


  • 라이트노벨 책표지 처럼 꾸미기 + 5000원

편집할 이미지를 함께 주시면 (ex: 커뮤캐릭 전신) 라이트 노벨 표지처럼 편집해 드립니다.


  • 인쇄용 + 30000원

실제 어딘가에 인쇄용으로 들어갈 로고로 요청하실 경우, 다른 해상도로 크게 작업되기 때문에 추가금이 붙습니다.

인쇄용의 경우 컨펌이 1회 가능합니다. 외주용은 아니므로 외주는 별도 상담바랍니다.


  • 방송용 + 50000원

유튜브 및 방송용으로 사용되는 커미션입니다.
이 경우 외주로 분류됩니다. 편하신대로 컨펌이 가능합니다.


  • 커뮤니티 로고용 + 20000원

자캐 커뮤니티 이벤트 로고 용도의 경우 가격 추가와 함께 컨펌 1회가 가능합니다.


  • 샘플 비공개 +10000원

샘플을 비공개로 요청하실 경우 추가금이 붙습니다.


  • 컨펌 추가 + 5000원

컨펌 추가 옵션을 넣으실 경우 1회당 5000원이 추가됩니다.


 색상 편집 없는 검은색 원본 로고 전달 + 5000원

색상, 효과 등이 들어가지 않은 원본 로고 이미지의 전달도 함께 받는 타입입니다.
이 경우, 본인이 받으신 파일로 로고의 색상 및 효과를 자유자재로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의뢰 방법은?

양식에 따라 오픈카톡으로 함께 자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1. 닉네임 : 

2. 입금자 명 :

3. 트위터 아이디 : 

4. 커미션 파일을 받을 메일 주소 : 

5. 제  목 :

6. 자료 첨부 : (자캐나 커플, 페어의 경우, 캐릭터의 분위기와 함께 이미지도 함께  전달해 주시면 내용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7. 기타 : (꼭 들어갔으면 하는 상징 아이콘이나 오브젝트 같은 게 있으시면 이쪽에 편히 말씀해 주세요! 있으면 저도 작업에 도움이 된답니다!)

자료를 보내주실 곳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Z3G3Qad

트위터 :: @blackkimchinabe 



과정은?

의뢰 문의(DM 또는 오픈 카톡) & 신청양식대로 전달 ->상담,견적->입금->완성 메일 발송


다시 말하지만 본 커미션은 컨펌 없이 즉흥으로 진행되는 커미션 입니다.

실제 상업용 로고와 비교했을 때 얼레벌레하고 조잡해보일 수 있습니다.

컨펌이!!! 없이!!! 진행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세요!



각종 로고 및 표지 편집 샘플 

실제 커미션 작업물, 기타 작업물들을 모아두었습니다.

더 많은데 펜슬에서 아직 갤러리 기능을 지원하지 않네요 . . . .. . . .. .

표지 편집 샘플


문의는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세요.

1차/2차 분들은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인쇄용으로 드리고 있으니 말씀해 주시길 ... .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