柳씨들 백업01

유씨들, 유빈, 권지한 포함. 캡쳐 백업

1차 자캐 by 솜
19
0
0

근데 설정이나 자잘한건 수정될 수도 있음 지금 유 현 캐해 약간 바뀌어서(자식 캐해를 이렇게 못할수가!)

연애와 무드?

유 현 의외로 취미 베이킹? 근데 일단 얘는 불 건들면 안됨. 다른건 모르겠다.

유 현 편식 없는데 신 음식은 잘 못 먹는다. +바삭한 일식 돈까스(입 천장 잘 까짐. 근데 돈가스는 좋아해서 걍 먹음.

유 현 본인 취향얼굴 한정 얼빠. 근데 얜 성격을 많이 봐서(그렇다고 얼굴 안 보는건 아니고 기준이 권지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 다정능청쾌남온미남)

눈 높은 우리 공주님❤️

유 현 요리 못 한다. 일단 불 쓰면 안됨. 베이킹은 ㄱㅊ을지도?

유 현 요리 못한다

유 현&유빈 호불호.

유 현 말실수ㅋㅌㅋㅌㅋㅋㅋ

유지혁 욕 진짜 안 함. 기본적으로 말 되게 예쁘게 하고 그래서 유 현이 좋아함(왜냐면 지는 그렇게 못하기때문에)

사진 찍는 기술 능력. 일단 유지혁은 확실히 잘찍는다 그게 뭐든. 유 현은 사진 찍는것 자체에 별 관심 없음. 눈에 담으면 되지 머. 그리고 주변(아빠, 유지혁)이 제 몫까지 찍어서 굳이?

유 현 탈룰라(maybe 유지혁 한정?)

1종 딴 사유: 𝓰𝓪𝓷𝓳𝓲... (철자 몰라)

if 망사랑. 근데 난 얘네 우정이 더 좋아.

유 현&유빈 외모 취향 일관된.. 취향도 유전인가 싶고. 일단 연상의 온미남. 다정한.

이건 좀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둘 다 사람 싫어하진?않은다. 정확히는 주변, 타인에 별 관심이 없는 편.

이것도 약간 바뀔 수 있는데 둘 다 기본 베이스는 변동 없음

이것도 약간 바뀔 수 있는데 둘 다 기본 베이스는 변동 없음22

접촉 사고 죽은 척 예야

공간감각 좋은 유 현

끼있는 유씨 모자(母子:maybe..)

이거 조금 바뀔지도. 서로 체인지..? 모르겠다.

유지혁 인간클래스101 다만 기계치 기질이 다분.. 그 외 요리뜨개질코바늘대바늘아트공예자수다꾸식물기르기베이킹악기 등은 다 잘하는 편.

유씨들 설정 짰을 때.

유 현 기본적으로 쿨하고 털털하다. 소수의 친하고 편한 동갑&연상 한정으로 좀 틱틱까칠ㅍㅍ 모드.
평상시엔 😎랑😑가 좀 섞인 느낌?

말 예쁘게 하는 유지혁.

유 현 눈치 없지 않다. 빠르다. 근데 약간 좀 가끔 말을 곧이 곧대로 믿는 부분이 있음 순수하다기엔 애매한데 여튼.. 그리고 또 숨은 뜻이 있다고 생각 안함. a는 a다.

혁: 죄송합니다 보시다시피 제 친구도 반성하고 있으니..

현: ㅗㅡㅡㅗ

유 현 잘 웃는 사람 좋아한다. 다정하고 잘 웃고 싹싹하고 좀 밝고.

사랑 많은 유지혁. 애가 참하고 착하고 선하고.. 이쁜 내새끼

유 현 말실수2

썬크림 싫어~

유 현&유빈 잠버릇: 일단 좀 험하다. 다양하고 랜덤인데 일단 얌전히는 자지 않은 편..

유지혁은 이불 강탈하거나 옆 사람 안고 자는 정도.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