柳씨들 백업02_하단 권&혁

유 현, 유빈, 권지한, 유지혁 +치아키 아주조금

1차 자캐 by 솜
13
0
0

유 현 눈치 빠르다. 다만 좋다곤 안 했다.

정리하자면 기본적으로 남 눈치 안 보는 성격+관찰력은 좋으나+타인에게 별 관심이 없는 편+말을 있는 그대로 해석함+별 의심 없이 사는 성격=결과

신장

뇨타if 사이즈(...)

권지한 동성에게도 인기 많다 확실히. "오빠~!~!!(굵직)" "어 그래 오빠 왔다~!~!!ㅋㅋㅋㅋㅋ!!(인기를 즐김)"

돌알못이 적는 아이돌AU if 확실한건 유 현은 비쥬얼&메보. 셀카 잘찍는거 권지한.

유 현이나 유빈이나 일단 날카롭고 똑부러지게 생겨서 그런지 가끔 가다 있는 맹한 구석이 좀 웃기고 그래 보일듯

유 현 음악에 조예가 있다.

눈빛 : 이건 좀 (서로)바뀔 수 있는데.. 일단 둘다 날카로운 느낌이 있다. 근데 유빈이 적어도 어렸을 때는 좀 똘망똘망하다. 유 현은 기본적으로 눈 다 뜨고다니는 편은 아니라.

차별ㅋㅌㅋㅋㅋㅋㅋㅋ 편애

유 현 이름, 얼굴은 몰라도 숫자 관련 기억려은 좋다.

유 현&유지혁 티키타카. 난 논컾 조합 너무 사랑하는듯

나도 포크레인 손에 타보고싶다

유 현&유빈 장신구악세사리

ㅎㅋㄹ아니고 유 현. 유 현 장난끼 은근 좀 있다. 유빈이보다 유 현이 장난끼 많다. 남 놀릴때 진심으로 즐김

유 현 왼손중심 양손잡이고 양손 글씨체 다르다.

별따다줄 수 있다는 (애인의)발언에 다음에 천문대 데리고 갈지도

연하가 자기한테 반말해도 별 신경 안씀. 애초에 유 현 지도 권지한(+5살)한테 반말함

요리 실력

위로 ㅋㅋㅋㅋ

유빈이 리코더는 일단 잘한다.

권씨 몸 쓰는 거 전반적으로 다 잘하고 본인도 육체 활동 즐김. 운동 좋아~


권지한

유지혁

권지한 이미지

권지한 머리&눈 컬파

권지한&유지혁 초중반에 쓴 성격? 참고로 나중에 내가 과몰입빙의해서 한 엠벼 검사는 권EsfP 혁EnFj로 나왔다ㅋㅋㅋ..

둘다 확실하고 변동 없는 건 꼬이거나 쎄한 구석 없다. 다정하고 잘 웃으며 사람을 좋아하거나(혁) 사람 만나는 걸 즐기는(권) 편.

유지혁 이미지

권&혁 잘어울리는 K노래

외모 취향은 현&유빈 똑같음. 쾌남상. (고양이상보단 강아지상). 굵은 눈썹.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사람 좋아보이는. 웃음이 예쁜. 미남상. (쳐진 눈매). 청량포카리.

성격 취향도 둘이 비슷할것같다. 쾌활하고 시원시원한. 잘 웃고 대놓고(무심한듯 다정XXX) 다정한 쾌남(둘 다 확실히 겹치는 집합). 재밌고 분위기 메이커. 능청스러운. 말 예쁘게 하는. 장난끼 좀 있고. 밝고 속 꼬인면 없는. 어른스러운(현). 눈치 빠르면 더 좋고. 약간 E_FP 재질인가? 일단 둘 다 자기보다 밝고 발랄한 분위기의 사람을 선호. 그리고 유 현은 좀 여행다니고 외출 좋아하는 사람이 편함. 쉽게 기빨리면 본인까지 피곤해져서.

현은 연상, 유빈이는 동갑이 좋다고 하네. 둘 다 연하 싫은건 아닌데 동갑/연상 좋아하고 근데 연하한테 꽤 인기 있을것같은데ㅋㅋㅌㅋ

성격외모 전부 권지한이 유 현의 '이상형 애인'이라고 생각함. 잘 웃고 다정하고 자기 지랄(ㅋㅋ)도 좀 잘 받아주고 눈치 빠르고 상냥하고 속 꼬인거 없고.

*내가 파는(팠던) 장르로 예시 들자면 갑타 박ㅂ찬, 슬램덩크 정ㄷ만(+권ㅈ호), 이환원 박ㄱ호, 데목죽 이ㅅ진(=큰세), 히로앜 신ㄷ 등이 아닐까 싶 다. 물론 실재론 안 맞을 수도 있는데 분위기를 대충 보자면. 다들 쾌남상이잖슴.

현&유빈 취향22 연하 싫기보단 딱히 '연애 대상'으로 안 보여서 관심 없는 편. 유 현 연하들 친구론 잘 사귐. 놀리면 반응 재밌어서ㅋㅋ!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솜자캐즈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