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러스 인증기 (2024.03.20 추가글)

개똥같은 이플러스 뚫기 여정

메모 by tn
457
0
0

(24.03.20 추가글) 이플러스 선행 추첨일인 15일에 블레 사시고 추첨 하지 않는 지인분께 받은 코드를 사용해봤습니다만

추첨할때엔 따로 전화나 문자 인증 하지 않았습니다~~ >< 봉입코드 종이 하단에 QR과 웹사이트 링크가 적혀있는데

해당 링크로 들어가셔서 시리얼코드 입력하시고 동행자가 있는지 체크, 굿즈 있는 티켓을 할것인지 아닌것을 할것인지 체크하시면 됩니다!

단 동행자도 이플러스 인증이 되어있어야하며 미리 동행자 등록을 해두셔야합니다.

시리얼 코드 하나당 토/일 각각 2명씩 추첨 가능합니다!!

시리얼 코드 2개 있으면 토 2명 일 2명 / 토 2명 일 2명 해서 총 4번 추첨이 가능해요~

(24.02.26에 도전한 글)

이미지는 별로 없습니다. 성공한 뒤의 메모 용도라서 캡쳐를 거의 안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미 기존에 일본 현지 이벤트를 가기 위하여 오★패드를 통해 돈을 주고 이플러스 가입을 했었지만

코로나 이후 이플러스가 무슨 모바일용 티켓 형식으로 바뀌었다고.… 인증했던 전화번호의 기기..^^가 필요함+동행자도 입력해야 함..이라서

다시 전화 인증이 필요한 상황이라 저는 이플러스 새로운 가입!이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진행합니다.

처음부터 가입하는 경우가 아니라서 그쪽 설명은 되어있지 않습니다.🥺🥺

우선 저는 라쿠텐 프리페이드(RAKUTEN(楽天) プリペイド)+라쿠텐 바이버(Viber) 로 진행했습니다.

부산에 살고 있으나 태종대 인증의 경우 휴대폰 기종을 너무 많이 가리고 (노트 10, 10+만 확신의 연결)

심 구하기가 쉽지 않아 (많이쓰는 하나심의 경우 일본에 방문해야 합니다.)

굳이 태종대까지 가지 않아도

해당 sim을 지원중인 해외(국가)라면 전국 위치 상관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라쿠텐 프리페이드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이플러스 인증과 이 글 작성은 모두 회사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단, 해당 방법은… 프리페이드 심이 1년 플랜 3기가에 7,145엔 아마존 직배송비 및 수수료 1,261엔 총 8,406엔이 드는 방법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왜 직배송을 했는지? -> 제가 쓰는 배대지는 조이포스트인데 해당 배대지, 또는 대부분의 일본 배대지는 선불 SIM류는 배송대행이 어려운듯하여 그냥 직배송 했습니다.)

2월 16일에 주문, 2월 26일 도착했습니다.

제가 샀던 아마존 링크

제가 원래 사려고 했던것은 이 그림의 물건인데

실수로 위쪽 링크를 샀어요. 위쪽도 상관 없어요.

진행한 휴대폰 기종은 삼성 갤럭시 S24로 현재 (24.02.26) 라쿠텐 모바일 홈페이지상 SIM 지원 기종 아님.

심을 끼우고 재부팅 후 인식은 되는지 라쿠텐 측에서 문자가 오긴 옴 그런데 APN 수정이 전혀 안되고 전화번호도 확인이 안되는 상황.

휴대폰 기종 지원이 아니라서 그런가?싶다가 혹시나 싶어 SIM 카드에 적힌 전화번호를 통해 멜론북스 가입 시도,

해당 전화번호 입력하니 SMS가 무사히 도착해서 가입 완료!

바로 이플러스로 직행! 과 동시에 라쿠텐 바이버를 켠다.

(바이버 이용 방법은 맨 아래 이거부터 미리 가입해 두시는 게 좋아요!)

기본 정보 변경에서 내 SIM 카드 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인증 창과 함께 이플러스 전화번호가 뜸

(캡쳐를 못떴어요 타임어택이라ㅠㅠㅋㅋ 한..120촌가 줬습니다..)

그럼 이제 라쿠텐 바이버에서 이플러스 전화번호 입력

밑의 메뉴 버튼 중에 Calls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 화면이 뜨고

점으로 이루어진 T 버튼을 누르면 아래 이미지 키패드가 뜹니다.

키패드 화면인데 0을 꾸욱 누르면 +가 생기고 이어서 일본 지역 번호인 81을 입력,

이플러스 번호가 050-****-****으로 뜰 텐데 그중에 맨앞 0을 빼고 50과 나머지 8자리를 입력해 줌

그러고 통화 버튼을 누르면 연결되는데 아무 소리도 안 나고 기다리다 보면 뚝! 소리가 나고 전화는 끊깁니다.

그리고 이플러스 화면을 보시면 인증 완료!

전화번호 밑에 電話番号認証済み 라는 글씨가 떠있을거에요.

그럼 인증 완료입니다! ><

차후 이벤트 응모 성공 여부는.. 3월달에 발매되는 블루레이를 수령하고 나서 마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이버 가입하기 (근데 캡쳐가 없는)

일단 구글 플레이에서 viber를 검색하면 rakuten viber가 뜨고 설치를 합니다.

설치하면 라쿠텐 아이디를 입력해야했던거 같아요!

라쿠텐 있으시면 라쿠텐 입력

(저는 라쿠텐이 있어서 라쿠텐으로 진행함 허겁지겁 해가지고 그부분 자세히 못봄)

일본 전화번호 입력과 이름 입력하는게 있었던거 같은데 아무튼간에 전화번호 입력 영문 이름 입력하시고

이런 화면이 뜰거에요 그러면 이어서

하단부 More 버튼을 클릭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뜨고

viber out 이라는 버튼이 있을텐데 그걸 눌러줍니다

아마 처음엔 plans 탭으로 켜져있을텐데 월드 뭐시기 탭 눌러주시고

제일 싼 플랜인 4.99달러를 구매해주세요.

그러면 끝! 전화 가능해집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이플러스

댓글 0



추천 포스트